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의 집들이

내 친구의 집들이

내 친구의 집들이
집들이 선물도 센스있게 준비하자. 선물하기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 5가지를 모았다.  
어느 공간에 둬도 잘 어울리는 비누. 프랑스 향수 제조의 주요 산지인 그라스 지방의 유기농 원료로 제작된 원석 비누는 사봉 젬므 제품으로 러쉬룸에서 판매. 개당 3만4천9백원.
 
콩, 야자, 율무, 녹차 등 식물성 원료와 르주르만의 공법으로 만든 액체 세제와 섬유유연제. 고농축 세제로 적은 양만 사용해도 세탁 후 은은한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 르주르에서 판매. 액체 세제 2만4천원, 섬유유연제 2만5천원. 세트 4만5천원.
 
스테인리스를 코퍼로 도금 처리한 마티니잔은 톰 딕슨 제품으로 10꼬르소꼬모에서 판매. 2개 세트 19만원.
 
털을 제거하고 곱게 마감해 만든 부드러운 소가죽으로 제작한 실내 슬리퍼. 신을수록 발 모양에 맞게 편해져 착용감이 좋다. 챕터원에서 판매. 8만4천원. 
   
타조 털을 천연 오일로 처리해 만든 먼지떨이는 페리고에서 판매. 특대 사이즈 11만2천원.  
 
CREDIT
에디터

TAGS
바우하우스의 후예

바우하우스의 후예

바우하우스의 후예
기능주의를 강조한 1920~30년대 바우하우스의 디자인을 재생산하는 독일 가구 브랜드 텍타 Tecta가 에이치픽스를 통해 국내에 소개된다.

1956년부터 독일 라우엔포르테 지역에서 3대째 가업을 이어온 텍타는 발터 그로피우스, 미스 반 데어 로헤, 마르셀 브로이어 등 모더니즘 거장들의 오리지널 모델을 제작하고 있다. 한쪽 다리는 바닥에 고정되고 반대쪽은 공중에 뜨도록 디자인한 캔틸레버 체어, 속이 텅 빈 강철관으로 만든 선반과 커피 테이블 등 바우하우스 특유의 기능적이고 절제된 가구 외에도 베를린 기차역 육교의 철골 구조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M35 테이블 등 텍타에서 만든 모던하고 감각적인 가구를 선보인다.
tel 070-4656-0175

미스 반 데어 로헤가 고안한 캔틸레버 디자인이 적용된 의자 B20.
물푸레나무에 컬러를 도장한 M36 테이블.
CREDIT
에디터

TAGS
소파의 혁신

소파의 혁신

소파의 혁신
이탈리아의 모던 가구 브랜드 알플렉스는 건축가의 유연한 사고와 아이디어, 기술자의 뛰어난 노하우를 융합한다. 외형뿐만 아니라 구조까지 완벽한 알플렉스의 소파는 하나의 작은 건축물이다.

ARCOLOR
하이메 아욘이 2017년에 선보인 아르컬러 사이드 테이블.

OCTOPUS
2008년, 카를로 콜롬보가 디자인한 옥토퍼스 테이블은 다리가 많은 문어처럼 얇고 가는 여러 개의 철제 다리가 원형 상판을 지탱하고 있다.

PAPILLON
2가지 색유리와 LED 램프가 결합된 파피용은 베르나르드트&벨라가 2016년에 디자인한 조명이다.

CAPILANO
루카 니케토가 2016년에 디자인한 테이블 시리즈 캐필라노.

HILLSIDE
2009년, 클라에손 코이비스토 루네가 디자인한 수납장 힐사이드. 높낮이가 있는 상자 유닛을 조합해 언덕의 능선처럼 만들었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