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와 아디다스의 두 번째 만남

프라다와 아디다스의 두 번째 만남

프라다와 아디다스의 두 번째 만남

@Prada

아이다스의 아이코닉한 슈퍼스타 모델과 프라다가 만났다. 두 번째 협업이기도 한 이번 슈퍼스타 스니커즈 컬렉션은 슈퍼스타의 DNA는 간직한 채 프라다의 모던하고 럭셔리한 스타일이 더해졌다. 모노크롬 블랙, 화이트 위드 블랙, 크롬 실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고급스럽고 고성능인 스포츠 웨어의 모습을 보여주며 양쪽 슈즈 모두 바깥쪽 옆면에 프라다와 아디다스 로고를 새겼다. 스테디셀러인만큼 오리지널 슈퍼스타의 고유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실루엣은 풀그레인 가죽으로 완성했고, 슈퍼스타의 상징인 트리플 스트라이프, 트레포일 그리고 앞코 부분의 러버 쉘 토의 요소도 살렸다. 분명 아디다스의 슈퍼스타 슈즈이지만 옆면에 새겨진 Made in Italy에서 프라다의 슈즈 장인들의 자부심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수공예 작업의 중요성을 강조한 캠페인 이미지를 보면 스포츠와 장인정신에 대한 두 브랜드의 열정과 헌신을 느낄 수 있다. 국내에서는 9월 8일부터 프라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Prada

 

@Prada

@Prada

@Prada

CREDIT

에디터

TAGS
소중한 나의 모발과 두피를 위하여

소중한 나의 모발과 두피를 위하여

소중한 나의 모발과 두피를 위하여

나중에 후회하지 않으려면 꾸준한 관리와 관심이 필요한 모발과 두피. 뜨거운 햇빛을 견디고 이제는 환절기에 대비해 집에서도 미용실 못지 않게 관리할 수 있는 헤어 제품을 소개한다.

두피케어, 헤어케어, 솔랩

여름 동안 수고 많았어
솔랩, 프리미어 하이그로 샴푸&앰플 팩

긴 장마와 습한 날씨, 또 뜨거운 햇빛으로 지친 두피. 민감해진 두피를 그대로 둔다면 계절성 탈모로 악화될 수 있다. 그럴 때 약해진 두피와 모근을 탄탄하게 만들어 줄 솔랩의 프리미어 하이그로 샴푸&앰플 팩을 추천한다. 자생과 정화 능력이 탁월한 ‘맹그로브 캘러스 추출물’이 함유돼 두피를 깨끗하게 가꿔 지친 두피를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이 모근에 힘을 부여해 건강한 모발 성장 환경을 만들어 준다. 딥 클렌징을 마쳤다면 다시 건강한 상태로 리셋시키는 영양 케어는 필수다. 솔랩 프리미어 하이그로 앰플 팩은 12가지 비타민 복합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을 공급해주고 잠들기 전 바르고 톡톡 두드리면 끝나는 두피 수면 앰플 팩으로 사용하기 간편하다. 항산화 특허 성분이 두피 탄력 저하로 인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며 두피에 충분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프리미어 하이그로 샴푸 300ml 2만6천원, 앰플 팩 40ml, 2만8천원.

 

 

르네휘테르, 두피케어, 모발케어, 헤어케어

두피와 모발 본연의 건강을 찾아서
르네휘테르, 트리파직 앰플 샴푸& 앰플 2종

우리가 매일 쓰는 샴푸도 어떤 것을 쓰냐에 따라 나의 모발과 두피의 건강이 달려있다. 르네휘테르의 트리파직 앰플 샴푸는 지금까지 7세대의 리뉴얼을 거쳐 두피에 강력한 영양을 집중 공급해주고 모발 본연의 건강을 찾아주는 제품이다. 브라질 인삼이라고 불리는 아마존 고대 식물 파피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시너지 효과를 준다. 이 샴푸와 함께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 두피 앰플’과 ‘트리파직 리액셔널 두피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두피와 모발에 더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약해진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이 고민이라면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를 일시적으로 약해진 두피에 긴급 처방하는 SOS가 필요하다면 ‘트리파직 리액셔널’을 추천한다. 트리파직 샴푸 200ml 2만8천원대, 600ml  5만8천원대,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 5.5ml x 8 AE 12만5천원, 트리파직 리액셔널 5ml x 12 AE 8만6천원

