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고싶은 바디케어

마시고싶은 바디케어

마시고싶은 바디케어
행복감성을 전하는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비어스파 바디워시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는 ‘과일 맥주’라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바디워시 3종을 출시했다. 해피바스가 주목한 것은 유럽에서 피부 영양공급원으로 사랑 받고 있는 맥주 추출물과 벨기에산  홉 추출물이다. 이 두가지 성분을 주성분으로 한 고보습 바디워시는 비어스파 포도 스타우트 바이워시, 파인애플 골든에일 바디워시, 자두 아이피에이 바디워시 3종(300g/11,000원 대)으로 모두 상큼달콤한 향을 가지고 있으며 바디케어에서 흔히 찾아볼 수 없던 향을 첨가해 신선함을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제맥주를 연상시키는 패키지와 라벨도 참 재미있다. 맥주와 거품을 연상시키는 2층상의 제형은 아래층의 세정성분과 거품층의 오일 성분이 분리된 구조로, 흔들어 쓰면 세정성분과 오일이 섞여 더욱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샤워는 물론 입욕제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1석 2조의 바디케어를 즐길 수 있다. 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 신제품 에디션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3종 패키지 구성의 에디션 세트는 온라인 채널(아리따움몰 /apmall)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web www.aritaum.com / www.amorepacificmall.com tel 080-023-5454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마시고싶은 바디케어

꽃길만 걸으소서

꽃길만 걸으소서
햇살은 따사롭고 바람마저 포근해 딱 걷기 좋을 때다. 투박한 스니커즈보다 산뜻한 플랫 슈즈로 발걸음을 더욱 가볍게 할 것. 조금 화려해도 좋은 5월의 플랫 슈즈들.

1 스웨이드 소재의 베이지 컬러로 베이식한 레이스업 플랫 슈즈는 앤아더스토리즈. 8만9천원. 2 발목에 스트랩을 더해 여성스러운 코럴 컬러 플랫 슈즈는 레페토. 39만8천원. 3 청바지에 매치해도 좋을 경쾌한 레드 발레리나 슈즈는 페라가모. 가격 미정. 4 캐주얼한 룩에 더욱 잘 어울리는 골드 리본 플랫 슈즈는 바바라. 17만8천원. 5 발레리나의 토슈즈를 연상시키는 앞코와 화려한 레오퍼드 프린트가 매력적인 스트랩 슈즈는 조셉앤스테이시. 19만9천8백원. 6 메시 소재를 사용해 더욱 가벼운 핑크 컬러의 메탈 스터드 스트랩 슈즈는 롱샴. 43만원.

CREDIT
에디터 양보람
포토그래퍼 이병주
assistant 윤혜인
TAGS
마시고싶은 바디케어

7월의 아름다움

7월의 아름다움
아직 5월인데 웬 7월? 1년 중 가장 싱그럽고 생명력이 가득한 7월의 에너지를 담은 모던 스킨케어 브랜드 쥴라이가 탄생했다.  


자연주의 식물성 브랜드는 많지만 ‘마인드풀 뷰티’를 표방해 친환경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자연까지 배려하는 브랜드는 많지 않다. 쥴라이는 슈퍼푸드에서 얻은 자연 에너지를 활용하되 건강한 원료와 건강한 정신, 그를 통해 얻는 진정한 아름다움에 주목하고 있다. 친환경 재배의 최상위 개념인 슬로 농법으로 재배한 슈퍼푸드를 7가지 이상 사용하고, 고급 커피를 추출하듯 저온 슬로 브루(Cold Slow-brew) 공법으로 즙을 추출해 열손상 없이 슈퍼푸드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페이스 케어는 물론 보디, 헤어 케어 등 뷰티 케어 전체를 책임질 건강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

tel 02-514-5167

CREDIT
에디터 양보람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