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LUSH)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마더스 데이 에디션(Mother’s Day Edition)을 출시한다.
러쉬(LUSH)는 어머니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온 가족이함께 쓰기도 좋은 ‘마더스 데이 에디션’ 컨셉으로 16종의 제품을 한정 출시 한다. 깜찍한 기린 모양의 ‘엘씨 더 지라프(Elsie The Giraffe)’부터 ‘MUM’이라고 새겨진 배쓰밤,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유어 마더 슈드 노우’까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쓰는 재미를 더했으며 그 밖에도 아름다운 향기와 다채로운 컬러의 입욕제, 디저트처럼 달콤한 보디 스크럽, 샤워 크림, 샤워 젤리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러쉬 매장에서는 5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b lush.co.kr Facebook @lushkorea
맘 Mum (Pink, Yellow) Bath Bomb
상큼한 레몬 오일과 오렌지 오일이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여 주는 배쓰밤. 신선한 로즈 오일은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갓 빨래한 침대 시트처럼 상쾌하고 기분 좋은 플로럴 향기로 하루를 마무리 할 때 사용하기 더 없이 좋다.
엘씨 더 지라프 Elsie The Giraffe Reusable Bubble Bar
깜찍한 기린 모양의 ‘엘씨 더 지라프’는 약 2-3회 재 사용이 가능한 버블 바이다. 한 쪽 끝을 잡고 물 속을 휘젓거나, 수도꼭지 아래 놓아도 부드러운 거품 입욕을 즐길 수 있다. 신선한 레몬 향의 노란 거품과 산뜻한 라임& 자몽의 시트러스 향기는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유어 마더 슈드 노우 Your Mother Should Know Bubble Bar
지친 어머니께 특별히 선물하면 좋을 것 같은 버블바. 묵직한 로즈우드 앱솔루트가 혈액순환을 도와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톡 쏘는 자몽&네롤리 오일이 울적한 몸과 마음을 순환시켜 온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