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에서 만나는 한국 디자인

스페인에서 만나는 한국 디자인

스페인에서 만나는 한국 디자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KCDF)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4월 5일부터 6월 24일까지 ‘시간의 여정 Viaje del Tiempo’이라는 제목으로 한국 공예 전시를 개최한다.

마드리드 문화 예술의 거리에 위치한 스페인 국립장식박물관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한국을 대표하는 현대 공예 작가 장연순, 황삼용 등 27인이 만든 작품 총 97점을 선보인다. 전시는 다양한 자연의 소재가 사람의 손을 거쳐 공예로 구현되기까지 시간의 흐름을 따라가도록 구성되었으며, 전시 공간을 ‘자연의 시간’, ‘사람의 시간’, ‘사물의 시간’으로 나누어 선보인다.
tel KCDF 02-398-7912

CREDIT
에디터

TAGS
국내 최초 욕실 용품 아울렛 오픈

국내 최초 욕실 용품 아울렛 오픈

국내 최초 욕실 용품 아울렛 오픈
국내의 욕실 문화 기업 로얄&컴퍼니의 행보는 남다르다.

논현동에 위치한 로얄 라운지는 욕실 전시장과 카페, 레스토랑, 갤러리, 아카데미를 품은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욕실 관련 용품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며 인테리어와 생활, 문화, 예술과 관련된 콘텐츠가 있는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작년 가을 욕실 전시장을 리뉴얼하며 국내 욕실 문화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했던 로얄 바스에서 얼마 전 대규모 바스 아울렛을 오픈했다. 로얄&컴퍼니의 제조 공장과 연구개발센터가 있는 이곳은 아울렛을 비롯해 예술가들의 작업 공간인 아트하우스와 전시, 공연을 위한 갤러리와 공연장도 갖추고 있어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울렛에서는 70여 브랜드의 2000여 종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데 수전, 샤워기, 세면 도기, 양변기, 욕조, 타일, 가구 거울 등을 비롯해 부속류, 목재 마감, 페인트 등 시공 전용 제품까지 만날 수 있다.

tel 1566-7070

 

 
CREDIT
에디터

TAGS
지금은 욕실 시대

지금은 욕실 시대

지금은 욕실 시대
집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간이 욕실이 될 수는 없을까?

상업 공간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전문적으로 해온 이언아이디에서 디자인 욕실 컬렉션 라곰배스 LagomBATH를 론칭했다. 이미 감각적인 셀렉션을 선보여온 ‘라곰’을 론칭한 이언아이디의 두 번째 야심작이다. 라곰배스는 개인적인 취향을 욕실에 반영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4개의 욕실 컬렉션을 선보였다.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노트 디자인 스튜디오, 놈 아키텍츠, 로타 아가톤 인테리어스와 이언아이디가 디자인한 4개의 욕실컬렉션은 심미적으로도 아름답고 기능성도 뛰어나다. 스칸디나비안 스타일과 모던하고 미니멀한 스타일, 내추럴하고 편안한 스타일과 세미클래식 스타일 등 어떤 컬렉션을 선택해도 집 안에서 가장 돋보이는 욕실 공간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곰배스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문가에게 설계와 시공 등을 문의할 수 있다. 가격대는 7백만원대부터 1천5백만원대까지.
tel 02-561-2073 web www.lagombath.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