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방을 위한 그림 한 점

아이 방을 위한 그림 한 점

아이 방을 위한 그림 한 점

수작업으로 작업한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작가의 작품을 걸어주고 싶지만 너무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였다면, 녹원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을 주목해보자. 녹원은 국내외 젊은 작가들의 다양한 예술 작품을 한정된 수량으로 프린트해 수작업으로 정성스레 제작한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액자로 제작된 작품에는 작가의 친필 사인이 있어 소장의 의미도 있다. 모든 작품은 오직 ‘녹원’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tel 070-4062-9888 web  

CREDIT

에디터

TAGS
일상의 아름다움, 라이프스타일숍 아폼

일상의 아름다움, 라이프스타일숍 아폼

일상의 아름다움, 라이프스타일숍 아폼

주목받는 해외 작가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대구에 새롭게 문을 연 라이프스타일숍 아폼 Apom은 일상에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오브제를 다룬다. 한국을 비롯해 벨기에, 이탈리아, 스위스 등 유럽 각지에서 공수했으며, 그중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도 많다. 이탈리아 투스카나에 있는 세라믹 작가 크리스티앙 페로송 Christaine Perrochon이 제작한 고운 색상의 도자기, 코펜하겐 출신의 오브제 아티스트 요나스 에드바르 Jonas Edvard가 자신만의 재료를 개발해 만든 조명과 테이블, 프랑스 텍스타일 스튜디오 자미니 디자인 Jamini Design의 위빙 쿠션, 러그까지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해외에서 주목받는 작가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tel 053-427-3844 web

 

 

CREDIT

에디터

TAGS
수공업 놀이터 소생공단

수공업 놀이터 소생공단

수공업 놀이터 소생공단

온라인숍으로 시작한 지 2년 만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1 김운희 작가의 청화 다각 그릇. 2 박예연 작가의 냄비 받침. 3 중요무형문화재 제53호 채상장 서신정의 수끈 도시락. 

 

수공업의 가치를 적극 알리고 있는 소생공단이 온라인숍으로 시작한 지 2년 만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위치는 마포구 성산동에 있는 비빌기지. 소생공단이 초창기부터 함께한 재활용 가구 공방 문화로놀이짱의 작업장이 있는 장소로 최근 마르쉐@장터, 선데이 서울 등 여러 행사가 열리는 곳이다. 소생공단이 국내 수공예 작가들이 만든 작품을 판매, 유통하고 홍보까지 도맡는 만큼 매장 내부를 채우는 선반과 매대 역시 직접 제작해 수공예 특유의 매력을 한껏 살렸다. 또 이곳에서는 죽공예가 한창균과 대나무 바구니 만들기, 효자 맥주와 수제 맥주 만들기 등 다양한 워크숍도 운영하고 있으니 손으로 만드는 재미를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더없이 즐거운 놀이터가 될 듯하다. 

add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661 구 마포석유비축기지  tel 02-338-3440 web  

open 오전 10시~오후 7시(토요일 오후 2시~5시, 일요일 휴무)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