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데가르송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가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더욱 강렬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2010년 오픈 당시에도 꼼데가르송, 옴므 플러스, 준야 와타나베, 트리콧 등 16개의 꼼데가르송 전 라인을 갖춰 큰 화제를 모은 바있다. 이번 리뉴얼은 꼼데가르송의 자회사이자 세계적인 편집숍 ‘도버스트리트 마켓’과 만났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있다. 매장 전체의 컨셉트와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수정했고 도버스트리트 마켓에서 전개 중인 스트리트 브랜드와 티셔츠 브랜드 등 20여 가지를 추가해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마련했다. 특히 패션 피플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나이키랩, 고샤 루브친스키, 팔라스, 굿 디자인 샵 등이추가되며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하이엔드 패션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골고루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패션 허브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tel 02-749-1153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살린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외관과 달리 내부는 부드러운 느낌의 우드 바닥과 대리석이 조화를 이루어 모던하고 세련된 무드를 풍긴다. 싱그러운 잔디밭과 나무로 둘러싸인 가든은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 매장에는 띠어리 카페를 운영해 다른 숍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편안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한남 스토어에서는 띠어리 여성과 남성 2017년 S/S 컬렉션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남성 컬렉션은 디지털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모던한 여행가에게서 영감을 받은 실용적인 룩으로 구성되며 여성 컬렉션은 새로운 아이코닉 아이템인 재킷을 비롯한 신선한 커리어우먼 룩 위주로 선보일 예정. 쇼핑과 함께 띠어리 카페에서 간단한 티타임을 즐긴다면 뉴욕이 따로 없을 것이다.
tel 02-544-0065
시슬리 ‘휘또 블러쉬 트위스트 파파야’ 생기 넘치는 코럴 컬러가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부여한다. 7만원.
겔랑 ‘메테오리트 베이비 글로우 터치 로지 글로우’ 피부에 혈색을 더하고 고르지 못한 결점을 커버해 화사하게 마무리한다. 6g, 6만원.
더샘 ‘샘물 크림 스틱 블러셔 PK02 로즈 파이어’ 피부에 녹아들듯 발리는 크림 질감으로 색 조절이 손쉽다. 9천원.
브이디엘 ‘크리미 스틱 젤리 102 로리타’ 과즙을 베어 문 듯 싱그럽고 촉촉하게 발색되는 젤리 스틱. 2만5천원.
이니스프리 ‘미네랄 핏 스틱 블러셔 1호 설레는 로즈 블라썸’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고 블렌딩이 쉬워 초보자도 부담 없이 시용할 수 있다. 1만2천원.
바비 브라운 ‘아트스틱 로즈 브라운’ 촉촉하면서도 지속력이 뛰어난 포뮬러로 볼과 입술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3만8천원.
입생로랑 뷰티 ‘키스 앤 블러쉬 듀오 스틱 01 프롬 마라케시 투 패리스’ 볼과 입술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듀오 컬러 스틱. 5만5천원.
어딕션 ‘치크 스틱 11’ 아티스트들이 립스틱을 볼에 사용하는 테크닉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 3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