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의 한남동 VIBE

COS의 한남동 VIBE

COS의 한남동 VIBE
COS의 두 번째 단독매장이 9월 1일 한남동에 오픈한다.

  따스한 색감과 기하학적인 드레이핑,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COS. 그 사랑에 힘입어서 일까, 두 번째 단독매장이 9월 1일 한남동에 오픈한다. 청담동의 첫 단독 매장은 코스의 디자인 가치와 미학에 따라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건물이었다면 한남점은 한국 전통 한옥의 지붕에서 영감을 받아 경사진 형태의 익스테리어다. 그리고 회색 기와를 재해석하여 적용한 벽면으로 한국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그 어느 매장보다 더 특별하다. 인테리어는 깔끔한 디자인에 자연 소재를 더하여 세련되고 모던한 요소들이 대비를 이룬다. 한남점에서 첫 선보이는 컬렉션은 2017 가을겨울 컬렉션. 풍부한 텍스처에 대한 실험과 건축적인 선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트렌디한 한남동 지역이 더 뜨거워 질 예정이다. add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57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COS의 한남동 VIBE

팩트 체크

팩트 체크
요즘 말하는 ‘노 메이크업’이란 좋은 피부를 타고난 것처럼 피부 화장을 공들여 한 상태를 말한다. 피부결은 매끄럽고, 피부 톤은 균일하고, 얼굴 전체는 빛을 머금은 물처럼 싱그러운 광채가 도는 피부가 바로 노 메이크업 화장법의 목표 지점. 뻔뻔하게 노 메이크업이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해주는 파운데이션 팩트를 소개한다.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겔랑 란제리 드 뽀 쿠션’.

하루 종일 깔끔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주는 ‘바비 브라운 스킨 롱웨어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 SPF50/PA+++ 풀 커버 쿠션 컴팩트’.

부드러운 벨벳 피니시감으로 촉촉한 글로를 선사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투 고 쿠션 SPF23/ PA+++’.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를 연출하는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COS의 한남동 VIBE

Autumn Scent

Autumn Scent
어느덧 가을의 문턱 앞. 이번 가을 완벽한 ‘분위기 여신’이 되고 싶다면 바람에 스치는 향도 놓칠 수 없다. 그윽한 가을의 낭만과 분위기를 한껏 더 돋우어 줄 향수 다섯 가지를 골라봤다.
50ml,18만5천원 / 100ml,29만원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MOJAVE GHOST EAU DE PARFUM’

세계에서 가장 건조한 지역 중 하나인 모하비 사막에서 피어나는 귀한 꽃에서 영감을 받아 표현한 오리엔털 플로럴 향. 암브레트, 네스베리 등 가볍지 않은 노트로 시작해 바이올렛의 미들 노트, 머스크와 앰버, 시더 우드의 베이스 노트로 이어지는 은은한 향이 매력적이다.
50ml, 29만5천원/ 100ml, 39만원/250ml, 72만원

톰 포드 ‘오드 미네랄 OUD MINÉRALE

톰 포드의 베스트 셀링 향수인 프라이빗 블렌드 오드 컬렉션에서 우드 향과 희귀한 원료가 더해져 한층 더 관능적인 향을 느낄 수 있는 오드 우드 컬렉션. 그 중 우디 마린 계열의 오드 미네랄 (OUD MINÉRALE)은 소금기를 머금은 해조와 핑크 페퍼콘, 안식향나무, 앰버 그리스어코드 등 바다와 육지의 두 가지의 대조적인 향이 한데 어우러져 자연의 신비로운 향을 선사한다. 제품은 9월부터 만날 수 있다.
50ml, 9만5천원

이솝 ‘마라케시 인텐스 Marrakech Intense’

이솝의 첫 번째 향수 마라케시를 재해석하여 탄생한 마라케시 인텐스. 모로코의 도시 마라케시에서 영감을 받아 모로코 전통요리에서 사용되는 아로마와 주변 사막에서 보여지는 강렬한 색감을 녹여낸 향수다. 나무향과 오리엔탈향을 블렌드하고 동물적 향을 더해 원초적이고 독특한 향이 절대 잊혀지지 않는 강렬한 향이다.
100ml, 17만 8천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 ‘아쿠아 디 콜로니아-멜로그라노’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아쿠아 디 콜로니아 멜로그라노. 파우더리한 멜로그라노(석류) 향과 달콤한 우디 오리엔탈 향이 어우러져  따뜻함이 느껴진다. 조금 더 여성스러움을 표현하고 싶다면 아쿠아 디 콜로니아-바이올레타 와 레이어링 하기를 추천. 향기로운 비누와 같은 잔향이 남는다.
50ml, 23만원 대

에어린 ‘튜베로즈 르 수아 TUBEROSE LE SOIR’

따뜻하고 우아한 향의 에어린의 튜베로즈 르 수아. 9월에 출시되는 에어린의 튜베로즈 컬렉션 중 하나로 시간이 지날수록 풍부해지는 튜베로즈의 향기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튜베로즈의 앱솔루트 에센스에 부드러운 샌달우드와 바닐라 인퓨전을 블렌딩한 향으로 뿌리는 순간 저녁 노을 빛의 따스함이 연상된다.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