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형대별 신혼 쇼핑 #40평대

평형대별 신혼 쇼핑 #40평대

평형대별 신혼 쇼핑 #40평대

40평대의 집이라면 먼저 넓은 공간을 무엇으로 채울지 고민해야 한다. 공간이 넓기 때문에 사이즈가 큰 조명이나 플로어 조명을 적극 활용할 수 있고, 집이 휑해 보이지 않도록 독특한 디자인이나 컬러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비정형의 레이스 같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우바인’ 러그는 간 제품으로 유앤어스에서 판매. 가격 미정. 

 

 


재활용 합성 소재로 만든 펜던트 조명 ‘언더 더 벨’은 펠트처럼 가볍다. 이노메싸에서 판매. 1백2만9천원. 

 

 


풍부하게 반짝이는 빛을 감상할 수 있는 ‘VP 글러브’는 우아하고 화려한 공간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에이후스에서 판매. 4백30만원. 

 

 


차분하고 부드러운 빛으로 공간을 밝히는 스탠딩 조명은 종이 갓과 금속 다리의 매치가 돋보인다. 모엠컬렉션에서 판매. 99만원. 

 

 


우수한 음질을 제공하는 스탠드 스피커 ‘ISX-803’은 부드러운 직물과 매끈한 메탈 재질의 결합이 멋스럽다. 야마하에서 판매. 99만8천원. 

 

 


원하는 대로 크기와 넓이, 색상을 구성할 수 있는 모듈형 콘솔은 USM 제품으로 스페이스로직에서 판매. 가격 미정. 

 

 


등받이를 앞뒤로 움직일 수 있고 좌판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안락한 ‘산마르티노’ 소파는 도무스디자인에서 판매. 3백만원대. 

 

 


실크, 벨벳, 코튼 등 다양한 소재의 화려한 패치워크가 특징인 거울은 허전한 벽면에 포인트를 주기에 손색없다. 보에에서 판매. 3백50만원. 

 

 


벽에 붙이거나 띄어서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월넛 소재 책상은 차분한 디자인으로 서재에 두기 좋다. 710퍼니처에서 판매. 가격 미정. 

 

 


공간감이 느껴지는 작가 라인하르트 코너의 사진 작품. 현관이나 좁은 벽면에 배치하면 입체감 있게 연출할 수 있다. 루마스 갤러리에서 판매. 150×87cm, 2백43만원. 

 

 


우아한 곡선미가 시선을 사로잡는 ‘오벌’ 테이블과 암체어는 금속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나무로만 제작해 간결하다. 모두 체르너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가격 미정. 

 

 


360도 회전이 가능한 ‘808 라운지 체어’는 울 원사를 허니콤 구조로 직조해 탄성을 높여 앉았을 때 편안하고 방음 효과를 선사한다. 스페이스로직에서 판매. 가격 미정. 

 

 


타원형 상판과 철제 다리로 구성된 임스 테이블은 226cm 길이로 소파 테이블로 활용하기 좋다. 인노바드에서 판매. 1백36만원. 

 

 


투명한 플라스틱 소재로 만든 화병은 바닥에 두고 손쉽게 꽃을 다발로 꽂을 수 있다. 보에에서 판매. 라지 22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차가연

TAGS
주방의 컬러 #그린&블루

주방의 컬러 #그린&블루

주방의 컬러 #그린&블루

신혼 주방을 개성 넘치면서 화사하게 물들일 식기 쇼핑 리스트.

GREEN


연한 녹색 컬러의 덴비 타원 접시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4만2천원.

 

 


 

낙엽 모양의 접시와 녹색 패턴의 티포트는 코즈니에서 판매. 각각 1만5천9백원. 2만4천원.

 

 

클로버 무늬의 볼은 챕터원에서 판매. 3만5천원.

 

 

올록볼록한 물방울 패턴의 컵은 ALT792에서 판매. 9천9백원. 

 

 

파란색 손잡이의 얀센코 피처는 유투홈 온라인몰에서 판매. 8만6천4백원.

 

 

 

BLUE

아쥐르 블루 컬러의 르크루제 접시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3만3천원. 

 

 

루시 카스 소스병은 이노메싸에서 판매. 4만1천원. 

 

 

위로 오목한 덴스크 하늘색 볼은 ALT792에서 판매. 2만8천원. 

 

 

가장자리에 줄무늬가 들어간 연하늘색 접시는 코즈니에서 판매. 1만8백원. 

 

 

웨지우드 티컵과 소서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12만원. 

 

 

이딸라 유리 피처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9만9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TAGS
평형대별 신혼 쇼핑 #20~30평대

평형대별 신혼 쇼핑 #20~30평대

평형대별 신혼 쇼핑 #20~30평대

가장 많이 선택한 20~30평대의 신혼집은 가구나 조명을 구입할 때 공간에 힘을 줄 수 있는 포인트 제품을 한두 개 정도 선택하면 좋다. 디자인에 신경 써야 할 제품을 먼저 정하는 것이 핵심이다.

 

 

 


상반되는 이미지인 나무와 금속을 감각적으로 사용한 ‘스틸 우드’ 의자는 루밍에서 판매. 87만7천원. 

 

 


행성과 달을 형상화한 모빌 ‘퓨추라’는 허전한 천장과 벽을 장식하는 데 효과적이다. 이노메싸에서 판매. 7만3천원. 

 

 


레이스 같은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조명 갓이 공간에 우아한 인상을 더해주는 ‘LC 셔터’ 조명은 루이스폴센 제품. 1백23만원. 

 

 


오크 소재의 ‘미소’ 식탁은 4인용으로 사용하다 필요할 때 확장해 6인용 식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체리쉬에서 판매. 99만5천원. 

 

 


최고급 오크와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리가미 식스티스 서랍장’은 로쏘꼬모에서 판매. 

 

 


조명 다리, 전등갓의 색상을 다양하게 선택해 오더메이드가 가능한 플로어 조명 ‘웜홀’은 일 브론제토 제품으로 모벨랩에서 판매. 3백8만원. 

 

 


내구성이 뛰어난 백참나무 소재의 사이드보드는 높이 조절이 가능한 유리 선반이 있어 다양한 물건을 수납하기 좋다. 스탠다드에이에서 판매. 2백75만원. 

 

 


내구성이 강한 극세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쇠데르함 3인용 소파’는 모듈형으로 출시되어 필요 시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이케아에서 판매. 70만원. 

 

 


전신 거울과 행거가 결합된 ‘드레싱 미러’는 비아인키노에서 판매. 62만원. 

 

 


합성섬유 소재로 촘촘하고 도톰하게 제작해 촉감은 물론 방음 효과 또한 뛰어난 ‘비르케트’ 장모 러그는 이케아에서 판매. 200×200cm, 14만9천원. 

 

 


천연 대리석으로 제작한 작은 사이드 테이블 ‘마블 테이블’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싶을 때 제격이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45만원. 

 

 


3단으로 겹쳐놓거나 따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네스팅 테이블은 로즈우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일부 상판은 포마이카로 마감했다. 모벨랩에서 판매. 2백74만원. 

 

 


목재 받침을 더한 ‘엘리베이티드 베이스’는 꽃을 꽂지 않아도 고운 색상으로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된다. 이노메싸에서 판매. 17만원. 

 

 


PVC 소재라 먼지 날림이 없는 ‘패딩턴 블루’ 러그는 양면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데이글로우에서 판매. 70×200cm, 19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차가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