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EYBAJA
영국의 디자이너 로버트 헤리티지 Robert Heritage와 건축가 로저 웨브 Roger Webb가 1979년에 디자인한 원형 테이블. 다리를 접고 펴는 것에 따라 7단계의 높이로 조정할 수 있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M64
스페인에서 존경받는 현대 디자인 거장인 미구엘 밀라가 1964년에 완성한 펜던트 조명. 스페인에서 산업 제품이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상인 골든 델타 Golden Delta를 수상하기도 했다.
VAGHE STELLE
2개의 황동 링에 18개의 필라멘트 전구들이 우아하게 매달린 펜던트 조명 바헤 스테예는 밤하늘에 빛나는 노란 별을 연상시킨다.
AJ ROYAL
1956년 덴마크 디자이너 아르네 아콥센 Arne Jacobsen이 SAS 로열호텔의 객실을 위해 디자인한 플로어 조명 AJ 로열. 현재 산타앤콜이 보유하고 있는 디자인 클래식 컬렉션 중 하나다.
TMM
미구엘 밀라가 1961년에 고안한 이 제품은 십자 모양의 받침대와 막대로 이루어진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무 링을 이용해 전등갓을 위아래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IBIZA
스페인의 건축 거장 제르만 로드리구에츠 아리아스 German Rodriguez Arias가 1950년 이비자에 있는 자신의 별장을 위해 디자인한 라운지 체어. 강철 튜브로 튼튼하게 다리를 만들고 편안하게 기댈 수 있는 널따란 시트와 등받이를 올렸다.
GIRA
바르셀로나의 디자이너 프레레 Frerre, 마사나 Massana, 트레몰레다 Tremoleda가 1978년에 만든 이 제품은 산타앤콜이 소재를 강화시켜 새롭게 생산하고 있다. 기둥을 회전시키며 원하는 방향으로 빛을 옮길 수 있다.
ASA
미구엘 밀라가 1961년에 디자인한 테이블 조명으로 산타앤콜의 디자인 클래식 컬렉션이다. 순수하고 깨끗한 흰색 조명을 금속 프레임이 감싸고 있는 형상이며 다리와 손잡이가 하나로 이어지도록 구상되었다.
BABEL
가구, 그래픽디자이너 앙헬 호베 Angel Jove가 1971년에 완성한 조명 바벨. 성서 속 바벨탑에서 모티프를 얻어 디자인한 것으로 고대에 조각용으로 많이 사용하던 대리석인 알라바스타 Alabaster를 깎아 만들었다.
BELLOCH
바르셀로나 벨로크 공원에 있는 산타앤콜 본사에서 사용하기 위해 디자인한 사무용 의자 벨로크. 무게가 가볍고 쌓아서 보관할 수 있어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