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럽고 향긋한 봄에 어울리는 뷰티 아이템.
오리진스 ‘메가 머쉬룸 트리트먼트 로션’ 영지버섯과 진화된 버섯 분자 콤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가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200ml, 4만9천원.
바이레도 ‘아스트로노미컬 마스카라’ 섬세한 실리콘 브러시와 빅 커브 형태의 애플리케이션이 새로운 차원의 볼륨 효과를 선사한다. 91%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자극없이사용할수있다. 14ml, 6만7천원.
에스트라 ‘에이시카365’ 일상의 미세한 자극에도 손상되는 피부를 관리해준다. 뛰어난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고 잡티 흔적을 옅게 해준다. 세럼 40ml 3만8천원, 크림 60ml 3만원, 패드 60매 2만5천원.
데코르테 ‘체리 블라썸 오 드 뚜왈렛’ 부드러운 장미 향이 은은한 벚꽃과 만나 강렬한 꽃향을 자아낸다. 따뜻한 아이리스 향이 부드럽게 감싸안으며 은은한 여운을 남긴다. 50ml, 9만8천원.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스카이스 리미티드 에디션’ 청명하고 드넓은 하늘과 포근한 햇살의 평화로움을 담았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샌들우드와 로터스가 조화를 이룬 아쿠아 플로럴 향수. 50ml, 9만3천원.
버버리 ‘프래그런스’ 유산, 예술적 기교, 디자인 요소, 차별화된 개성에서 영감을 받은 독보적이고 개성 넘치는 향은 아련한 감성과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100ml, 32만원.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스킨케어처럼 피부에 스며드는 뛰어난 밀착력과 피부가 숨을 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으로 화사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30ml 8만3천원.
연작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연작의 대표 성분인 전초를 함유한 영양감 가득한 아이 세럼으로 지나친 유분기나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흡수되어 눈가 주름을 촘촘하게 관리해준다. 25ml, 10만원.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캡슐 인 에센스’ 환절기 온도 변화에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고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제공한다. 주름, 탄력, 피부결 개선에 탁월하다. 40ml, 5만원.
설화수 ‘자음생세럼’ 설화수의 50년 인삼 연구의 향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강력한 피부 재생 에너지와 빠르게 차오르는 3중 탄력 효과가 특징이다. 50ml, 22만원.
샹테카이 ‘지라프 아이 콰르텟’ 기린의 아름다운 무늬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질감의 4가지 뉴트럴 브라운 컬러로 깊고 세련된 눈매를 완성한다. 2g, 10만8천원.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 최적화된 빛반사를 통해 피부 본연의 빛이 속부터 빛나는 듯 섬세한 피부를 연출하며 피부 관리까지 생각한 성분으로 피부 개선 효과가 있다. 30ml, 7만2천원.
구찌 ‘길티 퍼퓸 뿌르 옴므 &길티 오 드 퍼퓸 인텐스 뿌르 팜므’ 앰버 플로럴 우디 향의 뚜렷한 개성을 지녔으며 연인 사이에서 유대감의 상징이 되어준다. 길티 퍼퓸 뿌르 옴므 90ml 16만8천원, 길티 오드 퍼퓸 인텐스 뿌르 팜므 90ml 22만1천원.
라부르켓 ‘씨 솔트 스크럽’ 비타민E,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아몬드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각질 제거뿐만 아니라 보습에도 도움을 주는 스크럽. 420g, 5만9천원.
이솝 ‘이그절티드 아이 세럼’ 풍부한 비타민을 함유해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본연의 균형을 회복시켜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15ml, 12만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정윤초 멀티 유스 에센스’ 잦은 면도, 스트레스, 탄력 저하 등으로 발생한 다양한 피부 손상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올인원프리 안티에이징 케어 에센스. 100ml, 가격 문의.
끌레드뽀 보떼 ‘브라이트닝 수프림 라인’ 부드럽고 실크 같은 질감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정돈하여 피부 광채를 효과적으로 연출해준다. 세럼 40ml 38만원, 프라이머 30ml 7만9천원, 마스크 6회분 35만원.
니콜라이 ‘로즈 피브완’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면서 에너지가 넘치는 플로럴 계열의 장미 향수.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달콤하고 섬세한 장미를 연상시킨다. 30ml, 8만4천원.
시세이도 ‘어반 인바이런먼트 트리플 뷰티 선케어 에멀젼’ 강력한 차단막으로 자외선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태양빛을 활용해 에너지를 얻는 스피룰리나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를 관리한다. 30ml, 5만8천원.
로이비 ‘리프레시 앤 제스트 인라이트닝 바디 오일&캄 앤 이지 인리칭 바디 오일’ 오일 특유의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세럼을 바른 듯 매끄럽고 섬세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100ml, 4만9천원.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머스크 누와르 로제 포 허’ 머스크향에 월하 향의 향긋한 노트로 섬세한 장미와 재스민의 느낌을 더하고, 모던한 향으로 매력적인 느낌을 표현했다.100ml, 17만9천원대.
아윤채 ‘프로 딥 리페어링 크림’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단백질,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선사해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한다. 100ml, 가격 문의.
에르메스 ‘루즈 에르메스 샤이니 립스틱’ 메마른 입술을 보호하며 화사하고 투명한 광택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미소를 연출할 수 있게 돕는다. 3.5g, 10만1천원.
돌체앤가바나 ‘돌체 릴리’ 백합의 섬세한 플로럴 시그니처 향에 이국적인 패션 프루트, 부드러운 머스크의 밸런스를 통해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그려낸다. 75ml, 12만2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