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기의 신세계

찜기의 신세계

찜기의 신세계

도자에 손잡이 하나 달았을 뿐인데 몰라보게 영리해진 탁가온의 찜기를 소개한다.

 

 

몸체만 보면 깔끔한 도자 식기 같지만 길쭉한 손잡이를 달아 찜기가 됐다. 끓는 물에 담가 달걀찜, 이유식 등의 간단한 찜이나 중탕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도자 찜기는 밥, 커리, 죽 등의 음식을 데울 때도 활용 가능하다. 끓는 물에서 음식이 완성되면 손잡이를 찜기의 양쪽 구멍에 끼워 꺼내면 내열 장갑을 따로 끼지 않아도 되므로 편리하다. 탁가온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지름 12.5cm로 흰색, 민트색 각각 3만8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TAGS
균형 잡힌 아름다움

균형 잡힌 아름다움

균형 잡힌 아름다움

모양도 스타일도 제각각인 의자들을 쌓아올리자, 의외의 아름다움이 풍겨나왔다.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은 제각각이지만 궁극적으로는 각자의 환경에 맞는 균형 있는 삶을 모색한다. 모양도 스타일도 제멋대로인 이 의자들을 하나로 쌓아올렸을 때 예상치 못한 아름다움을 창조하듯,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삶의 조각을 하나로 모아 삶의 중심축을 점검하는 한 해의 중간에 와 있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음료는 여기에

음료는 여기에

음료는 여기에

음료는 여기에

1 손잡이가 달린 아담한 크기의 저그는 르크루제 제품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판매. 각각 3만3천원. 2 201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모던한 디자인의 유리 저그는 유니버설 엑스퍼트 제품으로 칸트에서 판매. 6만8천원. 3 금색 커트러리 모양의 손잡이가 달린 도자 저그는 트위그뉴욕 커트러리 컬렉션으로 한국도자기 논현점에서 판매. 13만5천원. 4 나무 손잡이가 달린 스테인리스스틸 저그는 선혁구디에서 판매. 31만7천원. 5 파란색으로 섬세하게 레이스를 표현한 저그는 로얄코펜하겐 블루 플레인 제품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판매. 29만9천원. 6 아기자기한 색색의 꽃무늬가 상큼한 유리 저그는 레오나르도 제품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판매. 6만원. 7 프로방스풍의 저그는 메종드파리 이태원점에서 판매. 7만원.

에디터 송정림 | 포토그래퍼 박상국 | 어시스턴트 박주연

CR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