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요르겐슨의 사바나 체어

에릭 요르겐슨의 사바나 체어

에릭 요르겐슨의 사바나 체어
수작업으로 완성한 웰메이드 의자다.


한번 앉으면 죽기 전엔 절대 일어나고 싶지 않을 만큼의 편안함. 덴마크 가구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에릭 요르겐슨의 아이콘적인 시그니처 체어 사바나 Savannah에 앉아본 소감이다. 스웨덴 출신의 디자이너 모니카 포스터가 재해석해 만든 사바나는 우드 프레임을 중심으로 최고급 마구용 소가죽을 래핑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덴마크 스벤보그 공간에서 내추럴 소재만 이용해 모든 부분을 수작업으로 제작한 웰메이드한 의자는 핸드 크래프트 전통과 현대적 디자인 감각이 만나 덴마크 감성 가구의 정수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tel 02-517-6326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룸 디바이더의 활약

룸 디바이더의 활약

룸 디바이더의 활약
나만의 아지트를 만들어 준다.


3단으로 접히는 룸 디바이더와 의자, 사이드 테이블을 모두 알플렉스 제품으로 에이스에비뉴에서 판매.

 

집이나 사무실에서 나만의 공간을 갖고 싶다면 룸 디바이더를 활용해보자. 디바이더의 연출 형태에 따라 가볍게 소통하거나 차단하는 동시에 스타일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공간에 구애를 받지 않고 이곳저곳 나만의 아지트 만들기에 유용한 디바이더는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가구 중 하나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종환
TAGS
이딸라x이세이 미야케 홈 컬렉션

이딸라x이세이 미야케 홈 컬렉션

이딸라x이세이 미야케 홈 컬렉션
세라믹과 패브릭의 조화가 돋보인다.


이딸라가 패션 브랜드 이세이 미야케와 만나 ‘이딸라×이세이 미야케 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딸라×이세이 미야케 홈 컬렉션은 타임리스 디자인과 장인정신, 실용성을 강조하는 동서양의 두 거장 브랜드가 만나 작업한 의미 있는 프로젝트로 4년여의 시간에 걸쳐 세라믹과 패브릭의 조화가 특별한 홈 컬렉션으로 탄생했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 까다로운 수작업과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모색했으며, 특히 패브릭 제품은 1980년대 후반부터 시작된 이세이 미야케의 주름 기술을 적용해 2차원 평면의 천이 순식간에 3차원 입체로 변화하는 독특한 제품을 선보였다. 냅킨과 테이블 매트, 도자기, 유리 제품 등 총 30가지 품목으로 구성되며 도자와 패브릭을 자유롭게 매치해서 사용하면 일상에 작은 변화를 부여할 수 있을 것이다.

web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