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누의 뉴 컬렉션

메누의 뉴 컬렉션

메누의 뉴 컬렉션
‘새롭게 그리는 모더니즘’이라는 테마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덴마크 브랜드 메누가 ‘새롭게 그리는 모더니즘’이라는 테마로 선보인 신제품 컬렉션이 에이치픽스에 입고됐다. 미니멀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지향하는 메누는 지난 시즌과는 다소 다른 분위기의 제품을 선보였다. 깊은 컬러감과 레트로풍의 스타일이 가미된 이번 시즌 메누 제품은 마르살라 레드, 브라운, 블루, 더스티 로즈 등의 색감을 사용해 기존의 남성적인 이미지에서 고혹적이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살짝 돌아선 느낌이다. 소재는 계속 인기를 얻고 있는 대리석을 비롯해 황동과 가죽, 월넛, 스틸을 사용해 메누의 간결함은 살리고 표현 방식은 더욱 성숙해졌다.

tel 070-8222-0172 web

 

 

 

CREDIT
에디터

TAGS
주방을 물들이는 에메랄드빛

주방을 물들이는 에메랄드빛

주방을 물들이는 에메랄드빛
유리 소재를 사용해 유니크한 매력을 더한 테이블.


벨기에의 저명한 건축가 겸 디자이너 빈센트 반 두이센 Vincent Van Duysen이 디자인한 오스카 테이블은 유리, 대리석, 목재, 도장과 같은 다양한 마감으로 상판을 선택할 수 있다. 인피니에서 판매

 

가구 시장의 ‘잇’ 컬렉션 중 하나는 유리 소재 가구다. B&B이탈리아에서 출시한 오스카 테이블은 불규칙한 초록빛 물결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마감과 에메랄드 색상의 다리를 연결해 테이블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3m에 달하는 길이지만 완벽한 디자인 비례에 무거운 기색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새하얀 공간에 매치한 에메랄드빛 테이블은 시원하게 힐링하는 주방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키즈 아웃도어 아이템

키즈 아웃도어 아이템

키즈 아웃도어 아이템
밖으로 나가 뛰어놀기 좋은 이 계절,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도와줄 갖가지 아이템을 모았다.

늑대 인형 모습으로 디자인된 귀여운 백팩은 빅보스 백팩으로 데글링고스에서 판매. 가격 미정.     


물이 있는 곳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킨슈즈는 오즈키즈에서 판매. 가격 미정. 

   


블록을 쌓거나 다른 장난감을 넣어 끌고 다닐 수 있는 수레는 브리오의 토들러 우들러로 루밍에서 판매. 8만5천5백원. 

   


곰 인형 튜브로 장식된 키치한 디자인의 레인부츠는 제레미 스캇 에디션으로 멜리사에서 판매. 가격 미정. 

   

아이들이 타고 놀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미니카는 빌락의 라이드 온 클래식 카 크림으로 루밍에서 판매. 22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조용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