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립스틱

NEW 립스틱

NEW 립스틱

가장 빛나는 순간을 함께할 6월의 립스틱.

 

랑콤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랑콤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촉촉한 제형의 하이드레이팅 포뮬러와 여성들의 다양한 니즈를 구현할 수 있는 15가지 주시 컬러로 출시된다. 로즈 오일을 함유해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한다.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은은한 플로랄, 과일 향을 즐길 수 있다. 3.2g, 3만7천원대. tel 080-001-9500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틴트의 착색력과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을 하나로 담은 2in1 아쿠아 립스틱은 강렬한 비비드 컬러가 특징이다. 40%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입술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한다.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3.5g, 3만5천원대. tel 080-023-5454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화려한 자태

화려한 자태

화려한 자태

까르띠에의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가 더 작아진 미니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

 

까르띠에

까르띠에 미니

주얼리 같은 화려한 자태로 시선을 자로잡는 미니 모델은 완벽한 비율이 주는 아름다움에 집중했다. 오리지널 모델의 세련된 디자인을 유지한 채 베젤과 케이스 전체에 다이아몬드를 풀 파베 세팅해 우아함을 더했으며, 작아진 다이얼 덕분에 손목이 가는 여성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미니 모델은 스틸 워치, 골드 워치, 주얼리 워치 등 6가지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6월부터 까르띠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1566-7277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준지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준지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준지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2007년 론칭 이후 전 세계 셀러브리티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준지가 도산공원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준지 플래그십 스토어

 

블랙 컬러의 기하학적인 형태가 멋스러운 이곳은 준지의 남성과 여성 라인 및 리미티드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아우르는 국내 유일한 매장이다. 오픈 시점에 맞춰 이탈리아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으며 트렌치코트를 주제로 한 아카이브 전시도 선보인다. <reARCHIVE>전은 매장 내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맞춤 주문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며 오픈 기념 한정판 티셔츠도 판매할 예정이다.

web

 

 

juunj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