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예뻐지세요, 홈케어 아이템

집에서 예뻐지세요, 홈케어 아이템

집에서 예뻐지세요, 홈케어 아이템

홈 뷰티의 관심은 예전부터 높았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집에서도 클리닉 못지 않은 홈 케어가 가능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홈케어, 클라랑스, 스크럽

피부의 묵은 각질 빼내기

일주일에 1-2번의 스크럽은 필요하다.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촉촉하고 스킨케어 제품이 피부에 잘 스며들게 만들어 준다. 스크럽을 사용할 때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클로랑스에서 세 가지 포뮬러의 페이스 스크럽을 출시했다. 상쾌한 크림 젤 텍스처로 피부 자극을 줄여줄 뿐 아니라 수분 부족 피부를 위한 맞춤 ‘리프레싱 스크럽’. 건성 피부로 고민이라면 오일 스크럽의 ‘컴포트 스크럽’을 사용해보자. 슈가 알갱이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야생 망고 버터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듬뿍 공급한다. 젤-인-오일 타입으로 물에 닿으면 실키한 밀크 텍스처로 변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성피부를 위한 스크럽도 있다. ‘퓨어 스크럽’은 화산재 알갱이가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 해주고, 유기농 알파인 허브 추출물 성분이 늘어진 모공과 과다 피지를 케어해 준다. 피부 타입과 상태에 맞춰 페이스 스크럽을 사용해보자. 50ml, 4만4천원.

 

 

아크제로, 홈케어

여드름 치료도 간단하게

피부는 날씨 변화에 예민하게 반응하는데, 환절기 때 큰 일교차로 피부가 쉽게 스트레스를 받는다.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아 여드름이 올라오거나 건조해서 트러블이 생기는데 그럴 때 마다 피부과를 찾는 것도 일. 이때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해보자.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의 ‘아크제로’는 저자극으로 여드름을 치료해주는 가정 의료기기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로 허가 밭았으며 412mm 블루 라이트를 적용해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에 열에너지를 조사해 치료해주는데 눈이나 눈꺼풀을 제외한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다. 아침 저녁으로 3분씩 하루 2회 집중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49만5천원.

 

 

조지앙로르, 홈케어

스파 받은 듯한 투명하게

온 몸의 피로를 풀어 줄 스파가 절실하다. 집에서도 완벽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홈스파 제품을 사용해보자. 프랑스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조지앙 로르의 ‘로르 앙 비오’ 라인은 총 7품목으로 구성되어 강력한 오가닉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프랑스 프로방스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원료를 사용해 항산화 농도가 높다. 특히 7개의 제품 중 세럼 비사쥬는 참깨 오일, 헤이즐넛 오일, 라벤더 오일 등 총 6가지의 오일의 시너지 효과로 갓 스파를 받은 것 처럼 한층 맑아진 피부톤과 투명한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세럼 비사쥬 30ml, 18만원.

 

 

홈케어, 두피케어

신개념 두피 홈 케어

미용실을 가지 않고도 쉽고 효과적이게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 솔랩의 프리미어 하이그로 앰플 팩은 일명 ‘두피 수면 앰플 팩’으로 자기 전 샴푸 후 모발을 말린 상태에서 바르고 잠들면 끝이다. 12가지 성분의 비타민 콤플렉스가 두피가 가렵거나 각질, 유분기 등 전반적인 두피 케어는 물론 솔랩의 독점 특허 성분인 ‘솔랩 알파 콤플렉스-6’이 두피 항산화 효과를 통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 쿨링감이 있어 두피 열감 해소와 산뜻한 젤 타입으로 모발에 들러붙지 않는다. 40ml, 2만 8천원.

 

홈케어, 이스딘

화사한 피부 만들기

요즘 자외선 노출로 잡티와 어두워지는 피부 톤으로 고민이라면 스페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이스딘의 비타민 수분 앰플 ‘플라보 C 울트라 글리칸’에 주목해보자. 활성 성분을 활용하여 항산화 집중 관리를 도와 보습, 톤업, 탄력 효과가 있다. 최근 국내에서도 많은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 중 하나. 보통 순수비타민이 아닌 비타민 유도체의 경우 비타민C로 전환이 잘 되지 않아 효과를 보기 어려운데 이 앰플은 순수 비타민C를 5% 함유하여 활성산소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강력한 항산화제 역할을 한다. 그래서 피부 밝기 개선에도 효과적이고 다른 비타민 미백제품과는 달리 촉촉함을 유지해 피부 활력을 배로 향상시킨다. 2ml*10, 5만7천원.

CREDIT

에디터

TAGS
BLOOMING SUNSHINE

BLOOMING SUNSHINE

BLOOMING SUNSHINE

청명한 하늘 아래 포근한 햇살이 내리쬐고, 들판에서는 꽃들이 활짝 피어난다. 이 계절, 싱그러운 봄 향기를 가득 머금고 꽃잎으로 물들인 듯 생기 있는 스프링 뷰티 룩을 제안한다.

