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RARE

IT’S RARE

IT’S RARE

가구숍 인엔에서 특별한 키즈 전시를 진행한다.

가죽으로 마감한 악어 모양의 빈백 의자.

 

이번 전시는 뉴욕의 키즈 빈티지 갤러리 겸 디자인 스튜디오인 킨더 모던 Kinder Modern과 함께한다. 1960~90년대를 아우르는 희소성 있는 아이템과 존 루이스 아브릴 Jean Louis Avril, 알브레트 랑케&한스 미츨라프 Albrecht Lange&Hans Mitzlaff, 버나드 홀다웨이 Bernard Holdaway 등 국내에서는 생소하지만 세계적으로 호평받고 있는 디자이너의 가구와 오브젝트를 함께 선보인다. 재치 있고 희소성 있는 키즈 디자인 아이콘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tel 02-3446-5103

 

 

PVC로 만든 꼬리가 달린 귀여운 ‘나이트 스툴’.

 

 

자작나무 합판으로 만든 키즈 책상 세트.

 

 

 

버건디 컬러의 책상과 의자 세트.

캠핑 장비에서 모티프를 얻은 사이드 캐비닛.

 

 

 

아이들이 서서 사용할 수 있고 새 머리에 연필을 꽂을 수 있는 테이블.

CREDIT

에디터

TAGS
홈 퍼퓸으로 만나는 프레데릭 말

홈 퍼퓸으로 만나는 프레데릭 말

홈 퍼퓸으로 만나는 프레데릭 말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12명의 조향사가 만드는 니치 퍼퓸 브랜드 프레데릭 말의 홈 컬렉션이 캔들 제품인 ‘에디션 드 퍼퓸’과 차량용 방향제인 ‘러버 인센스’로 출시됐다.

 

 

캔들은 시그니처 레드 컬러가 들어간 손으로 만든 유리병에 담겨 프레데릭 말의 11가지 향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옷장이나 차 안, 작은 공간에서 향을 내기 위해 디자인된 러버 인센스는 고무판으로 되어 있지만 리필의 교체 없이 오랫동안 풍부한 향을 선사한다. 세련되고 모던한 블루 컬러 박스에 담긴 캔들은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일 듯! 러버 인센스 118g×3개, 14만6천원. 에디션 드 퍼퓸 220g 11만9천원, 16만5천원, 19만2천원.
tel 02-514-5167

CREDIT

에디터

TAGS
텍타 의자 셋

텍타 의자 셋

텍타 의자 셋

에이치픽스에 텍타의 신제품 의자 3종이 입고됐다.

 

쿠션이 추가된 D43체어.

팔걸이가 있는 D41체어.

건축미를 뽐내는 F51체어.

주거용 건물 프로젝트를 떠올리게 하는 건축미를 담은 F51 체어, 등과 시트 부분에 쿠션을 추가해 더욱 편안한 D43 체어, 캔틸레버 체어에 팔걸이가 추가된 D41체어다. 특히 F51체어는 모더니즘의 거장인 발터 그로피우스가 디자인한 암체어를 그대로 구현한 것으로, 의자 뒷면이 땅에 닿지 않는 것이 특징. 또 D43 체어는 텍타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내구성과 내수성에 강한 폴리프로필렌 메시 소재를 사용해 더욱 실용적이다. 텍타는 독일 베를린에 위치한 바우하우스 기록물 보관소에서 부여하는 오리지널 인증 마크를 가장 많이 획득한 브랜드로, 바우하우스 시대의 정신과 철학을 계승하고 있다.
tel 070-4656-01754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