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의 작은 뉴욕

한남동의 작은 뉴욕

한남동의 작은 뉴욕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가 뉴욕의 한 구석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 이국적인 컨테이너 스토어를 한남동에 오픈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살린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외관과 달리 내부는 부드러운 느낌의 우드 바닥과 대리석이 조화를 이루어 모던하고 세련된 무드를 풍긴다. 싱그러운 잔디밭과 나무로 둘러싸인 가든은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 매장에는 띠어리 카페를 운영해 다른 숍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편안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한남 스토어에서는 띠어리 여성과 남성 2017년 S/S 컬렉션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남성 컬렉션은 디지털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모던한 여행가에게서 영감을 받은 실용적인 룩으로 구성되며 여성 컬렉션은 새로운 아이코닉 아이템인 재킷을 비롯한 신선한 커리어우먼 룩 위주로 선보일 예정. 쇼핑과 함께 띠어리 카페에서 간단한 티타임을 즐긴다면 뉴욕이 따로 없을 것이다.
tel 02-544-0065

CREDIT

에디터

양보람

TAGS
한남동의 작은 뉴욕

마법의 스틱

마법의 스틱

쓱쓱 긋기만 하면 꽃이 피어난 것처럼 자연스러운 혈색을 살려주는 스틱 블러셔가 돌아왔다. 컬러에 따라 얼굴의 볼륨을 살리고 윤곽을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주니 하나쯤 꼭 챙겨두길.

(위에서부터)

시슬리 ‘휘또 블러쉬 트위스트 파파야’ 생기 넘치는 코럴 컬러가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부여한다. 7만원.

겔랑 ‘메테오리트 베이비 글로우 터치 로지 글로우’ 피부에 혈색을 더하고 고르지 못한 결점을 커버해 화사하게 마무리한다. 6g, 6만원.

더샘 ‘샘물 크림 스틱 블러셔 PK02 로즈 파이어’ 피부에 녹아들듯 발리는 크림 질감으로 색 조절이 손쉽다. 9천원.

브이디엘 ‘크리미 스틱 젤리 102 로리타’ 과즙을 베어 문 듯 싱그럽고 촉촉하게 발색되는 젤리 스틱. 2만5천원.

이니스프리 ‘미네랄 핏 스틱 블러셔 1호 설레는 로즈 블라썸’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고 블렌딩이 쉬워 초보자도 부담 없이 시용할 수 있다. 1만2천원.

바비 브라운 ‘아트스틱 로즈 브라운’ 촉촉하면서도 지속력이 뛰어난 포뮬러로 볼과 입술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3만8천원.

입생로랑 뷰티 ‘키스 앤 블러쉬 듀오 스틱 01 프롬 마라케시 투 패리스’ 볼과 입술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듀오 컬러 스틱. 5만5천원.

어딕션 ‘치크 스틱 11’ 아티스트들이 립스틱을 볼에 사용하는 테크닉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 3만6천원.

 

CREDIT

에디터

양보람

포토그래퍼

이병주

assistant

윤혜인

TAGS
한남동의 작은 뉴욕

빛나는 신의 한 수

빛나는 신의 한 수

완벽한 그녀를 더욱 더 돋보이게 해줄 무언가가 필요하다. 체구는 작지만 큰 힘을 발하는 주얼리가 그 무엇. 반짝반짝 빛나는 아름다움이 그녀의 아름다움을 더 부각 시켜 줄 신상 주얼리 3가지를 골라봤다.

 

 

1 타사키 ‘피아노 링’

타사키의 베스트 아이템인 피아노 링의 새로운 디자인이 출시됐다. 맑은 음색을 자아내는 피아노의 선율을 모티브로 기존의 단조롭고 고루했던 이미지를 탈피하고 중성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로 새롭게 선보인 것. 얇아진 밴드의 두께와 가벼워진 중량감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남녀 공용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레이어링으로  다양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연출해도 좋을 것 같다.

tel : 02-6905-3374

 

2 티파니 ‘하드웨어™ 트리플 드롭 이어링’

지난 티파니가 하이 패션과 스트리트 스타일이 결합된 하드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런칭했다. 그 컬렉션 제품 중 하나인 ‘하드웨어™ 트리플 드롭 이어링’. 3개의 볼을 길게 늘어뜨려 대담하고 볼드하지만 클래식하고 우아함이 느껴진다.

tel : 02-547-9488

 

3 불가리 ‘세르펜티 바이퍼’

불가리 브랜드를 대표하는 세르펜티 컬렉션을 더 풍성하게 해줄 새로운 컬렉션 세르펜티 바이퍼. 마치 삼각 형태의 머리와 또아리를 틀고 있는 듯한 뱀의 모습을 연상시킨다. 독사에서 영감을 받은 세르펜티 바이퍼 링은 뱀의 화려환 무늬와 색감을 강렬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 치명적인 독사의 매력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제격이다.

tel : 02-2056-0101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