 

 

LOVELY PINK

꽃이 만개한 듯 화사하고 로맨틱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수있는뷰티룩.

1 디올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 디올만을 위해 재배하는 그라스 로즈와 다마스커스 로즈가 만나 강렬한 플로럴 향을 선사한다. 여기에 터키 및 불가리아산 로즈가 더해져 그야말로 로즈의 향연을 펼친다.손 안 가득 싱그러운 꽃잎을 감싼듯 선명하고 오래도록 싱그러운 향을 느끼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스파이시하고 프루티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50ml 12만4천원대, 100ml 17만 8천원대.

2 설화수 ‘에센셜 립 세럼 스틱 4호 로즈 레드’ 봄을 상징하는 매화와 나비를 소재로 디자인한 설화수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할 뿐 아니라 생기를 부여한다. 3g, 4만원대.

3 랑콤 ‘뗑 클라리피끄 마블 컴팩트 파운데이션 SPF 50+/ PA+++’ 새롭게 출시된 마블 콤팩트 파운데이션은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리면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얇고 섬세하게 표현되는 텍스처로 결점 없는 커버가 가능할 뿐 아니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지속된다. 13g, 5만원대.

4 VDL ‘엑스퍼트 치크북 모노 101’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처음 발색 그대로 맑은 컬러를 유지하는 치크. 내추럴 시머 펄이 함유되어 수채화같이 은은한 발색을 구현한다. 12가지 컬러 셰이드로 다양한 메이크업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6.7g, 3만원.

 

 

VIBRANT AND FRESH

태양빛을 머금은 듯 생기 넘치는 따뜻한 뷰티룩.

1 샤넬 ‘가브리엘 샤넬 에쌍스’ 가브리엘 샤넬 오드 빠르펭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향수. 샤넬만의 특별한 과정을 거쳐 부드럽고 세련된 향으로 재탄생한 그라스 튜베로즈가 핵심 노트다. 신비롭고 따스한 향은 튜베로즈 꽃잎의 부드러운 벨벳 감촉을 연상시킨다. 플로럴 향과 동시에 시트러스함과 레드 베리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35ml 10만9천원, 50ml 16만6천원, 100ml 23만9천원.

2 헤라 ‘20SS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148 애씨드핑크, 282 애플코랄’ 헤라의 레인보우 일루전 컬렉션. 따뜻한 봄의 색채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와 코럴 컬러의 립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쫀쫀한 글로우 밤 제형으로 투명하고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털 파우더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발색과 광택의 표현이 가능하다. 3.5g, 3만5천원.

3 헤라 ‘20SS 멀티팔레트’ 서울이 지닌 다양성을 무지개의 다채로운 색채로 표현한 헤라의 레인보우 일루전 컬렉션이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섀도, 블러셔, 밤, 하이라이터 4가지 제형으로 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다양한 조합으로 트렌디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0g, 8만원대.

4 톰 포드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소프트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쿠션 콤팩트 SPF 50/PA++++’ 고기능성의 럭셔리 원료와 포뮬러를 함유해 스킨케어 기능성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쿠션. 본연의 피부처럼 내추럴하고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입체적인 엠보싱 기법이 가미된 골드 케이스에 담겨 8가지 셰이드로 선보인다. 3월 27일 출시 예정. 11만원.

 

 

ELEGANT BEAUTY

은은하게 번지는 우아하고 청아한 뷰티 룩.

1 르라보 ‘상탈 33’ 남성적인 야성미와 자유를 표방하는 서부 시대의 정신을 담은 말보로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다. 스모키한 우드 향으로 스파이시한 동시에 센슈얼한 무드가 특징이다. 15ml 10만2천원, 50ml 23만5천원, 100ml 35만5천원.

2 디올 ‘백스테이지 아이 팔레트 003 앰버 뉴트럴’ 프라이머와 음영, 하이라이트, 아이라인을 하나의 팔레트로 담은 제품. 매트하거나 시머한 피니시로 8가지 셰이드가 담겨 있다. 지속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컬러의 발색력을 높여주는 크리미한 텍스처의 프라이머도 함께 구성된다. 10g, 6만8천원대.

3 지방시 ‘글로스 앵떼르디 비닐 #N10’ 브러시 끝에 알파벳 ‘G’가 각인된 립글로스. 꼼꼼하게 발리며, 순식간에 입술 전체에 색을 입혀준다. 6ml, 4만3천원대.

4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2020 VDL+PANTONER 컬렉션 제품으로 피부에 겉돌지 않고 밀착되어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도록 도와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수정용으로도 제격. 천연 보습 고분자와 매화꽃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15g, 3만2천원.

 

 

NATURAL PASTEL AURA

파스텔 컬러의 포인트를 더해 맑고 깨끗한 청순함을 자아내는 뷰티 룩.

