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진정한 백미를 선사할 맛있는 요리. 야외에서도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요리할 수 있는 캠핑 용품을 소개한다.
맥주병부터 와인병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미국 버튼의 니트 홀더. 홀라인에서 판매. 각각 1만2천원.
대나무 분말과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에코소울라이프의 1인용 친환경 식기 세트. 플레이트, 머그, 볼, 커트러리로 구성된다. 코발트샵에서 판매. 2만6천원.
콜맨의 2016년 신상품인 내추럴 모자이크 키친 테이블 플러스. 조리대와 수납 선반이 있으며 설치가 간편하다. 콜맨에서 판매. 18만9천원.
원래 커피 원두를 보관하는 용기로 왁스 코팅된 캔버스 원단이 벨크로 방식으로 부착된 제품. 수납 컨테이너나 테이블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어네이티브에서 판매. 7만9천원.
테이블 위에 올려 간단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로고스의 에코 세라 테이블 터불러. 조립이 간편하고 원적외선을 내는 세라믹 플레이트가 있어 적은 연료로도 요리할 수 있다. 홀라인에서 판매. 5만8천원.
미국의 유명 차콜 브랜드 킹스포드의 우드 칩 히커리향 1.04kg. 우드 칩을 물에 적신 다음 차콜, 즉 숯 위에 올리면 고기에 천연의 훈제 향을 입힐 수 있다. 글래드코리아에서 판매. 9천8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