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계

서울 시계

서울 시계
이탈리아 왕실 해군과 잠수 특공대의 시계를 제작해 바다와 깊은 역사를 가진 시계 브랜드 파네라이.  

파네라이 시계

그들이 만든 서울 스페셜 에디션은 한국의 해전을 상징하는 거북선을 인그레이빙해 특별함을 배가시켰다. 서울 스페셜 에디션의 이름은 ‘루미노르 마리나8 데이즈 티타늄 -44mm’로 50개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

tel 02-3467-8455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WINTER SPARKLING

WINTER SPARKLING

WINTER SPARKLING
새롭게 출시한 하이주얼리 컬렉션.  

하이주얼리 컬렉션

 

불가리 피오레버 피오레버

불가리 ‘피오레버 피오레버’ 컬렉션은 로마 주얼러 불가리의 상징물 중 하나인 꽃을 모티프로 탄생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꽃은 고전적으로 사용되어온 주얼리 모티프이자 불가리가 끊임없이 재해석한 상징물이다. 불가리는 4개의 꽃잎을 지닌 꽃을 매혹적인 다이아몬드 제품으로 표현하며 불멸의 존재로 재해석했다.

tel 02-2056-0172

 

부쉐론 쎄뻥 보헴 터쿼이즈

부쉐론 ‘쎄뻥 보헴 터쿼이즈’ 2018년은 부쉐론 160주년이자 메종의 시그니처 쎄뻥 보헴 컬렉션이 50주년을 맞이한 해다. 이를 기념해 컨템포러리하면서도 클래식한 쎄뻥 보헴 컬렉션이 딥 블루 터쿼이즈 작품을 론칭했다. 유럽에서 ‘지혜, 용기, 사랑, 보호’를 상징하는 뱀은 부적과 같은 존재로 여겨진다. 쎄뻥 보헴 컬렉션은 뱀의 머리를 상징하는 ‘드롭 모티프’와 ‘허니콤’ 틀을 사용했으며, ‘골드 비즈’로 뱀의 비늘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tel 02-6905-3322

CREDIT
에디터 박명주
TAGS
Gold Lush

Gold Lush

Gold Lush
조금은 화려해도 괜찮은 홀리데이, 매혹적인 뷰티 룩을 완성해줄 골드 컬렉션.  

홀리데이 에디션

 

1 랑콤 ‘로즈 스파클링 파우더’ 랑콤의 시그니처 장미를 섬세하게 표현한 골드 하이라이터. 특별한 날 가벼운 터치만으로 글래머러스하고 우아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1.9g, 8만9천원.

2 시슬리 ‘2018 오 뒤 스와르 리미티드 에디션’ 트렌디한 블랙 레오퍼드 패턴이 새겨진 보틀로 돌아온 오 뒤 스와르. 관능적인 플로럴 향으로 시간이 지나도 은은하게 남아있는 잔향이 매혹적이다. 100ml, 30만원.

3 딥티크 ‘까루셀 & 베이 캔들’ 달콤한 프루티 향에 우아한 장미 향이 공간을 감싸는 베이 캔들. 캔들 위 까루셀은 촛불의 열기로 마술처럼 회전해 신비로운 무드를 연출해준다. 까루셀 190g, 8만5천원 / 캔들 190g, 7만9천원.

4 입생로랑 뷰티 ‘루쥬 쀠르 꾸뛰르 컬렉터 에디션 #1’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는 텍스처로 사랑받는 루쥬 쀠르 꾸뛰르 레드 립에 시선을 사로잡는 골드 카산드르 패키지를 더했다. 3.8g, 4만4천원.

5 에스티 로더 ‘2018 홀리데이 에디션 컬러 포트 폴리오 세트’ 매년 럭셔리한 컬렉션으로 사랑받는 에스티 로더의 2018 멀티 메이크업 팔레트. 30가지 컬러의 섀도와 12가지 립 컬러, 6가지 블러셔로 구성돼 다채로운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준다. 11만원.

6 입생로랑 뷰티 ‘골드 어트랙션 메이크업 팔레트’ 블랙 매트 케이스에 반짝이는 골드 카산드르가 시크하게 새겨진 메이크업 팔레트. 크림 섀도부터 메탈릭 섀도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변주로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10만8천원.

7 디올 ‘루즈 디올 미드나잇 위시 코프레 컬렉션’ 고급진 가죽 케이스 위에 섬세한 별자리가 수놓인 립 클러치. 디올의 시그니처 레드 999 컬러와 별 문양과 위시 워드가 새겨진 디올의 5가지 아이코닉  컬러로 구성된다. 3.5g×6, 20만2천원.

8 바비 브라운 ‘하이라이트&글로우 하이라이팅 파우더 듀오’ 스노볼을 연상시키는 패키지가 돋보이는 골드&핑크 파우더 하이라이터. 홀리데이 시즌, 시선을 사로잡는 글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18g, 9만8천원.

9 겔랑 ‘2018 겔랑 홀리데이 컬렉션 루즈 G 립스틱’ 더블 미러 케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센스 있게 메이크업을 체크할 수 있는 루즈 G에 화려하고 빛나는 골드 레더 디자인을 더했다. 더블 미러 캡 2만원, 립스틱 3.5g, 3만8천원.

10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리미티드 바틀 컬렉션 #이리스 뿌드르’ 각 향의 원료와 느낌을 인상적인 색감으로 재구성한 리미티드 컬렉션. 이리스 뿌드르는 고전적인 플로럴 향에 세련미를 더한 조향으로 뿌리기만 해도 근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100ml, 42만원.

CREDIT
에디터 박소은(Jedition)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