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발견!

신상 발견!

신상 발견!
현대적인 라인의 의자와 아름다운 거울을 챕터원에서 만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챕터원에서 찾은 따끈따끈한 신상을 소개한다. 1853년, 미하엘 토넷이 설립한 오스트리아 가구 회사 GTV의 제품은 나무를 증기로 쪄내 만든 벤트 우드 기술로 제작한다. 우아하면서도 실용적인 것이 특징으로 최근 넨도가 디자인한 현대적인 라인의 의자 등이 함께 입고되었다. 또 네덜란드 디자이너 렉스 포트 Lex Pott와 데이비드 데크센 David Derksen이 협업한 ‘트랜사이언스 미러 Transience Mirrors’도 만날 수 있다. 물과 산소로 은을 산화시킨 작품이며 청색부터 보라색, 금색, 갈색까지 다양한 색상으로변화된 모습이 아름답다. 

tel 070-8881-8006

CREDIT
에디터

TAGS
유머러스한 감성 ‘셀레티’

유머러스한 감성 ‘셀레티’

유머러스한 감성 ‘셀레티’
개성 넘치는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위트 있는 디자인, 유머러스한 감성을 전달하는 브랜드 셀레티가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매거진 <토일렛 페이퍼>와 협업한 디자인은 러그로 재탄생했고, 디젤 리빙과는 공사장에서 영감을 얻은 콘 모양의 꽃병, 헬멧 모양의 볼, 공구 박스 등을 선보였다. 또 멍키램프에 이어 귀엽고 작은 쥐 오브제의 램프를 신제품으로 출시했고 이외에도 액자와 가방 등 셀레티의 개성 넘치는 신제품을 가을에 열릴 파리 메종&오브제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web  

 

CREDIT
에디터

TAGS
세련미의 극치

세련미의 극치

세련미의 극치
우아하면서도 실용적인 영국 디자이너 톰 딕슨 Tom Dixon의 작품들.


금속판 위에 무수히 많은 구멍을 뚫어 탄생된 기하학적 모양의 에치 Etch 펜던트 조명은 두오모에서 판매. 30만원대. 

   


구멍 사이로 새어나오는 빛과 금속에 반사되는 빛이 더해져 화려한 느낌을 주는 에치 미니 샹들리에 브라스는 두오모에서 판매. 1백50만원대.

   


각도에 따라 색이 변하도록 오일로 마감 처리된 플라스크 펜던트는 마치 표면이 물 위의 기름처럼 윤기가 흐르는 것이 특징. 두오모에서 판매. 70만원대.

   


사금으로 도장한 폼 Form 주전자는 무광 처리한 표면 질감이 매력적이다.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37만원.

   


황동 소재의 다리와 독특한 실루엣의 시트가 특징인 스쿱 Scoop 의자는 감각적인 다이닝 공간을 연출해준다.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가격 미정. 

   


검지손가락이 다시 읽을 페이지를 알려주는 듯한 재미있는 모양의 금속 책갈피는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3만원.

   


단순한 도형들을 조합해 독특하고 세련된 형태로 디자인한 코그 펜슬 톱 Cog Pencil Top은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11만원. 

   


테두리의 계단 모양 장식이 돋보이는 폼 트레이 스퀘어는 우아한 애프터눈 티에 제격이다.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33만원.

   


의자를 쌓아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을 높인 슬랩 Slab 의자는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90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