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총망라해 있다.
지금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곳, 스타필드 하남을 찾았다. 실내에서 이어지는 신세계백화점과 별도로 스타필드몰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총망라해 있다. 입점해 있는 브랜드만 봐도 지금 무엇이 트렌드인지 알 수 있다.
하농은 프랑스 최고급 주방 브랜드인 라 꼬르뉴와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라고 Lago,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코코맡 등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쇼룸을 마련했다. 침실과 거실, 주방 가구를 한 매장에서 둘러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 꼬르뉴는 컬러풀한 오븐 제품에 주력했으며, 코코맡은 매트리스 외에도 침실 액세서리를 두루 선보였다.
세보코리아 역시 가장 큰 규모로 스타필드에 안착했다. 독점 수입으로 선보이는 마지스의 가구를 디스플레이했으며, 알레시 또한 백화점 매장보다 더 많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포커시스, 비가 Vigar, 심플 휴먼 등 욕실과 주방에서 유용한 매력적인 가격대의 생활 소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메종 티시아는 무려 1000평이나 되는 규모로 오픈한 리빙숍으로 ‘진정한 살림꾼’을 위한 주방, 욕실, 거실 등을 총망라한다. 유행하는 디자인보다는 기본적인 모던, 세미클래식, 빈티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징광옹기, 이기조 작가의 백자를 비롯해 지승민 작가의 그릇, 목공예가 양웅걸 등 한국적인 정서를 기반으로 한 국내 제품도 만날 수 있다.
독일 만년필 브랜드 라미도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독일 하이델베르크에 위치한 라미 플래그십 스토어와 동일한 화이트 컨셉트로 꾸민 라미 매장에서는 지금까지 출시한 라미의 거의 모든 제품을 둘러볼 수 있으며 구입 시 음각으로 이름을 새길 수 있는 서비스 제공과 펜을 써보며 제품 상담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add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tel 1833-9001 open 오전 10시~오후 8시(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