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안 가득 퍼지는 새콤달콤한 과일은 피부를 가꾸는 데도 큰 힘을 발휘한다.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천연 화장품이나 다름없다. 피부에 좋다는 과일과 뷰티 제품이 만나 만들어낸 싱그러운 뷰티 신.
GRAPE & WHITENING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포도는 피부 미백에도 효과가 좋을 뿐 아니라 포도씨에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어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한다.
1 디올 뷰티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르 프로텍트 유브이 미네랄 블레미쉬 밤 SPF50+/PA+++’ 화이트 로즈의 강력한 화이트닝 파워를 담은 컬렉션으로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결점을 커버하며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30ml, 14만8천원대.
2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우윳빛 화이트닝 세럼으로 비니페린 성분이 함유되어 다크스폿을 감소시키고, 피부 톤을 밝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30ml 7만9천원, 50ml 11만2천원.
3 끌레드뽀 보떼 ‘쎄럼 꽁상뜨레 에끌라시쌍’ 실키한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 스며들 다크스폿과 불균일한 피부 톤을 개선하고 다이아몬드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40ml, 24만원.
TROPICAL FRUIT & SUN CARE
영양소가 풍부한 파파야에는 리코펜, 비타민C와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은 물론 주름 개선 효과도 탁월하다. 용과에도 비타민C, 식이섬유와 항산화 물질 등이 풍부해 노화 방지와 피부 미용에 좋다.
1 설화수 ‘상백크림 크리미 글로우’ 자외선과 초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저자극 브라이트닝 선크림. 30ml 6만원대, 50ml 8만5천원대.
2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SPF50+/PA ++++’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매끄럽고 보송하게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선 스틱으로 메이크업 전 프라이머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18g, 3만2천원.
3 맥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틴티드 프라이머 SPF45/PA++++’ 가벼운 워터리 텍스처 타입으로 피부에 밀착돼 노란 피부 톤을 잡아주어 밝고 화사한 장밋빛으로 밝혀준다. 피부결을 고르게 정돈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30ml, 5만2천원대.
BLUEBERRY&ANTI-AGING
크기는 작아도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는 슈퍼푸드 블루베리는 노폐물 제거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이다.
1 겔랑 ‘아베이 로얄 로얄 젤리 로션’ 피부를 보호하고 활력에 도움을 주는 진귀한 원료 로열젤리를 비롯한 98% 유래 성분으로 촉촉하고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고 초기 노화 징후로부터 보호한다. 150ml 9만8천원, 300ml 15만6천원.
2 프레쉬 ‘크렘 앙씨엔느 페이스 오일 엘릭시어’ 수도원에서 핸드메이드로 만든 오일 트리트먼트로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더욱 탱탱하고 활력 있게 만들어준다. 30ml, 27만원대.
3 키엘 ‘수퍼 세럼’ 홍삼, 오미자, 홀리바질 추출물이 배합된 슈퍼 허브 콤플렉스로 피부 탄력부터 잔주름, 장벽, 피부결을 케어해 노화의 징후를 완화하는 안티에이징 세럼. 50ml, 10만5천원대.
WATERMELON & MOISTURIZER
수박은 노화 방지와 신진대사에 도움을 줘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수박 껍질에는 수분을 공급하는 기능성 물질이 함유되어 수박 껍질 팩을 만들어 사용하면 좋다.
1 동인비 ‘담 젤크림’ 홍삼응축수에 의해 보습과 진정 및 피부결을 개선하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생기 있는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60ml, 8만5천원.
2 랑콤 ‘이드라젠 안티-스트레스 글로우 모이스처라이저’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속까지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는 항산화 효능을 겸비한 모이스처라이저. 밀크 타입의 텍스처로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광채를 선사한다. 50ml, 6만4천원대.
3 라메르 ‘모이스춰라이징 쿨 젤 크림’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감을 선사해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낮추고 자극 받아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젤 타입의 크림. 60ml, 4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