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데스크톱을 위해

예쁜 데스크톱을 위해

예쁜 데스크톱을 위해
딱딱하고 식상한 데스크톱 공간을 생기있게 바꿔줄 컴퓨터 주변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한다.    

 

샤오미 ‘무선 마우스’

슬림한 보디와 깔끔한 마감이 돋보이는 샤오미의 무선 마우스는 지문이 묻지 않고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로 디자인되어 사용감을 더했다. 또 블루투스 기능과 더불어 무선 2.4G 연결 지원으로  두 대의 컴퓨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배터리 포함 77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리하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마우스를 찾는다면 제격이다.  

   

 

브로스앤컴퍼니 ‘무선충전 마우스 패드 HANDS3 PRO’

핸즈 3 프로는 마우스 패드에 일반 충전 기능 보다 빠른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 되어 있어 어디서나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한층 더 넓어진 마우스 패드는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며, 미니멀한 디자인에 PU 소재의 부드러운 표면을 더해 보다 고급스러운 가죽 패트 느낌을 준다.  

   

 

쿼키라이터 ‘에스 타자기 키보드’

1960년~70년대 타자기를 연상케하는 레트로 디자인의 기계식 키보드는 고급스러우면서 클래함은 물론 ‘탁탁’ 흥겨운 소리와 깊게 눌러지는 실제 타자기의 타건감을 재현해 손맛을 자극한다.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아이패드와 같은 스마트 디바이스에 연결해 무선 외장키보드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3시간 충전으로 1달까지 사용 가능하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H4 2세대’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H4 2세대는 정교하고 실감 나는 사운드를 자랑한다. 또 음성 어시스턴트 기능에 최적화되어있어  생활 중에도 즐겨 듣는 곡을 재생할 수 있고 현지 일기 예보나 뉴스, 최신 알람을 수신하는 등 음성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관리한다.  장시간 이용 중에도 편안함이 오래 지속 되도록 내구성이 강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19시간까지 재생할 수 있어 무선으로 공간에 구애받지않고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TAGS
뭘 좀 아는 우리집 고양이

뭘 좀 아는 우리집 고양이

뭘 좀 아는 우리집 고양이
집사들이여 주목하라. 반려묘도 집사들도 모두 만족하는 캣타워가 출시됐다. 어디 그뿐 만인가, 혁신적인 고양이 화장실과 침대까지 고양이를 위한 디자인 가구들을 소개한다.   일본 목제 가구 브랜드 가리모쿠가 고양이 디자인 용품을 선보이는 RINN과 협업하여 고양이 가구를 출시했다. 장인정신을 이어 섬세한 공정 과정과 견고한 고품질의 가구 생산으로 유명한 가리모쿠가 이번에는 고양이의 시선으로 만들었다.

가리모쿠 캣 트리

고양이의 행동을 고려해 만든 배려깊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고양이가 수직 방향으로 이동하는 점과 점프를 할 때 밸런스 감각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아름답고 건강하게’라는 컨셉트로 디자인 되었다. 모서리가 없어 고양이가 안전하게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는 타원형 선반은 고양이가 잘 미끄러지지 않도록 나무 가공 공법을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기둥은 면로프 소재를 이용해 손톱 갈이용으로도 제격이다. 또 패브릭으로 커버링 된 선반 표면에는 고양이가 토해도 발수가공 처리가 되어 청소하기 쉽다. 새끼 고양이부터 고령 고양이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124cm 사이즈다. 집안 어떤 곳이든 둘 수 있는 컴팩트한 크기도 장점. 집사도 반려묘도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56만 9천5백원.  

가리모쿠 캣 베드

우아한 곡선미가 집사 마음에도 쏙 들만한 고양이 침대. 반려묘가 스트레스없이 잠을 잘 수 있도록 한 켓 배드는 정교하게 짜여진 오크 소재로 만들어졌다. 푹신한 쿠션과 함께 제공되는데 이 쿠션은 복원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면 알갱이로 되어 있어 반려묘를 포근하게 감싸 안아 편안하게 수면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레임도 둥근 형태로 부드러움을 가미했다. 창가에 두어 햇볕도 쬐고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 기에 제격이다. 42만6천5백원.    

