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 의자 ‘텅’

라운지 의자 ‘텅’

라운지 의자 ‘텅’
곡선을 따라 몸을 편안하게 누일 수 있는 놀라운 착석감을 구현했다.

부드럽게 흐르는 유려한 곡선이 아름다운 이 라운지 의자의 이름은 ‘텅 Tongue’이다. 말 그대로 날름거리는 혓바닥의 모양을 닮았는데, 그 곡선을 따라 몸을 밀착시켜 편안하게 누일 수 있다. 보드라운 탄성을 지닌 발포 고무로 제작해 나무, 철재로 만든 의자에서는 느낄 수 없는 놀라운 착석감을 구현한 덕이다. 20세기 중반, 프랑스 디자인계에 큰 영향력을 준 피에르 폴랑 Pierre Paulin의 대표작으로 심미성과 실용성이 완벽하게 조화되었다는 평가를 받는 텅 의자는 성북동에 자리한 챕터원 꼴렉트를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tel 02-763-8001 

CREDIT
에디터

TAGS
코카-콜라 골드 에디션

코카-콜라 골드 에디션

코카-콜라 골드 에디션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기념한 한정판.


코카-콜라가 다가오는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기념해 ‘코카-콜라 골드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금메달을 연상시키는 골드 컬러 바탕에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짜릿한 레드 컬러 웨이브를 넣어 역동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 특히 코카-콜라 고유의 코코아 열매 모양을 본뜬 컨투어 보틀 곡선을 따라 제작된 보틀은 그립감이 뛰어나 손에 쥐었을 때 마치 골드 트로피를 거머쥔 듯한 기분이다. 응원할 때 한잔 마시면 금메달 소식이 들려올 것만 같은 기분. 

CREDIT
에디터

TAGS
루밍에서 만나는 나니마르퀴나

루밍에서 만나는 나니마르퀴나

루밍에서 만나는 나니마르퀴나
수작업으로 만들어 예술작품 못지않은 카펫이다.

라티스러그


스페인 텍스타일 디자이너 나니 마르퀴나가 운영하는 카펫 · 러그 브랜드 나니마르퀴나 Nanimarquina의 제품을 루밍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나니마르퀴나는 인도, 모로코 지역의 지역 장인들과 수작업으로 예술작품 못지않은 카펫을 선보여왔다. 에스닉한 분위기를 풍기지만 모던한 공간에 잘 어울리는 나니마르퀴나의 카펫은 품질이 좋기로 유명하다. 루밍에서는 최근 로낭&에르완 부훌렉과 협업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러그 라티스 Lattice와 간결한 심벌이 장식된 라바리 Rabari 등 나니마르퀴나의 카펫 중 루밍의 안목으로 고른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web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