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4일
어지럽혀진 식재료 속 영롱한 광채를 뽐내는 하이주얼리
어지럽혀진 식재료 속 영롱한 광채.
우아한 깃털 모티프가 손가락을 부드럽게 감싸는 부쉐론 플륌 드 펑 스몰 링. 살포시 내려앉은 깃털처럼 옷차림에 우아함과 화려함을 더할 부쉐론 플륌 드 펑 M 펜던트 네크리스.
각각의 부채 모티프가 찰랑거리는 움직임이 우아함을 더하는 불가리 디바스 드림 네크리스. 뱀의 비늘을 묘사한 육각형 모티프, 옷차림에 화려함과 드라마틱함을 극대화하는 불가리 세르펜티 이어링.
강렬한 T 모티프로 심플한 룩에 포인트가 되는 티파니 T1 와이드 다이아몬드 힌지드 뱅글. 대담하고 구조적인 디자인으로 하나만 착용해도 돋보이는 티파니 T1 와이드 하프 다이아몬드 링과 티파니 T1 와이드 풀 다이아몬드 링, 컬렉션 링. 볼드한 볼과 체인이 움직임에 따라 흔들리며 매력을 더하는 티파니 하드웨어 트리플 드롭 이어링.
미니 클로버 모티프가 앙증맞고 여성스러운 빼를리 스위트 클로버 브레이슬릿 엑스트라 스몰 모델. 말라카이드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네잎 클로버 형태의 빈티지 알함브라 롱 네크리스. 빨간 커넬리언이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하는 빈티지 알함브라 링.
2021년 12월 13일
연말을 맞아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의 홀리데이 에디션
연말 시즌을 맞아 여러 뷰티 브랜드가 눈이 즐거운 화려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에어린이 가을날 대자연에 대한 찬사를 담은 새로운 향수 시더 바이올렛을 출시했다. 플로럴 우디 계열의 향을 담아 숲의 신선하고 상쾌한 공기를 맡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tel 6971-3212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로얄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세트 3종을 출시한다.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라인의 미니어처 제품을 비롯해 밤하늘을 오색 비단실로 아름답게 수놓은 듯한 화려한 자수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tel 080-023-7007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패키지로 담은 언락 더 시크릿 챔버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를 대표하는 한정판 제품으로 구성되어 더욱 특별하다.tel 080-023-5454
CREDIT
assistant editor
이유정
2021년 11월 19일
새로운 하이주얼리의 장, 클래쉬 드 까르띠에
간결한 라인에 대담한 디자인 요소를 더해 새로운 하이주얼리의 장을 써내려가는 클래쉬 드 까르띠에.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클래식과 독창적 스타일을 넘나드는 까르띠에의 과감한 도전은 지금도 진행 중이다.
이전의 클래쉬보다 특유의 스터드를 강조하는 컬렉션으로 보다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진화가 돋보인다. 더 과장된 볼륨감과 오버사이즈, 블랙&화이트의 고귀한 주얼리에 퍼플을 포인트로 가미해 파격적이면서도 기품이 느껴진다. 스터드의 곡선을 따라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메종의 노하우를 다시 한번 증명하는 동시에 화려함의 정점을 찍는다. 다이아몬드, 오닉스, 아메시스트에 대해 모든 접근 방식을 새롭게 탐색해서 디자인에 녹여냈다. 예를 들면, 다이아몬드를 거꾸로 뒤집어 일종의 스터드로 변모해 다이아몬드의 파빌리온이 장식적인 요소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로브 워치, 포켓 젬, 투-핑거 링, 레이어드 링, 이어 주얼리, 이어 클립, 리버서블 브레이슬릿과 네크리스로 하이주얼리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하며 흥미로운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커프나 초커에는 하나하나 분리해 극도의 유연함을 만들어내며 클래쉬 미학의 주요 키워드인 자유로운 움직임도 빼놓지 않았다. 하이주얼리의 전통적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까르띠에의 대담함과 혁신, 창의성, 노하우가 모두 깃들어 있는 클래쉬 드 까르띠에는 장식예술 역사의 새로운 장을 써내려간다. 우리의 몸 위에서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역할을 하는 클래쉬 드 까르띠에의 다음 반전 매력이 기대된다. tel 1566-7277
2개의 대조적인 애티튜드가 충돌하는 상반된 매력의 클래쉬 [언]리미티드 컬렉션.CREDIT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