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My Kitchen

Beautiful My Kitchen

Beautiful My Kitchen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혼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휘슬러의 쿡웨어와 식기로 꾸민 신혼 주방.

키친 로망 

혼수 위시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예비 신부들의 영원한 로망인 휘슬러 웨딩 컬렉션. 쿡웨어와 조리 도구, 인덕션, 식기 등의 조합에 따라 하이엔드 웨딩 컬렉션, 프리미엄 웨딩 컬렉션, 퍼펙트 웨딩 컬렉션, 예단세트, 퍼펙션 나이프 세트로 다양하게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  

갈색 토트백은 질 스튜어트 뉴욕. 화이트 셔츠와 스커트는 구호. 

 

 


취향이 담긴 식기장 

휘슬러의 식기 라인인 솔라 리빙 컬렉션은 크게 휘슬러가 한국 고객을 위해 출시한 솔라 코리안 다이닝 컬렉션과 서양 식문화가 반영된 솔라 디너웨어로 나뉜다. 프리미엄 한식기 제품인 솔라 코리안 다이닝 컬렉션은 한식에 최적화된 크기와 형태가 특징. 솔라 디너웨어는 휘슬러 최상위 라인에 적용되는 솔라 패턴을 재해석한 ‘오리지널 솔라’와 ‘레트로 솔라(옐로/레드)’, ‘솔리드 솔라(레드/그레이)’까지 총 5가지 패턴으로 구성된다. 휘슬러 솔라 리빙 컬렉션은 동서양의 음식을 넘나들며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해 나만의 개성을 살린 식탁을 꾸밀 수 있다. 

 

 


요리가 즐겁다

휘슬러의 쿡웨어로 요리하는 시간. 특히 휘슬러의 기술력과 디자인의 결정체라 불리는 프리미엄 압력솥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업계 최초로 무압을 포함한 총 4단계 압력조절 장치를 지닌 프리미엄 압력솥은 밥은 물론 모든 종류의 찜 요리가 가능하며 단 10분 만에 밥이 지어질 정도로 최단시간에 요리가 가능해 식재료 고유의 영양소를 그대로 보존한다. 무광 스테인리스 소재의 절제된 디자인을 표방하는 프리미엄 프로 셰프 컬렉션은 요리 전문가들 또한 탐내는 아이템.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강한 최상급의 스테인리스 사용량을 일반 제품보다 높여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둘만의 식사 

휘슬러의 솔라 리빙 컬렉션과 쿡웨어로 차린 식탁. 휘슬러 솔라 리빙 컬렉션의 솔라 코리안 다이닝 컬렉션과 솔라 디너웨어는 다양한 믹스매치는 물론, 나무나 도자, 유리 소재 등의 식기와 자유자재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것이 장점.   

하늘색 원피스는 질 스튜어트 뉴욕. 시계는 미쉘 에블랑 by 갤러리어클락.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종환
model 서현(YG 케이플러스)

TAGS
인테리어다 김미영 실장의 신혼 아이템

인테리어다 김미영 실장의 신혼 아이템

인테리어다 김미영 실장의 신혼 아이템
다른 사람들은 어떤 물건을 샀을까? 궁금한 것이 많은 예비 부부를 위해 <메종>이 신혼 생활을 하고 있는 여섯 명의 유부남녀에게 대신 물어봤다.  

인테리어다 김미영 실장의 감각 충전

건축가인 남편과 지난해 10월 결혼하고 방배동에 있는 23평형 아파트에 신혼집을 꾸렸다. 벽은 회색, 바닥은 흰색, 문은 검정으로 하는 모노톤을 기본으로 하고 가구나 소품은 컬러나 패턴이 있는 제품으로 골라 포인트를 줬다. 한번 사면 쉽게 버릴 수 없는 소파, 식탁 같은 가구는 추후 다른 공간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매했다.

 

야마하 ISX-803 가격 대비 음질도 좋고 색깔도 고급스러워 다른 아이템과 매치했을 때도 잘 어울린다. 아기에게 동요를 들려줄 때 등등 앞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야마하뮤직코리아에서 판매. 96만8천원.

   

무토 커버 Cover 의자 식탁 의자는 오래전부터 위시 리스트였던 무토 Muuto의 커버 의자로 하고 싶었다. 팔걸이가 있는 제품이라 식탁에 걸릴 수 있으므로 식탁과 의자 높이를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이노메싸에서 판매. 69만5천원.

