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존재감으로 공간 속 포인트가 되어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확실한 존재감으로 공간 속 포인트가 되어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에디터
LG하우시스는 새해를 맞아 실크벽지 베스띠와 합지벽지 휘앙세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에서 최고 1등급을 획득한 친환경 벽지로 이번에는 현대적인 분위기의 ‘스톤 회벽’을 비롯해 화사한 ‘보타닉 가든’ 등 다양한 패턴의 벽지를 선보였다. 휘앙세 역시 뉴트로의 인기에 힘입어 ‘레트로아치’, 수채화로 표현한 듯한 ‘잉글리쉬 가든’ 등 합지벽지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제공한 샘플북을 활용하면 인테리어 팁과 함께 공간에 적용된 벽지의 스타일링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web www.lghausys.co.kr
에디터
국내 인테리어 편집숍이 비슷한 성격을 띠던 시기가 있었다. 비슷비슷한 컨셉트와 제품을 소개해 어디를 가도 같은 물건을 볼 수 있을 정도였다.
하지만 몇 년 전부터 이름 있는 굵직한 숍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찾기 시작했고, 에이치픽스도 그중 하나였다. 개포동부터 한남동에 이어 최근 오픈한 에이치픽스 도산점은 건축과 어우러진 갤러리 형태의 편집숍으로 거듭났다. 총 2층 규모의 숍은 볼리아를 비롯해 텍타, 데 세데, 에이피터슨 등 소품보다 가구 중심으로 구성했고, 하얗고 넓은 공간에 놓인 가구들은 더욱 빛을 발했다. 블록 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부드러운 햇빛과 반듯한 벽면으로 나눠진 숍 안을 거닐고 있으면 쇼핑이 아닌 갤러리 투어를 하는 듯한 기분마저 든다. 10년 이상 편집숍을 운영해온 박인혜 대표의 감각과 내공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에이치픽스 도산점의 오픈은 또 한번 새로운 시도와 변화를 예고한다.
tel 02-3461-0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