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ernal Elegance

Eternal Elegance

Eternal Elegance

불가리가 로마 디오클레티아누스 욕장에서 새로운 하이엔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장소의 역사적 웅장함과 어우러진 에테르나 컬렉션의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감상해보길.

디오클레티아누스 욕장에서 선보인 불가리의 에테르나 컬렉션. 

고대 로마의 온천탕 디오클레티아누스 욕장에서 불가리의 새로운 하이엔드 컬렉션인 에테르나 Aeterna를 공개하는 론칭 행사가 열렸다. 불가리의 영원한 영감의 원천이자 고향인 로마에 위치한 디오클레티아누스 욕장은 한 번에 최대 3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13ha(헥타르, 13만㎡) 면적과 약 22m의 웅장한 높이로 고대 로마에서 가장 큰 목욕탕으로 여겨진다. 서기 298년에서 306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화려한 조각품과 매혹적인 유적들이 곳곳에 장식되어 있다. 장소에 깃든 역사와 가슴을 울리는 웅장함은 불가리 탄생 14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장소로 더없이 완벽했다. 불가리는 하이 주얼리 컬렉션 에테르나를 비롯해 다양한 워치 컬렉션, 하이엔드 백, 그리고 최고급 향수 등 500여 가지의 귀중한 컬렉션을 대거 선보였다. 특히 불멸의 제물을 바치는 곳으로 여기는 ‘아라 에테르나 Ara Aeterna’ 공간 한가운데에는 이번 컬렉션의 주인공인 세르펜티 에테르나 네크리스를 디스플레이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 쇼룸 내부 한쪽에서는 네크리스 제작을 위한 불가리의 장인정신을 보여주는 영상을 상영해 몰입감 넘치는 극장을 연출했다.

파이어 브로케이드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

사파이어 에테르나 웨이브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

세르펜티 치즐드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

특히 에테르나의 주요 작품들은 이탈리아 건축가 리나 보 바르디 Lina Bo Bardi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스플레이로 더욱 아름답게 전시되었다. 건축가 조반니 바티스타 피라네시 Giovanni Battista Piranesi의 판화를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도 만나볼 수 있었다. 유서 깊은 베네치아 직조 브랜드 루벨리 Rubelli의 고밀도 자카드 기법으로 구현한 태피스트리를 함께 전시해 풍성한 감상을 가능케 했다. 이 판화는 피라네시가 1756년에 출판한 로마의 고대 유물 안티키치타 로마네 Antichita Romane에 수록된 골동품 지도인 포르마 우르비스 세베리아나의 평면도와 디오클레티아누스 욕장의 고대 도면을 재현한 것으로, 로마의 역사적 유산과 이탈리아의 예술, 장인정신을 기념하는 걸작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불가리는 ‘빛의 돌’이라 불리는 설화 석고를 소재로 제작한 유일무이한 테이블 다르티스트(예술가가 작업하는 테이블을 일컫는다)를 전시대로 활용해 하이 주얼리를 더욱 화려하게 빛냈다. 디오클레티아누스 욕장 그 자체에서 풍기는 공간의 장엄한 아름다움, 불가리의 하이 주얼리 작품들이 품은 시대를 초월한 영원함, 그리고 최첨단 예술적 정신을 담은 퍼포먼스를 통해 시간의 경계를 뛰어넘는 마법 같은 순간이 펼쳐졌다.

투보가스 플라워 오브 타임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와 이어링.

CREDIT

에디터

TAGS
A Cluttered Table

A Cluttered Table

A Cluttered Table

어질러진 주방에 남겨두고 온 것들.

벌집 무늬 패턴으로 핸드 세팅하여 다이아몬드 광채를 극대화시킨 티파니앤코 티파니 하드웨어 링크 이어링.

오픈워크 디자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골드 소재의 불가리 비제로원 링, 뱀의 유려한 라인이 돋보이는 불가리 세르펜티 바이퍼 이어링, 심플한 로고 음각 세팅의 불가리 비제로원 브레이슬릿.

총 3.7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프레드 포스텐 브레이슬릿.

밤하늘의 아름다운 별자리를 떼어온 듯한 타사키 어브스트랙 스타 네크리스. 옐로 골드 소재의 프레임에 107개의 아코야 진주로 세팅했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Writer

오지은

TAGS
Summer Vibe

Summer Vibe

Summer Vibe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지쳐가는 피부를 위한 뷰티 아이템.

