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NZE FEVER

BRONZE FEVER

BRONZE FEVER
레트로 무드 속에서 즐기는 서머 브론즈 메이크업.
컬러 블록의 홀터넥 스윔웨어는 앤아더스토리즈. 이어링은 다이노소어스 디자인 by 휴 크래프트.

톰 포드 뷰티 ‘섀도우 #익스트림 가넷 레드’를 눈두덩에 전체적으로 펴 바른 후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XL 아이 펜슬 #M-80’으로 눈꼬리를 따라 올려 그려 엣지 있는 아이라인을 연출한다. 맥 ‘파우더 블러쉬 #데빌’로 광대를 사선으로 감싸 듯 쓸어준 후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웜 레더렛’ 베리 핑크 컬러 위에 립글로스를 얹어 글로시하게 마무리한다.

 
이어링은 다이노소어스 디자인 by 휴 크래프트.
 
뱅글은 모두 다이노소어스 디자인 by 휴 크래프트.

엘리자베스 아덴 ‘에잇아워 크림’을 파운데이션에 섞어 발라 글로우 피부를 표현한 후 메이블린 ‘볼륨 익스프레스 매그넘 블랙’으로 언더 속눈썹까지 꼼꼼히 발라 풍성하게 연출한다. 맥 ‘크림 컬러 베이스 #펄’을 사용해 눈썹 아래, 이마, 콧등 그리고 광대에 하이라이트 효과를 주고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언더 마이 떰’을 입술에 가득 채워 매혹적인 입술을 완성한다.

 
오브제로 활용한 뱅글은 모두 다이노소어스 디자인 by 휴 크래프트.

1 겔랑 ‘테라코타 라이트 더 썬-키스드 헬씨 글로우 파우더’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브론징 파우더. 햇볕에 그을린 듯 자연스러운 브론징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10g, 7만원.

2 베네피트 ‘제로 탠 라인’ 섹시하고 매력적인 태닝 피부로 변신시켜주는 보디 브론저. 밀착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오랫동안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구릿빛 피부를 유지해준다. 147ml, 4만3천원.

3 눅스 ‘윌 프로디쥬스 골든쉬머 오일’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건강한 윤기를 더해주는 멀티오일. 페이스와 보디, 헤어에 골드 펄의 은은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50ml, 3만4천원.

4 톰 포드 뷰티 ‘쉐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글로우 스틱’ 우아한 로즈 골드 하이라이터와 코럴 컬러 블러셔로 구성된 듀오 스틱. 얼굴과 보디에 하이라이트 효과를 부여해 입체감 있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10g, 6만5천원.

 
CREDIT
에디터 김주은·박소은(Jedition)
포토그래퍼 서원기
모델 한아라
Hair 조영재
Makeup 오가영
Styling 이지언
TAGS
GIVENCHY BEAUTY

GIVENCHY BEAUTY

GIVENCHY BEAUTY
패션 브랜드 지방시를 떠올리면 오드리 헵번 스타일을 만든 위베르 드 지방시가 자동으로 떠오른다.

얼마 전 타계한 위베르 드 지방시의 힘은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명불허전이다. 이런 지방시에서 럭셔리 쿠튀르 뷰티 브랜드 지방시 뷰티를 론칭한다. 오는 7월 국내에 정식 론칭할 지방시 뷰티의 대표 제품은 시그니처 쿠튀르 립스틱 ‘르 루즈 Le Rouge’와 파우더 ‘프리즘 Prisme’ 라인으로 지방시 스타일을 이제 피부에서도 표현할 수 있게 됐다.

tel 02-6370-8588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에르메스로 몸매 관리하세요!

에르메스로 몸매 관리하세요!

에르메스로 몸매 관리하세요!
햇볕이 쨍쨍한 노출의 계절 여름이면 온 신경이 몸매에 집중된다.

보다 생기 있고 활력 있는 보디라인 정비에 들어가야 할 요즘,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어줄 제품이 출시됐다. 에르메스의 트윌리 데르메스의 바디 케어 라인이 그것인데, 샤워 후 바르는 촉촉한 크림과 실키한 촉감의 바디 로션, 휴대가 간편해 건조한 부위에도 바를 수 있는 바디 밤,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퍼퓸드 솝으로 구성된다. 가슴을 콩닥거리게 만드는 오렌지색 상자에 담겨 있는 이 제품은 보디 케어의 종합선물세트 같다.
tel 에르메스 퍼퓸 부티크 02-3479-1368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