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을 수놓는 조명

공간을 수놓는 조명

공간을 수놓는 조명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조명 브랜드 라문과 마르셀 반더스가 만났다.

 

 

마르셀 반더스는 라문에서 진행하는 세븐 스타스 프로젝트 Seven Stars Project의 일원으로 참여해 북두칠성을 형상화한 테이블 조명 겸 침대 스탠드 조명인 ‘벨라 Bella’를 선보였다. 이 조명은 부드러운 빛과 바흐, 쇼팽 등 10가지의 클래식 멜로디로 공간을 우아하게 물들인다. 또 빛 떨림과 발열 현상이 없고, 자유로운 조도 조절이 가능해 조명 기술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네덜란드 그로닝거 뮤지엄에서 최초로 선보인 벨라는 지난해 12월부터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tel 1600-1547

 

 

CREDIT

assistant editor

이호준

TAGS
선물 같은 휴식

선물 같은 휴식

선물 같은 휴식

자코모의 ‘스펙트럼 4인 코너형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 소파’는 슈렁큰 가죽보다 두껍고 튼튼하면서도 양가죽처럼 부드러운 비텔로 가죽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ㄱ자로 꺾인 코너형으로 거실의 자투리 공간 없이 코너에 알맞게 놓을 수 있으며, 좌형 혹은 우형으로 코너 방향을 선택할 수 있다. 헤드 레스트와 암 레스트 모두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 땀 한 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꼼꼼한 스티치와 바닥에서 조금 떨어진 스틸 다리가 있어 소파 밑 바닥까지 청소가 가능하다. 스펙트럼 소파의 장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S자 스프링을 사용해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며 항균 파이버와 친환경적인 송진 성분의 이탈리아 본드를 사용해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했다는 점! 화이트 아이보리, 미스티 블루, 재즈 브라운, 그레이, 미드나잇 블루, 다크 오렌지 컬러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web

CREDIT

에디터

TAGS
폴트로나 프라우 제대로 보기

폴트로나 프라우 제대로 보기

폴트로나 프라우 제대로 보기

모두가 기다려온 편집숍 두오모앤코의 신사옥이 논현동에 오픈했다.

 

 

이번 신사옥 오픈이 특별한 이유는 폴트로나 프라우의 단일 쇼룸을 겸하고 있어서다. 이탈리아 명품 가구인 폴트로나 프라우는 최고급 가죽과 수제 기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신사옥에서는 1층부터 지하 2층까지 계단을 내려가며 제품을 세심하게 음미해볼 수 있으며 본사의 디스플레이팀이 내한해 꽃 종류 하나까지도 직접 선별하며 신경 썼다. 그래서인지 가구 구성과 목재로 마감한 천장, 회색의 벽 등이 어우러져 정성스럽게 공간을 매만진 흔적이 묻어난다. 두오모 신사옥은 폴트로나 프라우 쇼룸 외에도 지상 10층, 지하 4층 규모에서 놀, 월터 놀 가구와 불탑 주방, 플로스, 아르떼미데 등의 조명을 다채롭게 소개한다.

tel 02-516-3022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유라규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