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HOME FURNISHING ④

SPRING HOME FURNISHING ④

SPRING HOME FURNISHING ④
많은 이들이 새출발하는 이즈음, 우리 집에도 새로운 생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주목하자. 익숙한 공간을 가구 하나로 새롭게 만들어줄 봄맞이 가구 쇼핑.    

필터 테이블 램프

필터 테이블 램프 타원형의 감각적인 셰이프와 모던한 색감이 어우러져 조명을 켰을 때뿐만 아니라 오브제로도 멋스럽다. 블루닷 제품으로 핀치에서 판매. 280(W)×508(H)mm, 58만원대.

   

마스크 램프

마스크 램프 참신함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모오이 조명은 독특한 몸체 디자인과 심플한 컬러로 공간을 멋스럽게 꾸밀 수 있다. 웰즈에서 판매. 325×750mm, 1백90만원.

   

본주르 조명

본주르 속이 보이는 투명한 베이스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조명 갓이 돋보이며 천연 소재를 사용해 핸드메이드로 만들었다. 플로스 제품으로 두오모에서 판매. 316×410mm, 가격 미정.

   

펑크 램프

펑크 램프 강철의 간결하고 군더더기 없는 몸체와 윗부분의 견고한 목제 스위치가 매력적인 조명이다. 사이즈가 크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으며, 아래로 반사되는 빛이 공간을 아늑하게 만든다. 핀치에서 판매. 290×320mm, 55만원대.

   

밥 테이블 램프

밥 테이블 램프 심플한 디자인의 셰이드와 베이스 그리고 유리 램프의 매혹적인 올리브색이 눈에 띄는 조명으로, 아트 오브제로도 훌륭하다. 핀치에서 판매. 280×410mm, 74만원대.

   

아톨로 메탈 골드

아톨로 메탈 골드 비코 마지스트레티 Vico Magistretti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반원 형태가 돋보이는 골드 테이블 조명은 공간을 우아하게 만든다. 올루체 Oluce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250×350mm, 1백46만원.

   

아물레또

아물레또 이탈리아 국기를 형상화한 이탈리아 버전의 모델로 소장할 만한 가치가 있다. 기존의 아물레또에서는 볼 수 없는 레드, 화이트, 그린 컬러의 조합이 돋보인다. 루밍에서 판매. 631×503mm, 35만원대.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Fun Furniture

Fun Furniture

Fun Furniture
놀이기구인지, 가구인지 헷갈리게 하는 재미있는 형태의 가구.  
아웃도어 체어스트링을 엮어 만든 ‘아마카’ 아웃도어 체어는 모로소에서 판매. 사이즈별로 3백만~7백만원대.
   
곰돌이 쿠션커다란 북극곰이 겨울잠을 자고 있는 듯한 형태의 ‘레스팅 베어’는 폭신하고 커다란 크기로 벽 앞에 두고 기대거나 올라앉기 좋다. 프런트 제품으로 비트라에서 판매. 가격 미정.
     
코트 행거나뭇가지 모양의 코트 행어 ‘코랄로’는 블랙, 화이트, 베이지, 그린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여러 개를 배치하면 재미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제르바소니에서 판매. 2백90만원.
 
리빙 타워앉거나 눕거나 다리를 올리는 등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빙 타워’는 자작나무 합판으로 내부를 제작해 견고하다. 베르너 팬톤이 디자인한 것으로 비트라 제품. 루밍에서 판매. 2천40만원.
   
코끼리 의자아이들에게 친근한 코끼리를 모티프로 제작된 ‘엘리펀트 체어’는 유쾌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한다. 루밍에서 판매. 38만원.
   
F41E 브로이어 카우치 온 휠스나무줄기를 엮어 만든 케인 소재의 ‘F41E 브로이어 카우치 온 휠스’는 바퀴가 달려 손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으로 예술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텍타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4백20만원.
 
보아 소파굵고 긴 튜브를 불규칙하게 꼬아 아마존의 뱀을 연상시키는 ‘보아’ 소파는 부드러운 벨벳 소재로 앉거나 누었을 때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에드라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가격 미정.
 
모로소 가알 벤치노란색의 기다란 형태가 바나나를 떠올리게 하는 ‘가알’ 벤치는 모로소에서 판매. 2백80만원.
CREDIT
에디터

TAGS
SPRING HOME FURNISHING ③

SPRING HOME FURNISHING ③

SPRING HOME FURNISHING ③
많은 이들이 새출발하는 이즈음, 우리 집에도 새로운 생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주목하자. 익숙한 공간을 가구 하나로 새롭게 만들어줄 봄맞이 가구 쇼핑.    

마드리드 테이블

마드리드 테이블 간결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유선형 디자인의 식탁으로 공간을 감각적이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준다. 다리를 콘크리트로 만들어 안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상판은 세라믹과 유리 중 선택할 수 있다. 보컨셉에서 판매. 1270(Ø)×750(H)mm, 1백86만원대.

   

라운드 카리 테이블

라운드 카리 테이블 심플한 원형 상판과 가느다란 철재와 단단한 오크나무로 만든 다리가 멋스럽게 어우러져 소재의 조화를 엿볼 수 있는 테이블이다. 아르텍 제품으로 에이후스에서 판매. 1100×740mm, 2백만원.

   

PALAIS ROYAL

PALAIS ROYAL 간결하면서도 우아함이 돋보이는 테이블로 마치 유럽의 오래된 건축물을 떠올리게 하는 기둥과 오크나무의 질감이 조화롭다. 라곰에서 판매. 1300×730mm, 4백20만원.

   

EM 테이블

EM 테이블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테이블로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상판을 고밀도 압축 패널로 제작해 튼튼하며, 다리를 넓은 삼각형으로 디자인해 안정적이다. 루밍에서 판매. 1800×900mm, 3백54만원.

   

웨이브 테이블

웨이브 테이블 케네스 코본푸의 제품으로 바다의 물결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다. 천연 소재를 사용해 핸드메이드로 제작했으며 월넛과 다크 브라운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인다디자인에서 판매. 2000×740mm, 5백만원대.

   

식스 오벌 테이블 클래식 월넛

식스 오벌 테이블 클래식 월넛 기다란 라운드 테이블과 부드럽게 떨어지는 다리가 돋보이는 오벌 테이블은 금속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나무로만 만들어 어떠한 공간에서도 잘 어울린다. 챕터원에서 판매. 2130×950mm, 5백90만원.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