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캐서린과 캐리스 모녀에게 듣는 펜디 피카부 백 촬영의 에피소드.
캐서린 제타 존스
딸을 한 단어로 표현한다면요? 정말 겁이 없어요.
딸과는 관계가 어떤가요? 굉장히 가까워요. 뭐든 얘기하거든요.
가장 좋은 점은 뭔가요? 그 아이의 엄마라는 점이 가장 좋아요. 저는 캐리스가 너무나 자랑스러워요.
당신에게 펜디는 어떤 의미인가요? 혁신적이면서도 우아한 패션의 완성이요.
세 개의 단어를 사용해 피카부 백을 표현한다면요? 활용도가 높다, 유니크하다, 시크하다.
피카부 백이 타임리스하다고 생각한다면 그 이유가 뭘까요? 피카부 백은 타임리스하면서도 모던해요. 저는 백의 형태는 물론이고 선이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해요. 컬러가 다양하다는 것도 좋아요.
자신을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하나요? 피카부 백과 자신의 공통점이 있다면 뭘까요? 저는 예술을 좋아해서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패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형태의 예술을 좋아해요. 피카부 백과 저의 공통점이라면, 둘 다 비밀을 지닐 줄 안다고 생각해요.
피카부 백은 비밀 그 자체라 할 수 있죠. 당신의 숨겨진 비밀에 대해서도 알려줄 수 있나요? 그럴까요. 하지만 제가 말을 하는 순간 더 이상 비밀이 아닌 게 되겠죠!
로마에서의 촬영에 대해 말해주세요. 로마에서의 촬영은 정말 대단했어요. 여러 번 로마에서 촬영을 해봤는데 매번 감동적이고 너무 좋았어요. 로마 국립 박물관부터 펜디 본사까지 모든 촬영지가 훌륭하고 인상 깊었어요.
촬영 중 재미있는 일화가 있다면요? 날씨가 정말 더웠는데, 손 선풍기가 얼마나 유용했는지 몰라요. 손에서 바로 바람에 날리는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모두들 환호했답니다.
캐리스 더글라스
어머니를 한 단어로 묘사한다면요? 정말 매력적이죠.
어머니와는 관계가 어떤가요? 엄마와 이렇게 멋진 사이로 지낼 수 있다는 건 행운이에요. 우리는 서로한테 솔직해서 숨기는 게 없어요. 엄마는 제게 인생의 많은 것을 가르쳐주지만, 때로는 즐겁게 놀기도 해요. 매 순간을 소중하게 보내요.
가장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유머 감각이 비슷해서 함께 있으면 늘 웃게 돼요. 엄마는 정말 유머러스한 분이에요.
당신에게 펜디는 어떤 의미인가요? 펜디는 가족이에요. 펜디와 함께 일하기 시작하면서부터 펜디 관계자들이 저희를 환영해주었고 집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해주었거든요. 펜디는 우아함과 타임리스를 뜻하기도 해요. 이탈리아 브랜드란 이런 거구나 하는 걸 완벽하게 보여주죠.
세 개의 단어를 사용해 피카부 백을 표현한다면요? 재밌다, 실용적이다, 우아하다.
피카부 백이 타임리스하다고 생각한다면 그 이유가 뭘까요? 누가 들어도, 언제 들어도 멋지니까요. 우아하면서도 재미있는 백이에요.
자신을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하나요? 피카부 백과 자신의 공통점이 있다면 뭘까요? 피카부 백과 저는 둘 다 변신의 귀재라고 생각해요. 패션이든, 인생이든 다양한 상황에 쉽게 적응하거든요.
피카부 백은 비밀 그 자체라 할 수 있죠. 당신의 숨겨진 비밀에 대해서도 알려줄 수 있나요? 비밀을 하나 알려드릴까요? 전 하이힐을 신고 진짜 빨리 달릴 수 있어요.
로마에서의 촬영에 대해 말해주세요. 로마에서 정말 멋진 시간을 보냈어요. 로마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빛이었어요. 온 종일 시간의 흐름에 따라 로마는 서로 다른 금빛에 잠기더라고요. 굉장히 아름다웠어요.
촬영 중 재미있는 일화가 있다면요? 촬영하면서 재미있는 일이 너무나 많았어요. 촬영팀이 계속 음악을 틀었거든요. 다행히 음악 취향이 같아서 촬영하는 내내 클래식 록과 디스코 음악을 들으면서 카메라가 멈출 때마다 춤을 추기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