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Sweet

So Sweet

So Sweet

뷰티 브랜드와 다른 경계의 콜라보레이션이 어제오늘 일은 아니지만, 디저트 브랜드와의 협업은 조금 특별하게 다가온다. 먼저 헤라는 파리 최고의 럭셔리 디저트숍인 위고&빅토르와 함께 ‘라이크 잇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단순히 패키지 디자인만 바꾼 것이 아니라 위고&빅토르의 수장이자 미쉘린 3스타 레스토랑 기사부아의 총괄 디저트 셰프 출신인 위그 푸제가 헤라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의 색감을 받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페이스트리로 재해석했다. 마카롱처럼 달콤한 립스틱, 립 크레용, 아이섀도, 대표 상품인 UV 미스트 쿠션 등을 한정 판매한다. 한편 VDL의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인 ‘VDL 젤라또 컬렉션’의 파트너는 이탈리아 유기농 젤라또 브랜드인 그롬이다. 인스타그램의 피드를 장식하는 그롬의 컬러풀한 젤라또에서 영감을 받은 생동감 넘치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일 예정. 특히 상큼한 네온 컬러의 포인트 립스틱은 여름을 위해 꼭 미리 장만해야 할 아이템이다.

tel 헤라 080-023-5454 · VDL 080-023-7007

CREDIT
에디터 양보람
TAGS
So Sweet

특별한 디저트

특별한 디저트
프렌치 메종 로저비비에가 색다른 협업을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와 이번 시즌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디저트를 포함한 한정판 애프터눈티 세트를 출시하는 것. 로저비비에와 서울신라호텔의 최고 파티셰가 탄생시킨 하이엔드 애프터눈티 세트는 고급스러운 품격과 맛은 물론 이번 시즌 컬렉션의 디테일을 위트 있게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화려하고 섬세한 디저트 및 5가지 세이보리를 비롯한 20여 종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는 애프터눈티 세트를 통해 색다른 방법으로 로저비비에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5월 31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서울신라호텔 1층에 위치한 더 라이브러리 바에서 진행되며,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한 세트 2인 기준으로 8만5천원.
tel 02-2230-3388

CREDIT
에디터 양보람
TAGS
So Sweet

플로리스트의 향수

플로리스트의 향수
니치 향수마저 지겨워질 즈음, 제인패커 오 드 플레르의 반가운 론칭 소식이 들려왔다.  

제인패커 오 드 플레르는 복잡하지 않은 절제된 멋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브리티시 니치 향수다. 전설적인 플로리스트 제인 패커의 런던 현지 숍의 시그니처 꽃에서 모티프를 얻어 과감하면서도 정제된 세련된 꽃향을 담았다. 톱 노트, 미들 노트, 베이스 노트를 거치며 단계적으로 변화하는 일반 향수와 달리 첫 향이 그대로 은은하게 지속되는 리니어 향수라는 점도 특별하다. 향수는 물론 론칭 행사에서도 제인 패커의 플라워 철학을 그대로 표현하기 위해 영국에 있는 매장을 실제로 방문한 듯 다양한 꽃으로 장식해 찬사를 받았다. 산사나무 열매의 은은한 향을 담은 ‘오션 송 모브’, 포근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머스키 로즈 향 ‘위자드 오브 오즈 핑크’, 청초한 느낌의 매그놀리아 향인 ‘아발란체 화이트’, 매혹적인 루비브 향의 ‘블레싱 레드’, 싱그러운 허니써클 향의 ‘어메이징 롬 옐로우’의 총 5가지 향을 만날 수 있다.
tel
080-023-7007 c

CREDIT
에디터 양보람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