   

일룸 미엘 갤러리 화장대 수납공간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기 때문에 나중에 짐이 늘어났을 때 추가 구매가 수월하도록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골랐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한 일룸 미엘 시리즈는 심플한 디자인이라 잘 사용하고 있다. 일룸에서 판매. 45만원.

   

벤트 우드 미러 Bent Wood Mirror 욕실이나 현관에 걸어두기 좋은 거울을 찾고 있었다. 밝은 나무색과 산뜻한 노란색으로 디자인된 헤이의 벤트 우드 미러는 낮은 수납장 위에 걸어놓고 화장대 거울로 활용해도 괜찮을 듯하다. 챕터원에서 판매. 26만4천원.

   

레인보우 냄비 받침 집 안에서 쓰는 소품도 이왕이면 예쁜 걸로 고르고 싶었다. 노만코펜하겐의 레인보우 냄비 받침은 펴면 원형, 안 쓸 때는 무지개 모양처럼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소소하지만 주방을 장식하는 데 빛을 발한다. 이노메싸에서 판매. 3만2천원.

   

트레 Tre 커피 테이블 작은 크기의 사이드 테이블은 소형 평수가 많은 신혼집에 유용한 아이템. 침대 옆에 놓는 협탁을 대신하거나 소파 옆에 놓고 서브 테이블로 사용하기 좋다. 듀엔데 duende의 커피 테이블은 간결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이라 마음에 든다. 챕터원에서 판매. 26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TAGS
가구 디자이너 이정인의 신혼 아이템

가구 디자이너 이정인의 신혼 아이템

가구 디자이너 이정인의 신혼 아이템
다른 사람들은 어떤 물건을 샀을까? 궁금한 것이 많은 예비 부부를 위해 <메종>이 신혼 생활을 하고 있는 여섯 명의 유부남녀에게 대신 물어봤다.  

가구 디자이너 이정인의 소소한 기쁨

‘제스모나이트’라는 신소재를 활용한 조명을 제작하는 가구 디자이너 이정인은 남편 역시 같은 가구 디자이너인 배세화 작가다. 그와는 대학 시절, 같은 과 선후배로 만나 8년간의 연애를 마치고 재작년에 결혼했다. 남편 작업실이 파주에 있어 근처 주택에 살고 있으며 1층은 이정인 작가의 작업실, 2층은 신혼집으로 사용하고 있다.  

케멕스 핸드 드립 무겁지 않은 핸드 드립 커피를 좋아해서 집에서 커피를 내려 마시고 싶었다. 여러 가지 핸드 드립 제품을 찾던 중 나무 손잡이와 가죽 끈이 마음에 들어 구입한 케멕스 Chemex의 핸드 드립.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기에 제격이다. 어라운지에서 판매. 7만6천5백원. 
 
 

멜로디로즈 티포트, 티컵 영국 디자인 스튜디오 멜로디 로즈 Melody Rose의 티포트와 티컵. 빈티지 그릇에 자신들만의 그래픽을 덧입혀 제작한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런던 유학 시절 보자마자 한눈에 반해 구입했다. 런빠뉴에서 판매. 티포트 22만4천원, 티컵 13만5천원.
 
 

싱거 재봉기 작업할 때 사용하기 위해 준공업용 재봉기를 구입했는데 집 안 소품을 만드는 재미가 있다. 쿠션, 인형 등을 직접 제작하는 데 사용하며 모던한 외관이라 인테리어를 크게 해치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든다. 싱거코리아에서 판매. 47만원.

 
 

웨버 바비큐 그릴 47 정원이나 테라스가 있는 주택이라면 하나쯤 갖고 있어야 할 바비큐 그릴. 미국 브랜드 웨버의 바비큐 그릴은 바퀴가 달려 있어 이동하기 수월하며 2~6인이 즐기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라 신혼부부 둘이서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웨버코리아에서 판매. 26만8천원.

 
 

비트라 슬로우 Slow 의자 거실 한 켠에 두고 잠시라도 편히 쉬고 싶을 때 앉는 의자. 부룰렉 형제가 디자인한 것으로 금속 프레임에 탄성 있는 니트를 씌운 제품인데 의자의 기울어진 각도 때문에 앉았을 때 착석감이 훌륭하다. 비트라에서 판매. 의자 4백79만원, 오토만 2백24만원.
 

 

 

벤타 에어워셔 우리 집의 습도를 책임지는 독일의 벤타 에어워셔.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고 싶어 침실에 두고 사용하고 있다. 뛰어난 성능은 기본이고 무엇보다 버튼 하나로 모든 부품이 분리되어 청소가 간편한 것이 만족스럽다. 벤타코리아에서 판매. 79만8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