가리모쿠 캣 레스트룸

고양이도 프라이빗한 시간이 필요하다. 오픈 된 고양이의 화장실과 달리 가리모쿠의 캣 레스트룸은 고양이가 안심하고 쉴 수 있는 휴식 장소이자 화장실로 탄생했다. 좌우 여닫이 문이 설치 되어 모래가 잘 튀지 않고, 청소와 관리도 간단하다. 또 위 에 물건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설계되어 수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나무결이 그대로 드러낸 마감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 인테리어 효과로도 손색없다. 68만5백원.  
CREDIT
에디터

TAGS
혼자서도 잘 놀아요

혼자서도 잘 놀아요

혼자서도 잘 놀아요
코로나19로 인해 초, 중, 고등학교는 온라인 개학을 시작하고 유치원과 어린이집은 무기한 연기됐다. 온 종일 집에서 하루를 보내는 아이들을 위해 연령대 별 장난감을 준비했다. 어른을 위한 장난감은 덤!  

 

만 3세~5세

브리오 스토브 & 키친 싱크 

부모님과 함께 요리 역할 놀이를 할 수 있는 브리오의 스토브와 싱크대는 가정에서 쓰는 전기 스토브와 흡사한 모습으로 소꿉놀이의 퀄리티를 높여준다. 스토브에 달려있는 오븐의 문을 여닫을 수 있으며 4개의 다이얼 조절로 실제 스토브를 사용하는 듯한 리얼함을 느낄 수 있다. 싱크 역시 하단의 문과 수도 부분의 손잡이 움직임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직접 조립 후 사용해야하며 조립 시 무리한 힘을 주면 이음새 부분이 부서질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두 가지 모두 10만원으로 짐블랑에서 판매.

    

만 5세~7세

Piu E Meno 플러스마이너스 Bruno Munari

투명한 플라스틱 시트에 동물과 식물, 풍경 그림이 실크 스크린에 인쇄된 카드와 구멍이 뚫린 마분지 카드 등 총 72장으로 구성된 책이다. 아이들은 카드를 자유롭게 배치하거나 더하고 빼내며 놀이 중에 입체적인 원리를 배우게 된다.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고 겹치면서 어린이의 창조적인 능력을 자극시켜준다.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이태리 출신의 예술가 부르노 무나리가 제작한 것으로 루밍에서 판매. 8만6천원  

초, 중학생 

닌텐도 스위치 

요즘 가장 핫한 장난감을 꼽자면, 단연 닌텐도 일 것이다. 우리가 알던 예전의 닌텐도의 모습이 아닌 TV, 테이블, 휴대 모드가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로 새롭게 탄생한 것. 닌텐도 스위치를 가지고 모이면 최대 8대 까지 로컬 통신으로 연결되어 대전이나 협력 등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좌우가 한 세트로 구성된 조이콘을 함께 그립에 장착하면 일반적인 형태의 컨트롤러가 되며, 그립에서 분리하면 각각의 독립된 2개의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 있다.

     

중, 고등학생

레고 아이디어 바라쿠다 해적들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해적 시리즈를 테마로 한 이 세트는 거대한 난파선 안에 자리한 선장의 숙소, 식품 창고, 선착장 등 레고 해적 시리즈를 기다려온 팬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완성품을 분리해 붉은 수염 선장이 이끄는 전설의 해적선인 ‘검은 바다 바라쿠다’로 재조립할 수 있다. 25만9천9백원

      

성인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는 18세 이상 레고 팬들을 위해 디자인 된 첫 레고 라인업이다. 제품 패키징부터 조립 설명서와 온, 오프라인 콘텐츠 모두 성인팬들을 겨낭해 기획됐다. 스타워즈 최고의 악당 캐릭터인 ‘타이 파이터 파일럿’, ‘스톰트루퍼’, ‘보바 펫’ 총 3가지로 출시된다. 성인 팬들의 도전 정신을 고취시키기 위해 완벽한 디테일에 걸맞는 몰입감 넘치는 높은 수준의 조립 난이도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4월 19일 출시. 8만9천9백원  
CREDIT
에디터

TAGS