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김치, 쌀 등 시간을 두고 저장해야 하는 식품을 위해 특화된 가전을 모았다.
딤채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 어반실버 DQ577QWUS는 냉장고 내부를 냉각 파이프로 감아 직접 냉각하는 방식으로 정밀한 온도 유지가 가능한 오리지널 땅속 냉각과 공간별로 독립 냉각이 가능한 오리지널 독립 냉각 기능, 다양한 식재료에 맞춘 특화 보관 공간인 스페셜 d˚존 등을 탑재했다. 2백49만~4백49만원.
스메그 와인냉장고 스메그 SMEG500은 이탈리아 자동차 회사인 피아트와 협업한 제품으로 피아트 친퀘첸토 차량의 앞부분을 냉장고로 디자인한 제품. 보닛을 열면 계기판 느낌의 전원 장치와 온도 조절 장치, 헤드라이트 스위치를 볼 수 있고 100L 용량으로 와인 24병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가격 문의.
삼성 지펠아삭 삼성 지펠아삭 M7000은 2017년형 제품으로 땅속 김장독의 저장 환경을 적용해 김치통에 맞닿은 선반을 메탈로 감싸 칸마다 냉기가 오래 유지된다. 이지 슬라이딩 폴더 선반이 있어 무거운 김치통도 편하게 꺼낼 수 있고 서랍을 가볍게 치기만 해도 닫을 수 있어 편리하다. 가격 미정.
소담 진공 가전 소담은 쌀을 진공 상태로 보관할 수 있는 가전으로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벌레가 생기지 않게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진공 센서가 부착돼 있어 자동으로 상태를 조절하며 쌀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 등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인앤코리아에서 판매. 가격 미정.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 CSR-35WM은 콤팩트한 디자인이지만 12병의 와인을 보관할 수 있으며 반도체 펠티어 냉각 방식의 무진동 저소음 설계로 와인의 맛과 향을 유지한다. 와인 보관 온도와 유사한 화장품 보관을 위한 공간이 하단에 마련돼 있다. 25만~37만원대.
LG 초저온 냉동고 LG 가정용 초저온 냉동고는 일반 냉동고보다 더 낮은 영하 60℃까지 냉동할 수 있어 식재료를 빠른 속도로 냉동한다. 냉동 시간을 단축해 식품에 함유된 철분이 산화하는 것을 막아주며 고등어, 연어, 양고기 등 불포화지방산이 많은 식품 중심부까지 냉동 보관할 수 있다.1백40만원.
LG DIOS 와인셀러 LG 디오스 와인셀러 W715B는 최대 71병의 와인을 보관할 수 있으며 와인의 종류에 따라 상하 칸의 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따로 보관할 수 있다. 인버터 컴프레서 방식으로 진동과 소음을 최적화했으며 3중으로 적용된 글라스 도어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와인이 변질되는 것을 방지한다. 1백25만~2백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