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족을 위한 가전

펫팸족을 위한 가전

펫팸족을 위한 가전
반려동물을 키우는 신혼부부들의 걱정을 한시름 덜어줄 똑똑한 실내 가전 모음

퍼피케어 강아지 배변기 배변을 하면 패드가 비스듬히 올라가 자동으로 용변을 수거해준다. 간식 제공과 함께 녹음된 음성으로 칭찬도 가능하다. 환경을 오염시키는 배변 패드의 소비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의 변을 먹는 식분증도 해결할 수 있다. 아지스토리 제품으로 20만원대.

   


붐 드라이룸 더울 때는 시원한 바람으로, 추울 때는 따뜻한 바람으로 털을 말릴 수 있다. 내부의 스피커를 통해 드라이를 할 때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는 음악도 들려준다. 에어 샤워가 가능해 먼지를 털거나 죽은 털을 날려버리기에도 좋다. 이주코리아에서 판매. 소형 1백8만원, 중형 1백58만원.

   


헤이렉스 토러스 정수기 여과 효과가 있는 활성탄 필터를 거쳐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유기 오염 물질 및 불순물을 제거해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해준다. 펫츠빌에서 판매. 개당 6만6천원.

   


페토이 자동 급식기 사료나 간식을 넣은 5개의 푸드 트레이가 돌아가며 설정한 시간에 맞춰 자동 급식을 해준다. 10초간의 보이스 레코딩으로 음성이나 편안한 음악을 들려줄 수 있다. 한스테크놀로지 제품. 7만8천원.

   


애견 간식 카메라 외부에서도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집에 있는 애완동물을 확인하고 대화하고 간식을 던져주며 놀아줄 수 있는 제품. 퍼보코리아에서 판매. 29만9천원.

   


리터로봇 3 오픈에어 고양이를 위한 자동 화장실. 배설물을 자동으로 치워주기 때문에 집 안의 냄새를 줄일 수 있다. 2.3kg 이상의 고양이만 사용 가능. 리터로봇에서 판매. 85만원.

   


위닉스 펫 공기청정기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를 제거해주는 펫 전용 필터 시스템을 갖췄다. 실내 공기를 분석해 자동으로 작동하는 스마트 센서가 장착되어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 위닉스에서 판매. 35만9천원.

     
CREDIT
에디터

TAGS
시간을 달리는 가전

시간을 달리는 가전

시간을 달리는 가전
와인, 김치, 쌀 등 시간을 두고 저장해야 하는 식품을 위해 특화된 가전을 모았다.


딤채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 어반실버 DQ577QWUS는 냉장고 내부를 냉각 파이프로 감아 직접 냉각하는 방식으로 정밀한 온도 유지가 가능한 오리지널 땅속 냉각과 공간별로 독립 냉각이 가능한 오리지널 독립 냉각 기능, 다양한 식재료에 맞춘 특화 보관 공간인 스페셜 d˚존 등을 탑재했다. 2백49만~4백49만원.

   


스메그 와인냉장고 스메그 SMEG500은 이탈리아 자동차 회사인 피아트와 협업한 제품으로 피아트 친퀘첸토 차량의 앞부분을 냉장고로 디자인한 제품. 보닛을 열면 계기판 느낌의 전원 장치와 온도 조절 장치, 헤드라이트 스위치를 볼 수 있고 100L 용량으로 와인 24병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가격 문의.

   

 

삼성 지펠아삭 삼성 지펠아삭 M7000은 2017년형 제품으로 땅속 김장독의 저장 환경을 적용해 김치통에 맞닿은 선반을 메탈로 감싸 칸마다 냉기가 오래 유지된다. 이지 슬라이딩 폴더 선반이 있어 무거운 김치통도 편하게 꺼낼 수 있고 서랍을 가볍게 치기만 해도 닫을 수 있어 편리하다. 가격 미정.

   


소담 진공 가전 소담은 쌀을 진공 상태로 보관할 수 있는 가전으로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벌레가 생기지 않게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진공 센서가 부착돼 있어 자동으로 상태를 조절하며 쌀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 등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인앤코리아에서 판매. 가격 미정.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 CSR-35WM은 콤팩트한 디자인이지만 12병의 와인을 보관할 수 있으며 반도체 펠티어 냉각 방식의 무진동 저소음 설계로 와인의 맛과 향을 유지한다. 와인 보관 온도와 유사한 화장품 보관을 위한 공간이 하단에 마련돼 있다. 25만~37만원대.

   


LG 초저온 냉동고 LG 가정용 초저온 냉동고는 일반 냉동고보다 더 낮은 영하 60℃까지 냉동할 수 있어 식재료를 빠른 속도로 냉동한다. 냉동 시간을 단축해 식품에 함유된 철분이 산화하는 것을 막아주며 고등어, 연어, 양고기 등 불포화지방산이 많은 식품 중심부까지 냉동 보관할 수 있다.1백40만원.

   


LG DIOS 와인셀러 LG 디오스 와인셀러 W715B는 최대 71병의 와인을 보관할 수 있으며 와인의 종류에 따라 상하 칸의 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따로 보관할 수 있다. 인버터 컴프레서 방식으로 진동과 소음을 최적화했으며 3중으로 적용된 글라스 도어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와인이 변질되는 것을 방지한다. 1백25만~2백5만원.

     
CREDIT
에디터

TAGS
톰 딕슨이 만든 사무실

톰 딕슨이 만든 사무실

톰 딕슨이 만든 사무실
사무용 가구 컬렉션 ‘오가텍 Orgatec’ 라인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도 팬층이 두터운 영국의 산업디자이너 톰 딕슨이 사무용 가구 컬렉션 ‘오가텍 Orgatec’ 라인을 선보인다. 사무실의 상황에 맞게 디자인할 수 있는 슬래브 스쿨 데스크 Slab school desk, 붐 boom 테이블 조명을 비롯해 기존에 선보였던 데스크 액세서리가 실버로 옷을 갈아입었다. 조금 색다른 오피스 스타일을 원한다면 톰 딕슨의 오가텍 라인들이 빛을 발할 듯.

tel 02-3018-1010  10꼬르소꼬모 서울

     
CREDIT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