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며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메종>이 준비한 풍성한 홀리데이 선물 리스트 #4
연말의 설레는 마음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뷰티와 패션 제품.
슬림한 실루엣의 세르펜티 바이퍼 2는 세련된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불가리. 가격 문의.
채움과 비움의 조화로 소재가 가진 힘이 느껴지는 쉔 당크르 디빈 브레이슬릿은 레이어링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에르메스. 가격 문의
섬세하게 세공된 피아제 폴로 스켈레톤 42mm는 우아하면서도 엄격한 운동인 폴로에서 유래하여 낮, 밤, 일, 휴식 등 어떠한 상황에서도 조화롭다. 피아제. 가격 문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립밤 SPF15는 겨울철 야외 운동 시 햇빛과 입술 각질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바비브라운. 15g, 4만3천원.
깔끔한 광채 피부를 선사할 디자이너 메쉬 쿠션은 메쉬 패브릭으로 양 조절이 편리해 빠르고 만족스러운 메이크업 준비가 가능하다. 아르마니 뷰티. 14g, 9만8천원대.
브러시 홀더로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바비에레 쉐이빙 브러시는 외출 전 면도 시간을 기분 좋은 풍성함으로 채워준다. 아쿠아 디 파르마. 42만원.
세 가지 하얀 꽃에서 피어난 부드럽고 순수한 향인 베르 말라키트는 청초하고 은은한 여운을 남기며 각인 서비스가 가능하다. 아르마니 뷰티. 100ml, 43만원.
캐시미어가 함유된 그랜드 카로스 로얄 스카프 100은 왕실 마차의 자유분방함이 유쾌한 매력을 전한다. 에르메스. 1백13만원.
금색 펜던트가 향초 위에서 반짝이며 회전하는 까루셀&캔들 베이 190g 세트는 후각과 시각을 동시에 자극해 순간의 기억을 싱그럽게 해준다. 딥티크. 18만2천원
디올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필수 아이템인 디올 백스테이지 아이래쉬 컬러는 아찔한 속눈썹 컬링으로 파티에서 더욱 크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디올 뷰티. 3만6천원대.
눈부신 태양에서 영감받은 선라이트 컬레션 펜던트, 링은 마음을 사로잡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행복과 온기를 전한다. 피아제. 가격 문의.
깔끔한 라인이 조화로운 알티플라노 문페이즈 36mm는 얇고 상징적인 디자인 코드가 모던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긴다. 피아제. 가격 문의.
살로네 델 모빌레에서 선보인 지승 페이퍼 버킷 백은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로에베 제품으로 매치스패션에서 판매. 5백35만원대.
꽃과 별이 눈부시게 새겨진 시즌 한정 5 꿀뢰르 꾸뛰르 #359 코스믹 아이즈는 다가오는 연말 파티에 그윽한 매력을 돋우기 좋다. 디올 뷰티. 7만원대.
시그니처 색상의 금빛 케이스가 돋보이는 디올 어딕트 샤인 립스틱 패션 케이스는 별자리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으로 어디서나 존재감을 드러낸다. 디올 뷰티. 3만7천원대.
웅장하고 럭셔리한 블랙 앰버 큐브 캔들은 통증 완화, 면역 시스템을 돕는 앰버 향으로 지친 마음에 위안을 준다. 아쿠아 디 파르마. 1000g, 19만5천원.
모두를 포용하는 힘에서 탄생한 티파니 락 뱅글은 성별을 가리지 않으며 서로를 지탱하는 끈끈한 유대감이 느껴진다. 티파니앤코. 가격 문의.
화려한 다이아몬드가 알알이 박힌 콰트로 래디언트 에디션 펜던트 이어링은 얼굴을 화사하게 빛내주어 눈부신 룩을 연출한다. 부쉐론. 가격 문의.
뱀 머리를 연상시키는 물방울 형태의 세르펜티 세두토리는 황금빛을 쏟아내 대담하면서도 고귀한 느낌이다. 불가리. 가격 문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아다쥬 네크리스는 장인의 노하우가 담긴 비대칭에서 순수함과 강렬함의 대비가 아름답다. 에르메스. 가격 문의.
1930년대 초현실주의에서 영감받은 벌룬 90 가죽 펌프스는 매혹적인 붉은 풍선 형태의 굽이 특색 있다. 로에베 제품으로 매치스패션에서 판매. 1백49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