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때보다 더 손 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이다. 그만큼 쉽게 건조해지고 갈라질 수 있으니 수시로 보습에 신경써야 한다. 언제나 내 손을 촉촉하게 만드는 핸드 케어 제품 세 가지를 소개한다.
딥티크 소프트닝 핸드 워시 & 벨벳 핸드 로션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는 아르 뒤 수앙 L’art du Soin의 바디 컬렉션 신제품으로 소프트닝 핸드 워시와 벨벳 핸드 로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소프트닝 핸드 워시는 오염 요소를 말끔히 씻어내는 세정 효과를 자랑하는데, 라벤더 플로럴 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 피부를 만드는 데 일조한다. 손을 씻은 후에는 벨벳 핸드 로션으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꼭 잡아주자.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참깨씨 추출 오일과 캐모마일 워터로 풍부한 영양을 머금고 있다.
바이레도 핸드케어 세트
다채로운 향이 머무는 손은 어떨까. 바이레도는 총 4가지의 향을 지닌 핸드 워시와 로션으로 구성된 핸드 케어 세트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머스크 잔향이 코를 맴도는 스웨이드와 자스민 페탈 향이 인상적인 베티베와 플로럴한 로즈, 튤립 마니아 등 다양한 향기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는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백화점 매장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시 오 드 퍼퓸 샘플 2종을 함께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 키싱
수분을 잔뜩 머금어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시켜주는 코코넛 추출물로 제작된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은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가볍게 발리지만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될 뿐 아니라 끈적거리지 않다는 장점을 지녔다. 또 올리브 오일과 프로방스 피치 버터를 함유해 피부 영양과 탄력까지 신경썼다. 손 씻기 후 한 방울씩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효과적인 핸드 케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