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달리는 가전

시간을 달리는 가전

시간을 달리는 가전

와인, 김치, 쌀 등 시간을 두고 저장해야 하는 식품을 위해 특화된 가전을 모았다.


딤채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 어반실버 DQ577QWUS는 냉장고 내부를 냉각 파이프로 감아 직접 냉각하는 방식으로 정밀한 온도 유지가 가능한 오리지널 땅속 냉각과 공간별로 독립 냉각이 가능한 오리지널 독립 냉각 기능, 다양한 식재료에 맞춘 특화 보관 공간인 스페셜 d˚존 등을 탑재했다. 2백49만~4백49만원.

 

 


스메그 와인냉장고 스메그 SMEG500은 이탈리아 자동차 회사인 피아트와 협업한 제품으로 피아트 친퀘첸토 차량의 앞부분을 냉장고로 디자인한 제품. 보닛을 열면 계기판 느낌의 전원 장치와 온도 조절 장치, 헤드라이트 스위치를 볼 수 있고 100L 용량으로 와인 24병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가격 문의.

 

 

 

삼성 지펠아삭 삼성 지펠아삭 M7000은 2017년형 제품으로 땅속 김장독의 저장 환경을 적용해 김치통에 맞닿은 선반을 메탈로 감싸 칸마다 냉기가 오래 유지된다. 이지 슬라이딩 폴더 선반이 있어 무거운 김치통도 편하게 꺼낼 수 있고 서랍을 가볍게 치기만 해도 닫을 수 있어 편리하다. 가격 미정.

 

 


소담 진공 가전 소담은 쌀을 진공 상태로 보관할 수 있는 가전으로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벌레가 생기지 않게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진공 센서가 부착돼 있어 자동으로 상태를 조절하며 쌀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 등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인앤코리아에서 판매. 가격 미정.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 CSR-35WM은 콤팩트한 디자인이지만 12병의 와인을 보관할 수 있으며 반도체 펠티어 냉각 방식의 무진동 저소음 설계로 와인의 맛과 향을 유지한다. 와인 보관 온도와 유사한 화장품 보관을 위한 공간이 하단에 마련돼 있다. 25만~37만원대.

 

 


LG 초저온 냉동고 LG 가정용 초저온 냉동고는 일반 냉동고보다 더 낮은 영하 60℃까지 냉동할 수 있어 식재료를 빠른 속도로 냉동한다. 냉동 시간을 단축해 식품에 함유된 철분이 산화하는 것을 막아주며 고등어, 연어, 양고기 등 불포화지방산이 많은 식품 중심부까지 냉동 보관할 수 있다.1백40만원.

 

 


LG DIOS 와인셀러 LG 디오스 와인셀러 W715B는 최대 71병의 와인을 보관할 수 있으며 와인의 종류에 따라 상하 칸의 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따로 보관할 수 있다. 인버터 컴프레서 방식으로 진동과 소음을 최적화했으며 3중으로 적용된 글라스 도어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와인이 변질되는 것을 방지한다. 1백25만~2백5만원.

 

 

 

CREDIT

에디터

TAGS
톰 딕슨이 만든 사무실

톰 딕슨이 만든 사무실

톰 딕슨이 만든 사무실

사무용 가구 컬렉션 ‘오가텍 Orgatec’ 라인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도 팬층이 두터운 영국의 산업디자이너 톰 딕슨이 사무용 가구 컬렉션 ‘오가텍 Orgatec’ 라인을 선보인다. 사무실의 상황에 맞게 디자인할 수 있는 슬래브 스쿨 데스크 Slab school desk, 붐 boom 테이블 조명을 비롯해 기존에 선보였던 데스크 액세서리가 실버로 옷을 갈아입었다. 조금 색다른 오피스 스타일을 원한다면 톰 딕슨의 오가텍 라인들이 빛을 발할 듯.

tel 02-3018-1010  10꼬르소꼬모 서울

 

 

 

CREDIT
TAGS
얼마면 되겠니

얼마면 되겠니

얼마면 되겠니

필수 가전을 모은 5백만원대부터 윤택한 생활을 해줄 고급 가전을 엄선한 2천만원대까지 가격대별 혼수 가전 패키지를 제안한다.

 

ABOUT 5,000,000

혼수 가전 예산으로 가장 많이 책정하는 비용인 5백만원대. 처음부터 다 갖추려고 하기보다 꼭 필요한 가전을 중심으로 실속 있게 꾸려야 한다.

각 수납공간에 독립된 냉기 순환 구조를 적용해 음식 고유의 맛과 향을 신선하게 유지해주는 3도어 냉장고 클라쎄 큐브(모델명: FR-A803QRGS)는 동부대우전자. 1백70만원대.

 

 


 옛날 브라운관 TV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계승한 42인치 클래식 TV는 LG전자. 80만원대.

 

 


스탠드형 다리미 못지않은 분당 30g의 강력한 파워를 지닌 핸디형 스팀다리미 스타일터치 퓨어는 필립스 제품. 14만9천원.

 

 


내열 강화유리를 사용해 물이 끓는 과정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전기 주전자(모델명: ZJG801CL)는 켄우드. 14만9천9백원.

 

 


적은 에너지로 빠르게 세탁물을 건조해주는 콘덴스 제습 건조기 ELD는 칸쿄 제품으로 시코몰에서 판매. 55만원.

 

 


드럼통을 10도 기울이고 기존보다 높게 설치해 허리와 무릎의 피로도를 줄인 클라쎄 경사 드럼세탁기(모델명: DWD-15PBLCR)는 동부대우전자. 1백30만원대.

