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의 옷

시계의 옷

시계의 옷
부쉐론의 아이코닉 워치 리플레가 올해로 탄생 70주년을 맞았다.

고드롱, 사파이어 카보숑, 오토매틱 와인딩 메커니즘과 유니크한 인터체인저블 스트랩 시스템으로 오랜 사랑을 받아온 리플레 워치는 1944년 처음 특허를 얻은 인비저블 클래스프 덕분에 그날의 의상과 무드에 따라 자유자재로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는 다채로운 멋을 선사한다. 심플한 세로 라인의 독특한 직사각형 케이스, 보이지 않는 잠금 장치, 케이스를 감싸는 세밀한 곡선 등 섬세한 디테일을 반영하기 위해 디자인 작업만 3년이 걸린 이 시계는 특히 다이얼에 조각한 고드롱 모티프가 다양한 각도에서의 빛을 반사하며 독창적인 라인을 보여주는 것이 압권. 7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새로운 스트랩 8가지는 비비드 컬러부터 파스텔 톤의 색상까지 다양하게 제안되어 총 70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tel 070-7500-7282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시계의 옷

또 가고 싶은 호텔 스파

또 가고 싶은 호텔 스파
어깨가 뭉치거나 온몸이 찌뿌둥할 때 ‘손맛’ 좋은 전문가의 마사지를 받고 있으면 이런 게 천국이구나 싶다.

피부가 칙칙하고 푸석푸석할 때 노련한 전문가의 스킨케어를 받아도 마찬가지. 그런데 스킨케어를 위한 마사지는 테라피스트의 손맛만큼이나 어떤 화장품을 쓰느냐가 중요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파크 클럽 스파’에서는 2000년 전 고대 로마 시절부터 사랑받아온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온천수로 만든 화장품 ‘오모로비짜’를 사용해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페이셜 케어부터 보디 케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스파 이용 당일에는 호텔 내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 사우나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르메르디앙 서울의 달팡 시그니처 스파는 달팡의 아이코닉한 에센셜 오일부터 크림까지, 달팡 스킨케어 전 제품과 독자적인 스파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다. 달팡 시그니처 스파 르 메르디앙 서울은 감각적인 오감 만족 스파를 위해 릴랙스 스트레칭과 리프레시 스트레칭을 모든 프로그램에 서비스로 제공한다.

tel 파크 하얏트 서울 02-2016-1176, 르 메르디앙 서울 02-3451-8493

CREDIT
에디터 박경실
TAGS
시계의 옷

밀레니얼 세대의 뷰티

밀레니얼 세대의 뷰티
지금 뉴욕의 밀레니얼 세대를 꽉 잡고 있는 뷰티 브랜드 글로시어가 소호 지역에 오프라인 쇼룸을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흰색 스니커즈와 핑크색 점프 수트를 입은 직원들.

미니멀한 인테리어와 곳곳을 포토 스팟으로 꾸민 쇼룸,

지금 미국에서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가 있다면 단연코 글로시어 Glossier를 꼽을 것이다. 글로시어는 유명인들이 사용하는 실제 뷰티 제품을 공개해 큰 인기를 얻은 뷰티 블로그 ‘Into the Gloss’의 운영자인 에밀리 와이즈 Emily Wiess가 2014년 론칭한 온라인 기반의 화장품 브랜드다. 밀레니얼 핑크라 불리는 파스텔 톤 핑크의 심플한 포장과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쉬운 뷰티 제품, 취향을 저격하는 소셜미디어 콘텐츠까지…. 밀레니얼 세대가 원하는 것을 잘 이해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는 글로시어는
오프라인에서의 경험을 전해주기 위해 소호 지역에 쇼룸을 오픈했다. 방문객은 쇼룸에 들어서는 순간 핑크색 점프 수트에 하얀색 스니커즈를 맞춰 입은 글로시어의 직원들을 만나면서 브랜드를 경험하게 된다.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인테리어와 고유의 핑크 컬러로 꾸민 쇼룸은 글로시어가 원하는 이미지를 오프라인에 구현해냈다. 또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소셜미디어에 민감한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내부의 모든 곳이 포토 스팟이 될 수 있도록 최적의 공간으로 연출했다. 쇼룸에 있는 거울마다 글로시어가 가진 뷰티에 대한 생각이 적혀 있는데, 특히 많은 손님들이 ‘You Look Good’이라는 문구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셀피를 찍고 소셜미디어에 올린다. 그런 모습을 통해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뷰티 현주소를 확인할 수 있다.

add 123 Lafayette St., PH Level New York, NY 10003 tel +1-(212)-256-0781
web www.glossier.com

글로시어의 뷰티 제품들.
스킨 틴트
블러셔
CREDIT
에디터 신진수
writer 원그림(뉴욕 통신원)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