착한 콜라보레이션 ‘코-랩(co-lab)’
& Other Stories와 TOMS가 만나 탐스의 클래식 디자인을 재해석한 슈즈와 레디-투-웨어를 담은 코-랩(co-lab) 컬렉션을 선보였다.
& Other Stories와 TOMS의 콜라보로 선보인 코-랩(co-lab) 컬렉션은 베니스 해변에서 주로 영감을 받아 쉽게 믹스앤매치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에 모델 에린 와슨(Erin Wasson)과 함께 화보 작업한 포토그래퍼인 나탈리 주스(Nathalie Joos)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는 배려가 넘치고 친절한 많은 사람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게 될것을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코-랩 컬렉션은 TOMS의 네 가지 클래식 슈즈를 & Other Stories의 컬러와 프린트로 변형시킨 것이 특징이며, 슬립온 스타일의 클래식 알파르가타, 여름 샌들인 렉시, 스웨이드를 사용한 디컨스트럭티드 알파르가타, 모카신에서 영감을 얻은 레이스업 부티 디자인을 더한 팔머라 추카 등을 선보였다. 특히, 슈즈 스타일에 사용된 소재와 색감은 레디 투 웨어에도 고스란히 반영됐으며, 다양한 길이의 흐르는 듯한 실루엣의 드레스와 활용도가 높은 기모노 로브, 베스트와 재킷이 주요 피스를 구성한다. 또한, 앤아더스토리즈의 디자이너 죠지나 르 토퀘(Georgine Le Toqueux)는 “나눔은 이번 코-랩에 또 하나의 차원을 더하며, 세상 끝 또는 길 양쪽 끝의 두 타인이 서로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는 TOMS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모던한 형태에 장식을 가미하여, 아름다운 디테일이 돋보이면서도 진정선이 느껴지는 컬렉션을 목표로 애정을 듬뿍 담아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한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 Other Stories는 매직 버스의 여성 장학 기금을 후원함으로써 인도의 젊은 여성들을 위한 영어 클래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탐스는 고객이 새 슈즈를 구입할 때마다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를 도와주고 있다. 이번 코-랩 컬렉션은 4월 11일부터 TOMS와 & Other Stories의 일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 Other Stories 매장은 압구정점과 스타필드 하남점이 있다.
Web www.stories.com / www.toms.com
CREDIT
에디터
이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