 

 

닥터벨머, 더마 리페어 샴푸, 샴푸추천, 더마샴푸

탈모 집중 케어 
닥터벨머, 더마 리페어 샴푸

남녀불문하고 나이가 들수록 탈모에 신경이 쓰인다. 잘 쓴 샴푸 하나로 탈모를 방지할 수 있으니 늦기 전에 탈모 샴푸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LG생활 건강의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 벨머의 ‘더마 리페어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를 돕고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전달해 건강하고 윤기있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게다가 ‘더마 리페어 부스터’ 세럼은 마사지 팁이 부착된 일체형 디자인으로 두피에 톡톡 두드려 손 쉽게 집중 관리 할 수 있는 세럼도 함께 사용 한다면 금상첨화. 상큼한 버베나 향이 기분 좋은 헤어 케어의 시간을 선사한다. 닥터벨머 더마 리페어 샴푸 대용량 900ml 2만1천원 닥터벨머 더마 리페어 부스터 100ml 2만5천원.

 

 

다비네스, 샴푸, 샴푸추천, 헤어케어

순한 수분감 충전을 위한
다비네스, 싱글샴푸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이태리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니베스. 윤리적 소비가 가능한 친환경 헤어 제품 ‘싱글 샴푸’는 다비네스의 철학을 그대로 담아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환경을 생각한 클린 뷰티 제품이다. 100% 천연 유래 퀴노아 성분을 함유해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나뿐만 아니라 자연과 환경을 함께 생각하고 배려할 수 있다. 250ml, 4만8천원. 1000ml, 12만1천원.

CREDIT

에디터

TAGS
THE SIGNATURE OF BEAUTY

THE SIGNATURE OF BEAUTY

THE SIGNATURE OF BEAUTY

*이 콘텐츠는 리엔케이의 제작비 지원을 받아 <메종>에서 취재하여 제작했습니다.

 

리엔케이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버건디 컬러로 채색한 리엔케이 베스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고급스럽고 밝은 이미지로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이자 리엔케이의 뮤즈 이민정과 함께한 ‘리엔케이 시그니처 에디션’ 속으로.

 

리엔케이 ‘셀 투 셀 시그니처 에디션’ 탄력과 주름 개선은 물론 윤기와 보습 등 7가지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셀 투 셀 에센스와 눈가에 자신감을 부여하는 셀 투 셀 아이크림. 젊음과 열정을 상징하는 버건디 컬러를 담아 대용량으로 출시해 셀 투 셀 시그니처 에디션으로 시그니처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셀 투 셀 에센스 105ml, 셀 투 셀 아이크림 50ml, 27만원대.

 

 

리엔케이 ‘셀슈어 크리미 루즈, 시그니처 버건디’ 패키지와 컬러에 리엔케이의 뮤즈 이민정의 터치를 담은 10주년 한정 립스틱으로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3.5g, 3만8천원대.

 

“깨우세요, 내 피부 최고의 순간.”

 

강렬한 슬로건으로 기억되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가 론칭 10주년을 맞았다. 대표적인 경쟁 과열 산업인 화장품 분야에서 10년 동안 사랑받았다는 것은 대단히 큰 의미를 지닌다. 리엔케이의 뮤즈이자 뷰티 아이콘 이민정이 이처럼 특별한 해를 기념해 선보인 ‘리엔케이 시그니처 에디션’ 개발에 참여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이자 자신의 애정템인 셀 투 셀 에센스와 셀 투 셀 아이크림, 셀슈어 크리미 루즈를 2020년 트렌디 컬러인 버건디로 선보인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2020년 리엔케이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어요. 당신이 생각하는 리엔케이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리엔케이는 여성의 외적 아름다움은 물론 내적 자신감까지 높여주는 브랜드예요.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약속하는 화장품은 많지만 리엔케이는 셀 코스메틱 과학 분야에서 독보적인 전문성으로 여성들과의 약속을 지켜왔어요.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라는 화두를 던지며 여성들이 나이에 연연하지 않고 자신만의 당당한 매력을 드러내도록 독려해왔어요.

