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쓰는데도 버는 것 같은 느낌! 세일 때 ‘득템’하는 기분이 바로 그렇다.
이제 제법 가을이 오고 있음이 느껴지는 날씨. 계절에 맞는 새 옷이 필요하던 차에 들려오는 세일 소식이 반갑다. 새로 생긴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에 8월 24일 오픈하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는 소장 가치가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분더샵, 마이분, 분주니어, 블루핏, 핸드백 컬렉션, 슈 컬렉션, 알렉산더 왕, 스텔라 맥카트니, 에르노, 돌체앤가바나, 구호, 비이커 등 신세계의 큐레이팅으로 엄선한 130여 개의 브랜드를 최저 40%,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인 온라인 패션 스토어 ‘육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한국 고객만을 위한 추석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숍 육스(www.yoox.com/kr)는 마르니, MSGM, 아크네 스튜디오, 프라다, 메종 마르지엘라 등 수천 개의 브랜드를 합리적 가격대로 선보여 직구족뿐 아니라 패션 쇼퍼들의 ‘즐겨찾기’ 쇼핑몰로도 유명하다. 이번 추석맞이 세일 프로모션은 9월26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한국 고객만을 위한 2017 F/W 세일 아이템(일부 뉴 레이블 제외)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