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BOB!

BIG BOB!

BIG BOB!

가장 편한 자세로 쉴 수 있도록 디자인된 플렉스폼의 신제품 빅밥 소파.

 

2015년 밀라노 국제가구박람회에서 소개된 플렉스폼의 신제품인 ‘빅밥 Big Bob’ 소파를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건축가이자 가구 디자이너인 안토니오 치테리오가 디자인한 빅밥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형태를 추구하기 위해 인체비율에 따라 디자인하는 그의 철학을 엿볼 수 있는 소파다. 좌석의 깊이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가 가장 편한 자세를 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은 물론 소파의 팔걸이를 선반으로도 선택할 수 있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소파를 활용할 수 있다.

문의 플렉스폼 02-512-2300

CREDIT

에디터

TAGS
TERRACOTTA ORANGE

TERRACOTTA ORANGE

TERRACOTTA ORANGE

볼수록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는 테라코타 오렌지 아이템을 모았다.

덴마크의 컬러리스트 겸 화가인 탈 아르 Tal R와 컬래버레이션해 출시한 세븐 체어는 프리츠한센 제품으로 보에에서 판매. 가격 미정.

 

 

초와 촛대를 하나로 합친 디자인의 초는 온트워프듀오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3만9천원.

 

 

나무와 맑고 투명한 하늘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엘레베이티드 꽃병은 무토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16만8천원.

 

 

위층의 작은 트레이가 회전하는 2단 로터리 트레이는 재스퍼 모리슨이 디자인했으며 주방,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비트라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9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모던 칫솔

모던 칫솔

모던 칫솔

블랙을 바탕으로 오랫동안 즐겨 쓸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하는 온라인 셀렉트숍 29CM의 블랙 위 러브 컬렉션.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컬래버레이션 라인인 ‘블랙 위 러브 Black We Love’를 론칭했다. 블랙 위 러브는 29CM가 상품의 기획 단계부터 제작에 참여하는 프로젝트로 이번 라인은 기본적인 컬러 블랙을 바탕으로 누구나 오랫동안 가치 있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한다. 그 시작으로 4개의 브랜드가 협업을 진행했으며 29CM가 자체적으로 제작한 칫솔도 인기를 얻고 있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칫솔은 낮과 밤이라는 컨셉트의 칫솔로 디자인이 간결해 욕실에 마음껏 꺼내두어도 좋은 제품이다. 29CM에서는 블랙 위 러브 컬렉션의 제품을 영상, 음악과 결합한 쇼핑 비디오로 선보여 영상을 보고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방식을 제안하기도 했다. 블랙 위 러브 컬렉션은 29CM 홈페이지를 비롯해 앱스토어와 29CM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70-4066-2067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