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을 더한 빈티지 가구

개성을 더한 빈티지 가구

개성을 더한 빈티지 가구
2008년에 오픈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가구 편집숍 모벨랩이 성북동 쇼룸에 이어 한남동에 새로운 공간을 만들었다.

게다가 모벨랩 아울렛 매장인 만큼, 그동안 높은 가격으로 망설였던 제품을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득템할 수 있어 모벨랩 가구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다. 빈티지라는 개념이 생소했던 시절부터 북유럽 빈티지 가구를 국내에 소개해온 모벨랩은 기존 오리지널 스칸디나비아 가구 컬렉션은 이어가되, 이곳에서는 좀 더 캐주얼하고 개성 있는 가구를 소개할 예정이다. 나무를 기본으로 금속이나 유리, 플라스틱 등 다양한 소재가 결합되거나 재미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라 희소가치가 충분하다. 한층 빈티지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협탁, 서랍장 등의 소가구가 다양해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다. 앞으로 한남 아울렛만을 위한 특별한 소품도 점차 늘릴 계획이라 하니 더욱 기대된다.

add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 89, 3층

tel 02-3676-9004

open 낮 12시~오후 7시, 월요일 휴무

협탁으로 사용하기 좋은 나이트 스탠드.
타일 마감이 돋보이는 3단 네스팅 테이블.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차가연·이현실
TAGS
소파의 덕목

소파의 덕목

소파의 덕목
퍼시스그룹이 소파 브랜드 ‘알로소 Alloso’를 론칭했다.

지난 3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소파 브랜드로 디자인과 편안함, 품질을 두루 고려하게 되는 소파 선택의 기준을 담았다. ‘알로소’ 소파는 앉았을 때 바로 ‘편안하다’는 말이 나올 만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특히 ‘케렌시아’ 소파는 동그란 형태의 코쿤처럼 연출해서 가족이 함께 모여서 영화를 보거나 쉬기에 제격인 신개념의 소파로 주목할 만하다. 이외에도 높은 암 레스트로 독립적인 공간처럼 연출할 수 있는 ‘사티’ 소파, 목을 받쳐주는 넥레스트 기능을 탑재한 ‘오르덴’ 소파 등 총 6가지 소파를 출시해 다양한 층에서 두루 사랑받을 듯하다.

web www.alloso.co.kr

플레이 그라운드처럼 활용할 수 있는 ‘케렌시아’ 소파
CREDIT
에디터

TAGS
럭셔리 카펫의 집합소

럭셔리 카펫의 집합소

럭셔리 카펫의 집합소
한일카페트에서 ‘루크어원’의 모자이크 컬렉션과 벨기에의 카펫 스튜디오 ‘티바울트 반 레네’의 카펫을 선보인다.

루어크어원의 제품은 로마의 모자이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 패턴화한 모자이크를 기하학적인 구조로 만들어 하나의 작품을 탄생시켰다. 티바울트 반 레네는 전통 방식인 핸드 노티드 기법으로 카펫을 만든다. 카펫은 인도 라자스탄 지역의 장인들과 협력해 생산하며 모든 과정은 디자이너가 직접 관리, 감독한다. 루크어원의 모자이크 컬렉션을 구매하면 2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욕실 매트를 증정하며, 티바울트 반 레네 제품은 6월 한 달간 론칭을 기념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tel 02-547-5828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