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세일 소식

반가운 세일 소식

반가운 세일 소식

돈을 쓰는데도 버는 것 같은 느낌! 세일 때 ‘득템’하는 기분이 바로 그렇다.

 

이제 제법 가을이 오고 있음이 느껴지는 날씨. 계절에 맞는 새 옷이 필요하던 차에 들려오는 세일 소식이 반갑다. 새로 생긴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에 8월 24일 오픈하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는 소장 가치가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분더샵, 마이분, 분주니어, 블루핏, 핸드백 컬렉션, 슈 컬렉션, 알렉산더 왕, 스텔라 맥카트니, 에르노, 돌체앤가바나, 구호, 비이커 등 신세계의 큐레이팅으로 엄선한 130여 개의 브랜드를 최저 40%,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인 온라인 패션 스토어 ‘육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한국 고객만을 위한 추석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숍 육스(www.yoox.com/kr)는 마르니, MSGM, 아크네 스튜디오, 프라다, 메종 마르지엘라 등 수천 개의 브랜드를 합리적 가격대로 선보여 직구족뿐 아니라 패션 쇼퍼들의 ‘즐겨찾기’ 쇼핑몰로도 유명하다. 이번 추석맞이 세일 프로모션은 9월26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한국 고객만을 위한 2017 F/W 세일 아이템(일부 뉴 레이블 제외)도 선보일 예정이다.

 

 

 

 

 

CREDIT

에디터

TAGS
계절 변화, 이것에 주목하세요.

계절 변화, 이것에 주목하세요.

계절 변화, 이것에 주목하세요.

금세 쌀쌀해진 날씨에 피부를 지기키 위해서는 이것을 주목하자.

 

자극 받기 쉬운 환경에서 내 피부를 지켜주는 ‘항산화 스킨케어 아이템’

(왼쪽)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 (오른쪽)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 AESOP이 다가오는 가을,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위한 항산화 스킨케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점차 건조해지는 초가을 피부는 거칠어지기 쉬워 평소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할 때 항산화 성분은 라이프스타일과 환경적 요인에서 야기되는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때문에 여름내 지친 피부를 탄탄하고 유연하게 가꿔준다. 이솝의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100ml/85,000원)은 파슬리 씨드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건강을 유지해주며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알로에 베라 성분으로 산뜻하고 가볍게 흡수된다.  그리고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60ml/95,000원)은 파슬리 씨드 오일에 화이트티, 락 로즈, 토코페롤 등을 조합하여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시켜주며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시어버터를 함유해 건조해지는 환절기 날씨에 최적이다.

web www.aesop.com/kr

 

 

집중적인 피부 개선을 위한 ‘안티에이징 크리미 시트 마스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크림의 핵심 성분을 혁신적인 더블 랩핑 시트™에 풍부하게 담아내어 집중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크리미 시트 마스크 ’자음생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원료, 시트, 텍스처 모든 면에서 혁신적인 자음생마스크를 탄생시켰다. 팩안에 내용물이 흘러내려 불편함을 느꼈다면, 자음생마스크는 팩의 이중 구조 덕분에 내용물이 손에 쉽게 묻어나지 않아 편하고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설화수 50여 년 인삼 연구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자음생크림의 인삼 에너지를 담아내 집중적인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설화수의 안티에이징 크리미 시트 마스크는 9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5매, 120,000원대)

tel 080-023-5454

web www.sulwhasoo.com/kr/ko

CREDIT

에디터

TAGS
여덟 가지 붉은색

여덟 가지 붉은색

여덟 가지 붉은색

지금 구입해서 가을까지 바르기 좋은 트렌디 컬러 립스틱.

(위에서 부터)

1 랑콤 ‘압솔뤼 루즈 르 비쥬’ 풍부한 발색, 크리미한 텍스처, 오랜 지속력이 특징인 장미 향 립스틱. 4만2천원대.

2 끌레드뽀 보떼 ‘루쥬 아 레브르’ 입술 윤곽을 따라 쉽게 바를 수 있도록 디자인한 풍부한 색감의 립스틱. 6만5천원대.

3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러브’ 선명한 색감의 울트라 매트, 펄감이 살아 있는 시머 펄, 강렬한 펄이 섞인 쿨 크롬, 부드러운 질감의 엣지 크림 등 다양한 텍스처로 선보인 바닐라 향 립스틱. 3만원.

4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윤기 있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하는 글로-틱 립스틱. 3만1천원대.

5 겔랑 ‘키스키스 매트’ 실크처럼 부드럽고 벨벳처럼 매트한 감촉의 볼륨 부스팅 립스틱. 4만5천원.

6 슈에무라 ‘MLBB’ 말린 여름 장미 컬러에 코럴 컬러를 섞어 차분하면서도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립스틱. 3만6천원대.

7 조르지오 아르마니 ‘엑스터시 샤인’ 립밤처럼 촉촉하고 립스틱보다 부드러운 틴트 스틱. 4만3천원대.

8 에스티 로더 ‘컬러 엔비 매트’ 실크처럼 가벼운 질감의 시어 매트부터 크리미한 느낌의 벨벳 매트, 화려한 색감의 매탈릭 매트까지 다양한 텍스처로 선보인 매트 타입 립스틱. 4만원대.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assistant

주효빈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