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딕슨의 향기

톰 딕슨의 향기

톰 딕슨의 향기

영국 디자인계의 거장 톰 딕슨이 지난 1월 메종&오브제에서 발표한 워싱 Washing 시리즈는 방수 조명부터 보관함, 로션 등 욕실과 화장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그중 바스&보디 컬렉션을 먼저 10꼬로소꼬모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 시리즈에는 핸드 워시와 핸드 밤, 핸드 듀오 선물 세트가 있으며, 이 라인은 톰 딕슨의 시그니처 향인 런던과 로열리티, 오리엔탈리스트에서 영감을 받았다. 습기가 많은 공간에서도 유용한 다기능적인 대리석 보관함과 구리로 도금된 조명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

tel 02-3018-1010

CREDIT

에디터

TAGS
흔들리는 편안함

흔들리는 편안함

흔들리는 편안함

프레데리시아의 스팅레이 Stingray 체어는 이름처럼 가오리를 닮았다.

 


날개처럼 천천히 움직이며 바닷속을 유영하는 가오리에서 영감을 받은 스팅레이 체어는 흔들의자 형태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의자에 푹 안겨서 독서를 하거나 수유를 하기에도 좋고, 흔들거림을 느끼며 편하게 쉬기에도 제격이다. 무엇보다 실내와 실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데, 날이 좋을 때 야외에 앉아 햇빛을 만끽할 수 있다.
tel 덴스크 02-592-6058

CREDIT

에디터

TAGS
더캐시미어에서 만나는 칼한센앤선

더캐시미어에서 만나는 칼한센앤선

더캐시미어에서 만나는 칼한센앤선

더캐시미어에서 칼한센앤선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덴마크의 대표 가구 브랜드 칼한센앤선 Carl Hansen and Son은 1908년 설립돼 3대째 대를 이어 수많은 장인이 정직하게 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모든 제작 과정이 까다로운 수공예로 이루어지는 칼한센앤선은 합리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으로 세계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디자이너 한스 베그너의 CH24 워시본 체어, CH88은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나무 소재와 유선형 곡선이 조화를 이뤄 군더더기 없는 아름다움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 생일을 기념해 그의 사인이 들어간 CH24 ELM을 선보일 예정이다.

tel 더캐시미어 도산점 02-518-6980 ·현대백화점 본점 02-3449-5963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