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욕실 용품 아울렛 오픈

국내 최초 욕실 용품 아울렛 오픈

국내 최초 욕실 용품 아울렛 오픈

국내의 욕실 문화 기업 로얄&컴퍼니의 행보는 남다르다.

논현동에 위치한 로얄 라운지는 욕실 전시장과 카페, 레스토랑, 갤러리, 아카데미를 품은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욕실 관련 용품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며 인테리어와 생활, 문화, 예술과 관련된 콘텐츠가 있는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작년 가을 욕실 전시장을 리뉴얼하며 국내 욕실 문화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했던 로얄 바스에서 얼마 전 대규모 바스 아울렛을 오픈했다. 로얄&컴퍼니의 제조 공장과 연구개발센터가 있는 이곳은 아울렛을 비롯해 예술가들의 작업 공간인 아트하우스와 전시, 공연을 위한 갤러리와 공연장도 갖추고 있어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울렛에서는 70여 브랜드의 2000여 종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데 수전, 샤워기, 세면 도기, 양변기, 욕조, 타일, 가구 거울 등을 비롯해 부속류, 목재 마감, 페인트 등 시공 전용 제품까지 만날 수 있다.

tel 1566-7070

 

 

CREDIT

에디터

TAGS
지금은 욕실 시대

지금은 욕실 시대

지금은 욕실 시대

집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간이 욕실이 될 수는 없을까?

상업 공간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전문적으로 해온 이언아이디에서 디자인 욕실 컬렉션 라곰배스 LagomBATH를 론칭했다. 이미 감각적인 셀렉션을 선보여온 ‘라곰’을 론칭한 이언아이디의 두 번째 야심작이다. 라곰배스는 개인적인 취향을 욕실에 반영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4개의 욕실 컬렉션을 선보였다.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노트 디자인 스튜디오, 놈 아키텍츠, 로타 아가톤 인테리어스와 이언아이디가 디자인한 4개의 욕실컬렉션은 심미적으로도 아름답고 기능성도 뛰어나다. 스칸디나비안 스타일과 모던하고 미니멀한 스타일, 내추럴하고 편안한 스타일과 세미클래식 스타일 등 어떤 컬렉션을 선택해도 집 안에서 가장 돋보이는 욕실 공간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곰배스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문가에게 설계와 시공 등을 문의할 수 있다. 가격대는 7백만원대부터 1천5백만원대까지.
tel 02-561-2073 web www.lagombath.com

CREDIT

에디터

TAGS
함께 자라는 책상

함께 자라는 책상

함께 자라는 책상

어릴 때 쓰던 가구를 어른이 돼서도 쓸 수 있다면 참 근사할 것 같다. 프랑스 가구 디자이너 기욤 부베의 AZ 데스크는 그런 책상이다.

4세부터 12세, 어른에 이르기까지 라이프 사이클을 따라 책상 높이를 조절해가며 쓸 수 있는 가변형 책상으로, 2015년 프랑스에서 첫선을 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책상 상판의 한 면이 마그넷 보드 겸 칠판으로 구성되어 이젤처럼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스케치북처럼 사용하거나 마그넷으로 된 한글이나 숫자, 알파벳 등을 붙여가며 학습용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나무는 친환경적이면서도 견고한 리투아니아산 자작나무 합판을 사용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책상과 의자로 구성된 AZ 데스크는 셀렉티드웍스에서 판매한다.

tel 070-4411-110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