1,2 조말론 런던 라벤더 랜드 컬렉션 ‘실버 버치 앤 라벤더, 라벤더 앤 코리앤더’ 영국의 아이코닉한 원료 잉글리시 라벤더를 3가지 다른 방식으로 재해석한 향. 실버 버치 앤 라벤더는 백자작나무의 우디한 로스티드 오크와 자몽 과즙이 더해져 상쾌한 동시에 리프레시한 느낌을 선사한다. 라벤더 앤 코리앤더는라벤더와고수향이더해져강렬한허브가든속에있는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30ml, 9만7천원.

3 설화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설화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화사한 매화와 나비가 자수로 표현된 패브릭 케이스가 눈에 띈다. 가볍고 미세한 커버와 촉촉하고 윤기 있는 마무리로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커버 윤기 쿠션. 14g×2, 6만8천원.

4 디올 ‘NEW 디올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 #976 비 디올 스타’ 디올 어딕트 라인의 2020 아니코닉 스타 신제품. 디올 하우스의 상징이자 행운의 부적인 ‘럭키 참’에서 영감을 받아 마치 심장처럼 립스틱 중앙에는 별 모양의 시머링 스타가 담겨 있다. 입술을 입체적이고 반짝이게 하는 시머링 샤인 효과가 8시간 동안 지속될 뿐 아니라 밤 포뮬러가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3.2g, 4만5천원대.

5 지방시 ‘프리즘 비사쥬 #N1 Mousseline’ 부드러운 질감의 벨벳 텍스처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모던한 느낌의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11g, 7만1천원대.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assistant

이호준

TAGS
샴푸의 요정

샴푸의 요정

샴푸의 요정

매일 같이 쓰는 샴푸 혹시 뭐 쓰세요? 무관심했던 나의 헤어와 두피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훗날 후회하지 않으려면 모발과 두피 상태를 점검하고 내 상태에 맞는 샴푸를 골라 사용해보자.

샴푸, 샴푸추천, 클로란

지성두피&건조한모발

과다 피지로 두피가 번들거리고 모발은 건조하다면 지성두피 일 수 있다. 지성두피는 피지 생성 속도가 빨라 두피 모공 근처에 피지와 노폐물이 쌓여 모발이 적정한 유수분을 함유하지 못해 건조해진다.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브랜드 클로란의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를 사용해 보길 추천한다. 시트론 추출물이 두피 피지는 말끔하게 잡아주고, 비타민 B5 모발은 탱탱하게 수분을 충전해 준다. 또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이 두피의 데오도란트 효과를 선사한다. 약산성 pH의 순한 샴푸로 민감한 두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400ml, 2만원.

 

샴푸, 샴푸푸천, 르네휘테르

푸석푸석한 두피&모발

두피에 하얀 각질이 일어나거나 모발이 힘 없이 잘 끊어진다면 영양 부족 상태!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의 ‘트리파직 앰플 샴푸’는 브라질 인삼이라고 불리우는 아마존 고대 식물 파피아 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강력한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건강한 모발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로즈마리, 라벤더, 오렌지 3가지 에센셜 오일을 담은 화이트 펄 캡슐이 두피 마사지 효과를 주어 두피에 활력을 선사한다. 200ml, 2만8천원대 / 600ml, 5만8천원대.

 

 

 

샴푸, 샴푸추천, 브리티시엠

탈모 증상 ①

탈모 증상이 의심이 된다면 지금 당장 쓰던 샴푸를 멈추고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샴푸로 바꾸길 권한다. 식약처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브리티시엠의 ‘리젠올 씨 솔트 샴푸’는 탈모 완화의 핵심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추가하여 리뉴얼해 더 업그레이드 됐다.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이스라엘 사해 솔트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관리해준다. 더 늦기 전에 탈모는 꼭! 관리해주자. 250g, 3만2천원.

 

 

샴푸, 샴푸추천, 탈모샴푸추천

탈모 증상 ②

임신 중 혹은 출산 후 머리를 감거나 빗질을 했을 때 한가득 빠지는 머리카락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이 많다. 갑작스러운 호르몬 변화와 면역력 저하 등으로 산후 탈모를 겪고 있는 이들이 있는데 그럴 때 저자극 샴푸 제품을 통해 모발과 두피 청결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의 ‘헤어케어 탈모 완화 스칼프 샴푸’는 민감성 두피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핵심 성분인 자이엘라이트는 모낭 세포 활성에 도움을 줘 탈모 케어에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쿨링효과로 두피열을 해소해 노폐물이 쌓이지 않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 두피 각질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300ml, 3만8천원.

 

 

모로칸오일, 샴푸

모발에 집중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 거칠어진 모발로 고민이라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충분한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세심한케어가 필요하다. 모로칸 오일 ‘하이드레이팅 샴푸’는 항상화 성분인 아르간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모발의 탄력과 수분 및 윤기를 되살려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 모발 큐티클이 손상되지 않도록 비타민 E와 비타민A, 고농축된 홍조류가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모발의 수분 유지력을 향상시켜 더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 준다. 250ml, 3만2천원 / 500ml, 4만9천원/ 1L, 8만 3천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