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피케어 강아지 배변기 배변을 하면 패드가 비스듬히 올라가 자동으로 용변을 수거해준다. 간식 제공과 함께 녹음된 음성으로 칭찬도 가능하다. 환경을 오염시키는 배변 패드의 소비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의 변을 먹는 식분증도 해결할 수 있다. 아지스토리 제품으로 20만원대.
붐 드라이룸 더울 때는 시원한 바람으로, 추울 때는 따뜻한 바람으로 털을 말릴 수 있다. 내부의 스피커를 통해 드라이를 할 때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는 음악도 들려준다. 에어 샤워가 가능해 먼지를 털거나 죽은 털을 날려버리기에도 좋다. 이주코리아에서 판매. 소형 1백8만원, 중형 1백58만원.
헤이렉스 토러스 정수기 여과 효과가 있는 활성탄 필터를 거쳐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유기 오염 물질 및 불순물을 제거해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해준다. 펫츠빌에서 판매. 개당 6만6천원.
페토이 자동 급식기 사료나 간식을 넣은 5개의 푸드 트레이가 돌아가며 설정한 시간에 맞춰 자동 급식을 해준다. 10초간의 보이스 레코딩으로 음성이나 편안한 음악을 들려줄 수 있다. 한스테크놀로지 제품. 7만8천원.
애견 간식 카메라 외부에서도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집에 있는 애완동물을 확인하고 대화하고 간식을 던져주며 놀아줄 수 있는 제품. 퍼보코리아에서 판매. 29만9천원.
리터로봇 3 오픈에어 고양이를 위한 자동 화장실. 배설물을 자동으로 치워주기 때문에 집 안의 냄새를 줄일 수 있다. 2.3kg 이상의 고양이만 사용 가능. 리터로봇에서 판매. 85만원.
위닉스 펫 공기청정기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를 제거해주는 펫 전용 필터 시스템을 갖췄다. 실내 공기를 분석해 자동으로 작동하는 스마트 센서가 장착되어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 위닉스에서 판매. 35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