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모티프 아이템

동물 모티프 아이템

동물 모티프 아이템
취향 불문하고 아이뿐 아니라 어른들까지 좋아할 동물 모티프 아이템.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사슴, 코끼리, 호랑이 등 다양한 동물 모양의 가구와 소품은 보기만 해도 동심이 절로 샘솟는다.


동그란 등받이와 사슴 털 패턴의 시트가 돋보이는 어린이 전용 밤비 체어는 덴마크 디자인 브랜드 EO 제품으로 데이글로우에서 판매. 35만원.

 

 


친환경 페인트로 제작한 얼룩말 모양의 펜던트 조명은 필립스 제품. 7만7천원.

 

 

보랏빛 털로 오묘하게 표현한 사슴이 그려진 일러스트 포스터 매더 레인디어 Mather Reindeer는 하일리힐즈 제품. 5만5천원.

 

 


재활용 나무와 친환경 페인트로 제작한 호랑이 모양의 키즈 테이블은 뚜껑을 열면 수납함으로 활용할 수 있다. 독일 디자인 브랜드 베르카우스 Werkhaus 제품으로 엘엠엔오피에서 판매. 12만8천원.

 

 


동화 <브레멘 음악대>를 모티프로 제작한 오브제 가구 브레멘 Bremen은 책장, 수납장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투비스토리 Tobe Story 제품. 99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일 브론제토’의 조명

‘일 브론제토’의 조명

‘일 브론제토’의 조명
전등 갓, 보디, 베이스를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는 조명이다.



1936년 이탈리아 피렌체의 비아 로마나 Via Romana 거리에 있는 작은 작업실에서 시작한 조명 브랜드 ‘일 브론제토 ll Bronzetto’. 미드센트리 모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일 브론제토의 조명은 빈티지한 감성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동시에 지녔다. 피렌체의 예술적인 감각을 지켜온 장인이 황동, 청동, 대리석 등 소재의 특성을 살려 섬세한 손길로 완성하는 것이 특징. 웜홀, 새틀라이트, 게아 3가지 조명이 있으며, 15가지의 다양한 전등 갓 색상과 6가지 보디, 3가지 베이스 중 원하는 스타일로 조합해서 주문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모벨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el 02-3676-1000

CREDIT
에디터

TAGS
부모님께 드리고 싶은 가구

부모님께 드리고 싶은 가구

부모님께 드리고 싶은 가구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을 ‘스핀들 체어’와 ‘트레이 랙’.


삼진조명의 새로운 이름이자 리뉴얼 브랜드인 디에디트 The edit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을 가구 두 가지를 제안했다. 우선 ‘스핀들 체어’는 2003년 밀라노 국제가구박람회를 통해 데뷔한 디자이너 바삼펠로우와 디에디트가 협업한 의자로 좌판 아래 축을 중심으로 회전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월넛 소재와 황동이 만나 모던하고 클래식한 두 가지 느낌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의자다. 두 번째로 제안한 ‘트레이 랙’ 역시 바삼펠로우의 작품으로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프레임과 트레이를 황동으로 연결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거실과 주방, 오피스 공간 등 고급스러운 수납이 필요한 공간에서 두루 쓰일 수 있을 듯. 

tel 02-549-3773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