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거리를 점령한 휘황한 빛과 행복하고 즐거운 기억, 흥분되고 요동치는 마음을 골든듀에서 작고 사사로운 주얼리에 모자람 없이 온전히 담았다.
ALWAYS BRILLIANT
세월과 시절에 관계없이 주얼리는 늘 어떤 감정의 명징한 상징이다. 스스로를 돋보이게 만드는 위엄 어린 품위가 되기도 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애틋한 마음이 되기도 하니까. 이처럼 사소한 모든 순간을 아름답고 찬란하게 만드는 것이기에 보다 명확한 가치를 가진 것으로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이런 면에서 골든듀는 최고에 가깝다.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보석과 가장 잘 어우러지는 광채와 색을 찾아내 놀라운 생명력을 불어넣고, 전문적인 디자이너들의 손길을 거쳐 마치 하나의 작품과 같은 주얼리만 세상에 내놓는다. 온종일 차고 있어도 불편 없는 편안한 착용감도 한몫한다. 무엇보다 이 모든 것이 접근 용이한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것에 가장 마음이 쏠린다.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렸을 때 불현듯 골든듀가 생각나는 당연한 이유이자 그들만의 명백한 가치다. 문의 1588-6576
18K 핑크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완성된 이어링 43만원, 네크리스 39만원 모두 골든듀.
happy dew
브랜드의 상징적인 모닝듀 컬렉션이 15주년을 맞았다. 마치 자축이라도 하려는 듯 이를 한층 더 건축적인 형태로 구현해냈다. 유려하게 뒤섞인 곡선 사이로 휘황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를 슬며시 얹었더니 겨울 아침의 청아한 이슬 같아 아름답다.
18K 핑크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완성된 이어링 35만원, 네크리스 35만원. 모두 골든듀.
happy bloom
화려하게 만개한 꽃 속에 세상의 모든 찬란함을 머금은 찬란한 다이아몬드를 더했다. 무엇보다 꽃의 중심을 하트 형태로 구현해 사랑스럽다. 꽃이 피어나는 순간의 황홀함을 상기시키는 이 제품을 걸치기만 해도 행복이 커지는 기분이 들며 가슴이 벅차오를 테다.
18K 화이트 골드와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로 완성된 이어링 46만원, 네크리스 42만원. 모두 골든듀.
mini dew wave
화이트 골드와 핑크 골드로 된 두 개의 유동적인 물방울이 교차하있는 형태가 마치 서로를 꼭 안고 있는 연인 같아 괜히 설렌다. 아마 가장 로맨틱한 선물이 될 테다.
18K 핑크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완성된 네크리스 35만원, 이어링 32만원. 모두 골든듀.
sweet berry
꽃과 열매는 언제나 낭만적 기질의 상징이다. 그렇기에 익숙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정물화처럼 정교하고 세밀해 마음이 쏠린다. 멜리 다이아몬드로 완성한 생경한 화려함이 매혹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