딥티크 ‘헤도니스틱 썸머 컬렉션’ 이번 컬렉션 중 일리오 오 드 뚜왈렛과 일리오 헤어 미스트는 과일인 백년초 향을 담아 지중해 여름을 표현했다. 미스트 30mL 10만1000원. 향수 100mL 24만1000원,

끌로에 ‘노마드 뉘 디 이집트 오 드 퍼퓸’ 감각적인 커피 향기가 코끝을 자극하는 향수. 부드러운 오렌지와 따뜻한 바닐라 향기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30mL 13만5000원, 50mL 18만2000원, 75mL 21만3000원.

닥터 바바라 스텀 ‘마이크로바이오틱 블레미쉬 컨트롤 세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을 제공하는 세럼. 피부 균형을 잡아줘 맑은 안색을 만든다. 30mL 15만9000원.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더 미스트’ 캐비아 성분을 함유해 상쾌한 스킨 케어를 선사하는 미스트.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든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50mL 25만3000원.

메종 프란시스 ‘커정 쁘띠 마땅’ 파리의 상쾌한 아침을 담은 퍼퓸. 부드러우면서 플로럴한 향은 앰버 노트와 잘 어우러진다. 35mL 19만8000원.

꼬달리 ‘비노썬 베리 하이 프로텍션 라이트 웨이트 크림’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 없는 산뜻한 질감의 선크림. 강력한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40mL 3만8000원.

달바 ‘화이트 트러플 세럼 앤 크림 모델링 마스크’ 간편한 홈 케어 마스크. 영양 농축 세럼이 피부에 마르지 않는 영양과 보습을 선사한다. 1제 60g+2제 6g 3만9000원.

시세이도 ‘UV 프로텍티브 스틱 파운데이션 SPF36/ PA+++’ 촉촉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스틱 파운데이션.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9g 가격 문의.

 

몰튼 브라운 ‘썬릿 클레멘타인&베티버 컬렉션’ 라임 향의 오 드 뚜왈렛과 버블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한 바스&샤워 젤. 함께 사용하면 향을 오래 즐길 수 있다. 100mL 16만원, 300mL 4만2000원.

구찌 ‘루즈 아 레브르 라인’ 세 가지 텍스처에서 새로운 뉴트럴 색상을 출시한다. 그중 하나인 아 레브르 매트 소니아 라이트 베이지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매트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3.5g 6만3000원.

버버리 ‘비욘드 웨어 퍼펙팅 매트 쿠션’ 숨쉬듯 편안한 사용감의 파운데이션. 버버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베이지와 골드 트림으로 장식된 패키지에 담겨 총 세 가지 셰이드를 선보인다. 14g 가격 문의.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크렘 포고노토미엔 쉐이빙 크림’ 아몬드 오일을 함유해 뛰어난 보습감을 자랑하는 셰이빙 크림. 히노키나무 숯의 향기가 편안함을 선사한다. 75g 4만9000원.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바디 워시&로션’ 이국적인 플로럴 우디 향을 가득 담은 바디 케어 라인. 모하비 고스트의 향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각 225mL 워시 7만8000원, 로션 9만5000원.

데코르테 ‘AQ 앱솔루트 래디언스 클렌징’ 모공 관리에 주목한 클렌징 라인.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클렌징 워터 젤과 묵은 각질을 케어해주는 클렌징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워터 젤 175g 8만8000원, 클렌징 폼 125g 7만6000원.

 

디올 ‘라 콜렉시옹 프리베 투왈 드 주이 썸머 에디션’ 컬렉션 중 밝은 에메랄드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디올리비에라 오 드 퍼퓸. 향긋한 무화과와 섬세한 로즈의 조합이 매력적이다. 125mL 45만원대, 250mL 65만원대.

에르메스 ‘떼르 데르메스 라인’ 우아한 분위기의 오 드 뚜왈렛과 자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퓨어퍼퓸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 드 뚜왈렛 50mL 13만2000원, 100mL 18만3000원. 퓨어퍼퓸 75mL 21만1000원.

CREDIT

Assistant Editor

채민정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