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을 때는 아이섀도 만한 것이 없다. 차곡차곡 다양한 컬러를 레이어드 할 수 있는 아이섀도 팔레트 넷.
세포라 코리아의 독점 브랜드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에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소셜 인플루언서 엠레지와 함께한 리미티 에디션 ‘엠레지 아이섀도 팔레트’를 출시한다. 섀도우 컬러, 포뮬라, 패키지 다지인까지 모두 참여한 팔레트는 어떤 무드와 TPO에도 잘 어울리는 16가지의 컬러를 담았다. 또 매트와 새틴, 메탈릭 3가지 피니시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4월 23일 출시예정. 12g, 6만7천원.
꾸뛰르의 대담함을 담은 ‘르 9 드 지방시’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매트, 새틴, 글리터, 매탈릭으로 4가지 피니시로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다. 지방시만의 독특한 컬러를 담아 부드러움과 강렬한 컬러의 조화가 신선하다. 처음 발랐을 때 그대로 12시간 동안 발색되는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8g, 9만6천원.
네이처 리퍼블릭에서 ‘미니멀 메이크업 캠페인’으로 아이와 치크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멀티 팔레트를 선보였다.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수채화처럼 투명하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화사한 봄을 담은 감성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2g*4, 2만7천원.
베이스부터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 조합의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살롱 드 아이즈’ 팔레트는 데일리와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나 다양한 사이즈의 클리터가 믹스된 자개 글리터는 더 영롱하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 화사한 봄 메이크업에 제격! 부드러운 파우더가 눈가에 가볍게 밀착돼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감을 표현할 수 있다. 1g*6, 2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