가장 좋아하는 리엔케이 제품은 뭔가요?

셀 투 셀 에센스와 셀 투 셀 아이크림이 제 인생템이에요. 100만 개의 리얼 셀을 한 병에 담은 셀 투 셀 에센스는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 개선, 속탄력, 속미백까지 무려 7가지 효능을 제공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에센스예요. 직접 사용해보니 느낌이 아닌 결과로 말하는 제품이라는 확신이 들었어요. 드라마가 촬영 막바지라 피로가 많이 쌓였을 때 대기실에서 틈틈이 셀 투 셀 에센스로 관리했더니 피부만큼은 생기가 넘치더라고요. 셀 투 셀 아이크림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필요한 게 무엇인지 제대로 고민하고 만든 제품 같아요. 셀 투 셀 에센스의 리얼 셀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겨 있죠. 셀 투 셀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빈틈없는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파우치에 셀슈어 크리미 루즈 립스틱을 언제나 넣어 가지고 다녀요. 보이는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속되거든요. 화장기 없는 맨얼굴에도 이 립스틱만 가볍게 바르면 금세 예뻐 보인답니다.

 

리엔케이 론칭 1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리엔케이 시그니처 에디션’ 개발에 참여 중인 리엔케이 뮤즈 이민정.

 

‘리엔케이 시그니처 에디션’ 개발에 직접 참여했는데, 어떤 제품인가요?

리엔케이의 상징인 셀 투 셀 에센스와 셀 투 셀 아이크림 세트를 10주년 기념 스페셜 셀 투 셀 시그니처 패키지로 만들었어요. 젊음과 열정의 상징인 버건디 컬러로 피부의 생명력을 일깨우는 셀 과학과 리엔케이만의 우아한 미의식을 표현했죠. 게다가 용량까지 커져서 부담없이 듬뿍 바를 수 있어서 좋아요. 친구와 가족, 나 자신을 위한 선물로도 정말 좋을 거예요.

리엔케이 ‘셀슈어 크리미 루즈’도 10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시그니처 버건디 컬러를 선보였어요. 개발 배경이 궁금해요.

평소 색조 화장을 생략하고 립스틱만 바르는 편이라 립스틱 컬러를 무척 신중하게 선택해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리엔케이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싶고, 또 제가 직접 사용하고 싶은 ‘리엔케이 컬러’를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시그니처 버건디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우며 시크한, 붉은 포도주 색상이에요. 올해 가을, 겨울 유행에도 맞을뿐더러 피부 톤이 환해 보일 거예요. 입술에 깔끔하게 채워 바르면 클래식하고 포멀한 룩을, 입술 안쪽에만 살짝 바르면 고급스러운 내추럴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패키지에 제 사인도 담겨 있답니다.

배우 혹은 리엔케이 뮤즈로 2020년 하반기 계획은 어떤가요?

먼저 지금 방송 중인 드라마를 잘 마무리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고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차기 작을 검토 중이에요. 그동안 작품 활동을 하느라 아이와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해서 온전히 아이한테 집중하는 시간도 갖고 싶어요.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보다 높은 강도의 운동도 배울 계획이에요. 연기를 하면 할수록 열정과 욕심이 커지더라고요. 앞으로 다양한 도전을 통해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로 여러분한테 다가가고자 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리엔케이 뮤즈로서도 의미 있는 활동을 하게 될 것 같아요. ‘리엔케이 시그니처 에디션’을 비롯해 리엔케이의 론칭 10주년을 알릴 수 있는 모든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자 해요. 피부 최고의 순간을 깨우는 브랜드 리엔케이처럼 매일매일 인생 최고의 순간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