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가 선물한 도마

나무가 선물한 도마

나무가 선물한 도마
오랜 인고의 시간을 견디며 자란 나무가 감사히 내어준 도마.

호두나무에 천연 오일을 바른 도마는 블루레뇨의 제품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판매. 19만원.

   

나무 단면의 결을 그대로 살려 플레이트로 활용해도 좋은 나무 도마는 ghgm에서 판매. 10만5천원.

   

재료를 일정한 간격으로 썰기 쉬운 25.5×33.5×2.5cm 크기의 나무 도마는 헤이 제품은 이노메싸에서 판매. 8만3천5백원.

   

아프리카 장미목을 손으로 깎아 멋스러운 나무 도마는 스튜디오앳홈에서 판매. 25만원.

   

크기 13×30×1.8cm의 고무나무에 인체에 무해한 페인트로 포인트를 준 도마는 블랙띵 제품으로 29CM에서 판매. 3만8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아일랜드를 부탁해

아일랜드를 부탁해

아일랜드를 부탁해
아일랜드 식탁에 세련된 포인트가 될 스툴 ‘SGA.벨로’.

 

주방 브랜드 다다 Dada에서 최고의 기술력과 자재, 세련된 마감이 어우러진 스툴 ‘SGA.벨로 SGA.BELLO’를 소개했다. SGA.벨로는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스툴로 여러 개를 쌓아서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효율적인 제품이다. 64cm와 74cm 2가지 높이로 선택할 수 있으며 좌석 부분은 블랙과 화이트 가죽, 화이트와 오렌지, 머스터드 등 생동감이 느껴지는 5가지 폴리우레탄 소재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특히 아일랜드 테이블에 포인트가 될 만한 SGA.벨로 스툴은 최고급 주방 가구를 소개하는 다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532-2959 

CREDIT
에디터

TAGS
두 가지 빛

두 가지 빛

두 가지 빛
집중을 위한 빛과 휴식을 위한 빛, 두 가지 빛을 하나에 담은 필립스의 ‘듀얼 LED 램프’.

  필립스에서 선보인 ‘듀얼 LED 램프’에는 비밀이 숨어 있다. 스위치를 껐다 켜는 것만으로도 2가지 색깔의 조명을 연출할 수 있다. 주백색이라고 하는 흰색의 빛은 시원해 보이고 집중력을 향상시켜 서재나 작업할 때 유용하며 은은하고 따뜻한 전구색은 아늑하고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 휴식을 취할 때 좋다. 별도의 장치 없이 전구를 끼운 후에 스위치를 켜고 끄면 흰색과 노란색의 빛으로 전환할 수 있어 편리하다. LED 전구지만 2가지 빛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전구의 가격은 1만1천8백원.

문의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