 

 


침구 속 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하는 노즐과 살균을 위한 자외선 램프가 탑재된 무선 청소기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는 일렉트로룩스. 47만9천원.

 

 

빵의 굽기를 6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튜린 컬렉션 토스터 TTM560은 켄우드. 14만9천9백원.

 

 

 

ABOUT 8,000,000

조금만 더 보태면 욕심나는 디자인 가전을 구매할 수 있다. 은색, 백색 가전에서 벗어나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신혼집을 꾸며보길.


복고풍 디자인이 돋보이는 딤채쿡 레트로 밥솥은 나노 알파 히팅 시스템이 적용되어 고슬고슬한 밥맛을 살렸다. 대유위니아. 50만9천원.

 

 


360도 회전되는 받침대가 무선이라 더욱 편리한 아이코나 빈티지 전기 주전자는 드롱기. 19만9천원.

 

 


브러시리스 DC 모터가 탑재되어 소음이 적은 무선 청소기 Y010은 1.3kg의 초경량이라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제품으로 시코몰에서 판매. 29만9천원.

 

 


1950년대 복고풍 디자인을 적용한 스메그 세탁기 LBB14는 이중 도어라 소음을 줄이고 세제도 보관할 수 있다. 스메그코리아에서 판매. 2백70만원.

 

 


한국 시장에 맞춰 수납을 특화한 스메그 냉장고 FAB28K는 소음은 줄이고 에너지소비 효율은 1등급으로 높였다. 스메그코리아에서 판매. 2백58만원.

 

 


1945년 탄생한 최초의 에어 서큘레이터의 디자인을 재현한 보네이도 시그니처 팬 V-fan은 냉난방기와 함께 사용 시 효과를 극대화한다. 보네이도코리아에서 판매. 29만8천원.

 

 


프랑스 디자인 듀오 로낭&에르완 부훌렉 형제가 디자인해 유명세를 모은 32인치 세리프 TV는 삼성전자. 1백39만원.

 

 


5단계로 분쇄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블렌더는 100년 전통의 미국 주방 가전 브랜드 키친에이드 제품으로 게이트비젼에서 판매. 39만8천원.

 

 


한쪽만 굽는 베이글 기능 등을 탑재한 아이코나 빈티지 토스터는 드롱기. 19만9천원.

 

 

 

about 12,000,000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포기할 수 없는 이들에게 추천. 기능과 미적 요소를 두루 갖춘 아이템은 만족도도 높다.

고주파의 세기가 섬세하게 조절돼 죽, 찜은 물론 요거트도 만들 수 있는 디오스 전자레인지(제품명: MW25S)는 LG전자. 23만9천원.

 

 


드럼세탁기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를 결합해 소재에 따라 별도로 세탁하기 용이한 트롬 트윈워시(모델명: FH19BBAC)는 LG전자. 2백만원대.

 

 


냉난방은 물론 공기 청정과 제습 기능까지 내장돼 사계절 내내 유용한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캐리어. 2백28만원.

 

 


우유 거품기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캡슐 커피 머신 시티즈 앤 밀크는 네스프레소. 42만9천원.

 

 


차별화된 인버터 컴프레서 기술로 위생적인 직수 방식을 구현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모델명: WD500AS)는 LG전자. 렌털 월 3만원대.

 

 



눈부심 방지 패널을 적용해 초고화질 영상을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는 커브드 TV(모델명: 55KS9500)는 삼성전자. 4백69만원.

 

 


양문형 냉장고(모델명: GCE24KBBF SS)는 멀티 에어 타워 시스템으로 균일하게 냉기를 순환해 신선함을 오래 유지해준다. 독일 가전 브랜드 GE 제품으로 제네랄서비스에서 판매. 2백69만원.

 

 

 

about 20,000,000

고급스럽기로 정평이 난 가전들. 초기 비용은 많이 들지만 한번 구입하면 오래도록 사용해도 좋은 가전을 모았다.

유럽 최고 에너지 등급 기준보다 40%가량 효율이 높은 드럼세탁기 W1은 밀레. 2백58만원.

 

 


고온의 미세 스팀을 3단계로 분사해 식기의 오염을 제거해주는 12인용 디오스 식기세척기(모델명: D1265MF1)는 LG전자. 1백만원대.

 

 


824L의 크기에 접이 선반, 멀티 수납 코너, 대용량 바스켓 등 수납공간이 특화된 디오스 얼음정수기 냉장고(모델명: J827SB35)는 LG전자. 4백50만원대.

 

 


독자적인 이중 팬 구조로 흡입력과 송풍력을 높인 공기청정기 에어엔진은 발뮤다. 69만9천원.

 

 


루마스갤러리의 작품을 UHD 화질로 감상할 수 있어 홈 갤러리로도 연출 가능한 55인치 커넥트 TV는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로에베 Loewe. 9백70만원대.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커피를 추출해주는 전자동 커피 머신 유라E60은 유라코리아에서 판매. 2백75만원.

 

 


자동으로 체형을 인식해 몸에 꼭 맞는 전신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안마 의자 팬텀은 바디프랜드. 렌털 39개월 약정, 월 11만9천5백원.

 

 


가정에서도 식빵, 머핀 등 베이킹을 전문적으로 만들 수 있는 스메그 컨벡션 오븐(모델명: ALFA43K)은 스메그코리아에서 판매. 1백50만원.

 

 


업그레이드된 모터를 적용해 흡입력은 향상시키고 소음은 대폭 줄인 무선 청소기 V8 모터헤드는 다이슨. 1백29만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